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그룹,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2019-11-06 17:30:56
리뉴얼된 3차원(3D) 맞춤형 마스크팩 서비스를 공개한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아시안 뷰티의 정수를 담은 상품과 서비스, 신기술을 중국 고객에게 선보이며 중국 뷰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日 '표현 부자유' 민낯 드러내고 폐막한 아이치 트리엔날레 2019-10-14 17:37:37
이런 까닭에 기획전에 자신의 작품을 출품한 안세홍 작가는 연합뉴스에 "사람들이 보는 것도, 알리는 것도 막겠다는 처사로, 전시 재개를 위한 재개이지 전시를 위한 재개가 아니다"며 "일본의 표현의 부자유를 보여주는 퍼포먼스다"라고 비판하기도 했다. 전시 재개라는 작은 성과도 있었지만, 이번 소녀상 전시 중단 사...
소녀상, 日관객 앞에 다시 앉다…극우 반발에도 1천명 인파 몰려(종합) 2019-10-08 18:33:47
안세홍 작가는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대략적으로 트리엔날레에 평균 8천명이 오는 것으로 계산되는데 한시간에 30명씩, 총 240명만 볼 수 있다고 한다면 말도 안 된다"고 비판했다. 그는 "관람객들에게 서약서도 쓰게 했는데, 사람들이 보는 것도, 알리는 것도 막겠다는 처사다"며 "일본의 표현의 부자유를 보여주는 또...
LG생건 차석용, 회사가치 가장 많이 올린 CEO…14년간 44배↑ 2019-08-07 05:31:00
강화 등으로 인해 업황이 위축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됐다. 재임 기간에 시총 연평균 증가율(CAGR)이 가장 높은 CEO는 차정호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대표로, 2.4년간 연평균 48.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090430] 사장은 취임 후 시총이 연평균 43.8% 줄어들어 성적이 가장 나빴다. humane@yna.co.kr...
日 국제예술제 `소녀상` 전시 결국 사흘만에 중단…"일방 통보" 2019-08-03 21:05:59
작가의 `평화의 소녀상`을 비롯해 안세홍 작가의 위안부 피해자 사진, 조선학교 학생의 그림 등 `표현의 부자유, 그 후` 출품작 전체의 전시가 다음 날부터 중단된다. 지난 1일부터 아이치(愛知)현 나고야(名古屋)시 아이치현문화예술센터에서 열려온 `표현의 부자유, 그 후`는 그동안 외압으로 제대로 전시되지 못한...
아모레퍼시픽, 환경기업 `테라사이클`과 공병 재활용 위한 업무협약 2019-06-05 10:54:33
등 입니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사장은 "플라스틱 이슈는 기업들도 발 벗고 나서야 하는 공동의 사회적 문제"라며, "아모레퍼시픽은 수거한 공병의 재활용 뿐 아니라 친환경 소재 개발 등으로 `NO 플라스틱` 시대를 앞서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테라사이클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책임 있는...
아모레퍼시픽, 테라사이클과 '공병 재활용' 업무협약 2019-06-05 09:55:07
'그린사이클'(GREENCYCLE) 캠페인을 하고 있다. 테라사이클은 폐기물 제로화에 도전하는 글로벌 환경기업으로, 현재 21개국에서 재활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 사장은 "아모레퍼시픽은 수거한 공병의 재활용뿐 아니라 친환경 소재 개발 등으로 '노 플라스틱' 시대를 앞서 준비하겠다"고...
동남아 최대 e커머스 손잡은 아모레퍼시픽 2019-05-16 18:09:44
플랫폼 업체인 라자다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사진 왼쪽)와 피에르 포이그넌트 라자다그룹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15일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이 같은 내용의 양해각서(mou)에 서명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로 신규 브랜드 론칭, 온·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신유통 사업...
아모레퍼시픽 세계포장기구賞 수상 2019-05-16 17:54:12
아모레퍼시픽(사장 안세홍·사진)의 ‘헤라 리치 스퀴즈 마스카라’가 15일(현지시간) 체코 프라하에서 열린 ‘2019년 세계포장기구 월드스타 어워드’에서 ‘헬스&퍼스널케어’ 부문상을 받았다. 이 상은 용기의 혁신성과 지속가능성을 평가해 수상 제품을 정한다. 정해원...
아모레퍼시픽, 라자다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2019-05-16 09:53:08
다질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사장은 "이번 MOU로 아모레퍼시픽그룹과 라자다 그룹이 동남아 뷰티 시장에서 윈윈할 수 있는 성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라자다 그룹 피에르 포이그넌트 최고경영자(CEO)도 "라자다 핵심 카테고리 중 하나인 뷰티 영역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상품과 라자다의 기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