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윤식당' 이서진 생수, '효리네 민박' 이효리도 마신다 2017-06-22 10:10:56
아이시스8.0 등 자사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할 계획이다.회사 관계자는 "프로그램 주 시청층이 20~30대 젊은층으로 2% 아쿠아나 아이시스8.0 제품의 타깃 고객층과 일치한다"며 "ppl 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은 2013년부터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이른 더위에…11번가 "올해 생수 매출 역대 최대 예상" 2017-05-31 11:26:39
농심 '백산수', 5위 하이트진로음료 '석수', 6위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 등의 순이었다. 아울러 11번가 운영사 SK플래닛이 20~50대 남녀 1천63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생수는 '갈증 날 때 처음 찾는 음료' 1위(65.7%)를 차지했다. 탄산음료(18%), 탄산수(8.3%), 주스(5.8%)는...
발리서 '윤식당'여는 이서진, 태양 아래 아이시스 벌컥벌컥 2017-03-23 10:12:20
롯데칠성, '윤식당'서 아이시스8.0 ppl꽃할배와 꽃누나에 이어 꽃중년 이서진도 아이시스8.0을 마신다. 오는 24일 전파를 타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윤식당'에서다. 23일 롯데칠성음료는 '윤식당'의 ppl 협찬사로 참여해 자사 생수 브랜드인 아이시스8.0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삼다수 점유율 '뚝'…속타는 광동제약 2016-11-10 17:56:25
롯데칠성 ‘아이시스’(‘아이시스 8.0’ 포함)는 7%에서 12%로, 농심 ‘백산수’는 5%에서 8%까지 올라왔다. 이에 따라 광동제약이 점유율을 끌어올리지 않으면 내년에는 쉽지 않을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삼다수 판매권을 노리는 기업은 많다. 업계 관계자는 “삼다수 판권을...
[2016 한경 상반기 소비자 대상]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8.0, 미네랄 풍부…목 넘김 부드러운 생수 2016-07-07 15:56:06
3 대 1일 때 섭취 균형을 이루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시스 8.0은 이 비율이 약 2.4 대 1이다. 또한 칼슘과 마그네슘에 의한 아이시스8.0의 경도는 50~60㎎/l로 목넘김도 좋다.‘아이시스 8.0’은 2012년 7월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제품을 더 고급스럽게 포장했다. 패키지는 높이를 키우고 둘레는 줄여 좀 더...
물로 볼 수 없는 물…'물 사먹는 시대' 생수 시장 성장 2016-07-06 14:08:35
3위는 아이시스 8.0(5.2%) 순입니다.무엇보다 생수 시장을 키운 요인에 대한 분석이 재밌습니다. 수돗물에 대한 불신,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가 주요 배경으로 꼽혔습니다. 온라인쇼핑 확산도 한몫했겠죠. 무거운 생수를 클릭 몇번으로 집앞까지 배달해주니까요. 눈길을 끄는 건 1~2인가구의 증가가 생수시장 성장에 큰...
`생수 1위` 삼다수 판매권 어디로? 2016-05-27 10:18:41
아이시스8.0(5.2%), 해태 강원평창수(4.4%), 아이시스(2.6%) 등이 뒤를 이었다. 업계 관계자는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삼다수 위탁판매 입찰 등이 구체화될 것으로 보인다"며 "삼다수 판매권을 손에 넣으면 단숨에 생수시장 1위 업체로 도약할 수 있기 때문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2012년 입찰...
[포커스] 탄산수 가격이 비싸다고? 2016-05-13 19:19:03
일반 생수인 아이시스 8.0(500ml)이 편의점에서 850원에 판매되는 데 비해 탄산수 트레비는 똑같은 용량이 두 배 비싼 1600원에 팔리고 있다. 탄산수 제조업체들은 수원지와 제조공정이 일반 생수와 다르기 때문에 가격이 비쌀 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차별화 전략에 따라 고급 용기를 쓰기 때문에 가격이 올라간다고...
쉿! 알면 김빠진다…탄산수 가격의 비밀 2016-05-10 17:23:58
생수보다 훨씬 비싸다. 롯데칠성음료의 일반 생수인 아이시스8.0(500ml)이 편의점에서 850원에 판매되는 데 비해 탄산수 트레비는 똑같은 용량이 두 배 비싼 1600원에 팔리고 있다.탄산수 제조업체들은 수원지와 제조공정이 일반 생수와 다르기 때문에 가격이 비쌀 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차별화 전략에 따라 고급 용기를...
'물 오른' 농심 백산수…올 1분기 생수시장 최고 성장률 2016-05-02 14:04:18
백산수(6.8%), 아이시스8.0(5.2%) 순이었다. 백산수는 작년 매출액 350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28.2% 성장했다.백산수는 대형마트에서 가장 활발하게 판매됐다. 대형마트 내 백산수 시장점유율은 11.2%로 전체시장에서 거둔 점유율을 훌쩍 뛰어넘었다. 농심 관계자는 “주부들의 구매결정권이 높게 작용하는 대형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