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레, 아웃도어 워킹화 '아치스텝' 선보여 2014-09-30 17:23:41
'아치스텝' 2014 f/w 시즌 신상품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아치스텝은 발 바닥 중앙의 움푹 팬 아치가 걸을때 유연한 상하운동을 지속하게끔 한 기능성 제품이다./ 허문찬 기자 sweat@hankyung.com[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밀레, 서울시와 함께 `2014 서울 트레킹 페스티벌` 개최 2014-03-19 17:32:59
`아치스텝 에펠`(소비자가 19만 8천원)을 증정합니다. 박용학 밀레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서울 트레킹 페스티벌은 초급자도 무리 없이 걸을 수 있는 코스로 구성해 봄을 맞아 운동을 시작해보려는 시민들에게 특히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히며, 참가자 전원에게 가벼운 걷기 운동은 물론이고 등산에도...
봄맞이 워킹화 쏟아진다 2014-03-16 21:54:05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 프로스펙스 ‘w 파워플렉스’, 휠라 ‘에스웨이브2’, 아식스 ‘g1’ 등과 더불어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k2 ‘플라이워크’, 블랙야크 ‘워크핏’, 밀레 ‘아치스텝’, 레드페이스 ‘페더라이트’ 등이 워킹화 신상품을 선보였다. 스포츠 브랜드들은 도심형 워킹화를,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트레킹(가벼운...
밀레, 아웃도어 워킹화 ‘아치스텝’ 시리즈 선보여 2014-03-04 18:05:01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발바닥 중앙의 아치가 유연하게 상하운동을 할 수 있게 설계해 발의 피로를 줄인 워킹화 '아치스텝(arch step)' 시리즈를 선보였다. 가격은 15만 8천원~20만 8천원. /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밀레, 아웃도어 워킹화 `아치스텝` 시리즈 출시 2014-03-04 15:01:47
`아치스텝`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4일 오전, 청계 광장에서 사진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아치스텝 시리즈는 발의 아치가 유연하게 상하운동을 지속하게끔 해 건강하게 걸을 수 있게 한 제품으로, 가벼운 걷기는 물론이고 등산 · 일상 생활에서도 신기 좋은 전천후 워킹화 입니다. 아치스텝 시리즈는 걸을 때 발바닥...
밀레, 오래 걸어도 편한 워킹화 `아치스텝` 시리즈 출시 2014-02-25 09:42:57
`아치스텝`(Arch Step)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밀레 아치스텝 시리즈는 걸을 때 발바닥 중앙부의 움푹하게 들어간 발 아치가 유연하게 상하 운동을 할 수 있게끔 설계되어 발에 가해지는 피로를 줄인 제품. 바닥 중창의 전족부와 후족부 각각에 탄성이 뛰어난 파이론(Phylon) 소재의 `아치 펄스`(Arch Pulse)를 삽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