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소식] 특급호텔 2016년 여름! 테마가 있는 수영장 2016-06-17 21:57:22
운영한다. 비수기 기간에는 아이스 허브, 녹차, 아이스티, 콜라 중 1잔의 웰컴 드링크 교환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가족, 친구들 및 회사동료들과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야외수영장을 대관할 수 있다.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호텔소식]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마이 리프레쉬 타임 패키지 외 2016-03-02 18:45:32
빔 프로젝터 무료 제공, 아이스커피, 주스 등 웰컴 드링크가 무료로 제공 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썸머 웨딩 프로모션 예식을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인 조식이 포함된 객실 숙박권 1매를 추가 증정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 디너 개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호텔소식] 발렌타인데이 특급호텔에 가면 특별함이 있다 2016-02-02 18:06:10
스페셜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야외 아이스링크에 위치한 셰블랑에서는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코스 디너와 아이스링크 2인 입장권을 함께 제공하는 메뉴를 선보인다.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등 다양한 고기에 카카오 파우더를 입힌 모자이크와 달콤한 브리오슈, 통돼지의 속을 마늘과 허브,...
[호텔소식] 특급 호텔 딸기프로모션, 새콤달콤 딸기 속에 빠져봐! 2016-01-15 12:48:31
입 크기의 디저트, 아이스크림, 캔디, 초콜릿 등으로 가득하다. 디저트 뷔페와 함께 커피 혹은 티가 제공된다.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푸치노 등의 커피나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 얼 그레이, 페퍼민트, 바닐라, 퓨어 카모마일 티의 차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월 21일부터 3월...
위스키에도 '과일향' 입혔다…저도수·과일이 대세 2015-11-04 14:08:04
무화과 추출액을 넣은 윈저 더블유 아이스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윈더 더블유 아이스 역시 35도의 저도수 위스키다. 7월에는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임페리얼 원액에 석류를 넣은 31도 위스키 에끌라 바이 임페리얼을 내놨다. 롯데주류와 골든블루도 각각 사과향과 라임향을 넣은 주피터 마일드블루 17과 골든블루 더...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과일맛 양주, '위스키' 아닌 기타주류로 분류되는 까닭은 2015-08-11 07:00:49
연 제품으로 봐야 한다”며 “스피릿 드링크는 기존 위스키와 제품 형태, 주 타깃층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경쟁구도도 완전히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스피릿 드링크는 15~40도 사이의 양주를 통칭하는 용어다.이런 언급은 국세청과 스코틀랜드주류협회의 규정과 관련이 깊다. 국세청은 위스키 원액에...
31도까지 떨어진 위스키…페르노리카 '에끌라' 출시 2015-07-22 21:22:47
대표는 “저도 위스키라기보다는 스피릿 드링크의 새 카테고리를 연 제품으로 봐야 한다”며 “기존 위스키와는 제품 형태, 주 타깃층 등이 모두 상이하기 때문에 경쟁구도도 완전히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스피릿 드링크는 15~40도 사이의 양주를 통칭하는 용어다.에끌라는 프랑스어로...
[더위와 '한판 승부'] 36.5도 위스키·커피맛 보드카·쿠바산 럼주…깔끔한 목넘김으로 더위 날린다 2015-06-17 07:00:23
비해 판매가 65% 증가했다.디아지오는 윈저 더블유 아이스를 내세워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이 제품은 한국인 입맛에 특별히 맞춘 풍미와 향이 특징인 35도 스피릿 드링크다. 지난해 출시한 뒤 부산·경남 지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부드러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영하 8도...
식음료 선두되려면 2030 잡아라 2015-03-26 09:37:12
컵홀더에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를 적용한 아이스드링크 ‘델라페(delaffe)’을 새롭게 선보였다. CU는 젊은 세대에서 유행하고 있는 키덜트 코드를 겨냥해 ‘라인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이러한 SNS의 캐릭터들이 젊은 층을 대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 아이스드링크의 주요 소비층인...
편의점 판매량 1위, 조연의 반란?…음료제치고 `컵얼음` 1위, 왜? 2014-12-11 18:07:47
‘아이스컵’이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컵얼음의 강세를 보여줬다. 올해 GS25의 아이스컵 판매량은 5100만개에 달해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음료에 부어마시는 600원짜리 조연이 음료 제품들을 제치고 주연이 됐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어 PB 대용량 생수 ‘함박웃음 맑은샘물 2ℓ’가 2위, 소주 참이슬(360㎖)이 3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