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혁오, 온라인 콘서트 27~28일 국내외 플랫폼서 공개…‘한국의 미+완벽 사운드’ 2021-03-26 13:30:01
아블로가 이끄는 오프화이트는 오직 혁오만을 위한 무대 의상을 세 착이나 제작해 제공하며 화제를 모았다. 버질 아블로는 루이비통의 상하이 패션쇼에 혁오의 음악을 사용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혁오의 온라인 공연 소식을 몇 번에 걸쳐 전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혁오의 이번 온라인 공연은 인터파크...
혁오 온라인 콘서트, 27-28일 국내외 플랫폼서 전격 공개 2021-03-26 10:40:00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디렉터 버질 아블로가 이끄는 오프화이트는 오직 혁오만을 위한 무대 의상을 세 착이나 제작하여 제공하며 화제를 모았다. 버질 아블로는 루이비통의 상하이 패션 쇼에 혁오의 음악을 사용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혁오의 온라인 공연 소식을 몇 번에 걸쳐 전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혁오, 5일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전 세계 팬들의 ‘티켓 전쟁’ 예고 2021-03-05 13:30:00
대한 정보가 포함돼 있다. 이는 지난 해 월드 투어 포스터를 디자인했던 김영나 작가의 감각이 드러난 것으로, 기존 포스터를 활용해 지난 월드투어와의 연결성을 그대로 나타내면서도 온라인 콘서트 만의 개성을 살렸다. 최근 혁오의 온라인 콘서트 티저 영상이 선공개됐을 당시 국내외 팬들뿐 아니라 전세계 음악 및...
혁오, 온라인 콘서트 개최 확정…19개국X42개 도시 월드투어 취소 아쉬움 달랜다 2021-03-03 14:29:59
아츠 페스티벌’를 비롯해 일본 ‘후지 록 페스티벌’과 영국, 노르웨이, 스웨덴 등의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 밴드임을 인증했다. 지난 해 여름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멘즈 스프링 섬머 2021 쇼 인 상하이에 맨즈웨어 아트 디렉터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혁오의 음악을 사용하며...
루이비통·디오르…명품 로고들, 예술이 되다 2021-02-09 17:12:19
버질 아블로, 라프 시몬스, 알렉스 카츠 등 소셜미디어 속 유명인의 인물화가 눈길을 끈다. 전시 제목은 복사를 뜻하는 ‘포토카피(photocopy)’와 아침식사를 뜻하는 ‘브랙퍼스트(breakfast)’를 결합해 지었다. 최신 유행 패션을 복사해 화폭으로 옮긴 작가의 작업을 뜻한다. 무겁지 않되 남다르게 트렌드를 반영한다는...
토토로&도라에몽, 하이패션에 나타나다 2021-01-29 11:49:00
‘심슨(the simpsons)’ 속 ‘바트’를 옷 위에 올렸던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일본 만화의 요소를 모두 주입했던 마시모 지오르게티(massimo giorgietti)의 msgm은 마니아층과 새로운 팬들의 눈길까지 사로잡는데 유효하게 작용했다. 그 가능성과 역량을 충분히 확인한 하이패션 브랜드는 새로운 정수를 앞두고 두...
슈·오·베·마·키…MZ세대가 '픽'한 신흥 명품 브랜드5 2021-01-28 17:15:32
버질 아블로. 과감한 프린트를 넣은 티셔츠를 판매하며 패션계에 발을 들인 아블로는 화살표를 교차시킨 강렬한 로고를 내세워 오프화이트를 각인시켰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모와, 이케아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내놓은 한정판 제품은 비싼 가격에 재판매될 정도로 인기다. 최근엔 아모레퍼시픽그룹이 국내 기업 가운데...
아모레, 名品 오프화이트 협업…중국 화장품 시장 반격 나선다 2021-01-25 17:30:19
예정이다. 윷놀이 게임세트를 만들자는 아이디어는 오프화이트의 창업자이자 디자이너인 버질 아블로가 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한국 놀이 문화에 관심이 많은 아블로가 윷놀이 세트를 넣자고 제안했다”며 “출시 시점을 설 직전으로 잡은 이유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강한 브랜드” 전략오프화이트는 2012년 ...
루이비통XNBA 한정판 사려면…갤러리아百 팝업매장 운영 2020-11-20 14:30:48
29일까지 명품관에 국내 최초로 루이 비통과 미국프로농구 NBA가 협업해 선보인 LV x NBA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LV x NBA 캡슐 컬렉션은 루이 비통과 미국프로농구(NBA)의 파트너십을 통해 나온 첫 남성복 캡슐 컬렉션이다. 루이 비통과 NBA의 두 엠블럼이 결합된 의상과 액세서리 등을 한정판...
"루이비통 한정판, 롯데서만 구매 가능"…협업 프로젝트 진행 2020-11-06 15:40:17
구매 가능한 루이비통 2021 여성 크루즈 컬렉션의 `카퓌신 백`, `트위스트 백`, `플랫 샌들` 등을 한정 판매한다. 1층에서는 2021 여성 크루즈 컬렉션 `게임의 시작(GAME ON)`과 볼트(VOLT) 파인 주얼리 컬렉션이 전개되며, 지하 1층에서는 남성 향수 `메테오르(Meteore)`를 포함한 루이 비통 여성·남성 향수 컬렉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