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퓨잡, 장마철 완벽한 스타일 완성해 줄 트렌치 코트 선보여 2024-07-08 14:12:21
패션 아이템을 뛰어넘은 실용적인 아우터로 자리잡았다. 퓨잡은 오랜 전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트렌치 코트를 제작하고 있다. 부드럽고 내구성이 강한 소재로 착용감을 극대화시켜 일상에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세심한 스티칭과 마감 처리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
"인텔·삼성 납품하는 비씨엔씨, 올해 흑자전환" [이충헌 밸류파인더 대표] 2024-07-03 15:11:57
대표> - 주요 고객사 삼성전자·SK하이닉스·인텔·세메스 - 해외 고객사향 QD9+ 퀄테스트 하반기 마무리 - 국내외 고객사와 CD9 포커스링 테스트 진행 중 - 연내 다결정 실리콘 아우터링 테스트 결과 기대 <앵커> 본격 실적 반등 언제부터 나타날까? <이충헌 대표> - 올해 매출 830억·영업익 65억(흑자전환)...
[이번주뭘살까] 무더위에 팝업스토어 열전…물가 잡기 할인전도 2024-06-29 07:00:04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데일리 티셔츠와 간절기 아우터 등 일상복은 물론 골프웨어·모자·장갑 등 골프 아이템도 저렴하게 마련할 기회다. 최대 22% 중복 할인 쿠폰이 포함된 5종 쿠폰팩으로 초저가 할인 혜택을 더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파로 가득찬 서울역 한쪽에서 성난 파도가 끊임없이 몰려온다 2024-06-23 17:09:47
영국 아우터넷에서 공개한 영상 작품 ‘플로’를 한국에서 처음 상영한다. 전시는 8월 25일까지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디스트릭트는 제주, 전남 여수, 강원 강릉, 부산 등 국내 네 곳과 미국 라스베이거스, 중국 청두,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등 해외에 ‘아르떼 뮤지엄’을 열고 관객을 만나고 있는 국내 대표...
삼성물산 패션, 여성복 신규 브랜드 '앙개' 첫 선 2024-06-11 13:55:52
아우터, 트렌치코트, 다운 코트 등 가을겨울 시즌 상품도 구성했다. 이재홍 사업개발팀장은 "올 들어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는 포인트를 어떻게 보여주느냐가 소비자의 선택에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다"며 "앙개의 고유한 디자인과 실루엣을 중심으로 디자이너 브랜드 감성을...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 23일까지 상반기 파이널 빅세일 2024-06-07 08:38:29
구매할 수 있는 니치향수 기획전, 겨울 럭셔리 아우터 에르노 최대 70% 특가 등의 기획전을 일자별로 운영한다. 17∼23일 진행되는 2차 행사에서는 에스아이빌리지에 입점한 스페셜 브랜드를 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일주일간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에스아이빌리지 MD 선정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최종 결제 금액의 12%, 그...
작년 여름 난리났던 다이소 '품절템'…드디어 또 나왔다 2024-05-29 22:00:02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햇빛을 적절히 차단해 주거나 쾌적함을 선사할 기능성 웨어를 입어주는 것만으로도 덥고 꿉꿉한 느낌을 덜어줄 수 있다”며 “메쉬 소재는 가벼우면서도 통기성이 우수하고 냉감(차가운 감촉) 효과까지 제공해 여름철 부담 없이 걸쳐 입기 좋은 아우터”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국내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브랜드"…2030 남성들 '환호' 2024-05-16 10:43:19
있는 아우터와 데님, 초어 재킷(작업복 스타일의 재킷) 등뿐만 아니라 소품과 액세서리도 인기가 많았다. 이번 팝업에서는 미 공군의 빈티지 아트워크를 활용한 그래픽 티셔츠와 활동성이 뛰어난 쇼츠 등을 선보인다. 여름을 앞두고 활용하기 좋은 토트백과 모자 등도 함께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관계자는...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리뉴얼 통했다…매출 30% 급증 2024-05-09 11:50:17
코트, 무스탕, 레더재킷 등 아우터와 가방, 액세서리 등 제품 라인업 확장을 지속할 예정이다. 오아이오아이컬렉션 관계자는 “올해를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이 퀀텀점프를 할 수 있는 중요한 시점으로 보고 있다”며 “시장 트렌드를 기민하게 반영해 매출을 더욱 늘리겠다”고 말했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스타필드 수원 무신사 매장 "7일새 4만명 이상 방문" 2024-04-26 09:34:25
약 3천3천만원이다. 주력 상품인 아우터류를 비롯해 데님, 티셔츠 등이 잘 팔렸다. 업체 관계자는 "트렌디한 핏과 스타일이 특징인 무신사 스탠다드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으며 인기 브랜드임을 증명했다"고 자평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