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진핑, 항일항전 노병·후손들에게 직접 훈장 2015-09-02 15:34:49
집필 활동을 벌였다.훈장은 중국인으로는 안즈원(安志文) 전 중앙고문위원과 신사군 노병 스바오둥(史保東), 팔로군 노병 쑨팅장(孫庭江), 국민당 출신 항일영웅 퉁린거(<人+冬>麟閣)의 아들 등 80∼90대의 노병 약 20명이 받았다.외국인으로는 고바야시 외에도 중국에서 창설돼 일본군에 맞서 활약한 미국 항공대...
넥슨 '마비노기', 럭키 빙고 박스 '사행성 논란' 시끌 2015-05-01 17:31:59
'안즈 의상', '하기 미니돌'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들 아이템은 상점에서는 팔지 않는다. 막약 유저가 모든 빙고판을 완성하게 되면 '여우 닌자 하기 가발'이나 '너 만?닌자 안즈 가발' 중 하나를 얻게 된다. 하지만 이 빙고 숫자는 랜덤으로 나타나고, 같은 숫자가 중복으로 나타날 수도...
'마비노기', 신규 재능 '닌자' 업데이트 실시 2015-04-28 17:42:59
안즈의 가발' 아이템을 선물한다. 매일 주어지는 '오늘의 미션'을 진행할 경우 '닌자 스킬 수련치 인장'과 '닌자의 증표'를 지급하고, '닌자의 증표' 18개를 모으면 '콘누스 레더 세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신규 재능 '닌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킴 카다시안 "남편과 하루 500번 성관계, 화장실에서도…" 2015-03-11 10:07:15
안즈' 속편 예고편 영상에서 공개된 것.그녀는 가족계획에 대해 "남편 카니예 웨스트와 하루에 500번 성관계를 갖는다"는 거침없는 발언과 함께 "남편 카니예가 딸에게 빨리 동생을 만들어주고 싶어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또 카다시안은 "남편과 화장실에서도 잠자리를 가졌다"고...
[SNS 맛 감정단] 과메기부터 굴까지…겨울 제철 맞은 해산물 맛집 2015-01-07 07:53:02
톡 터지는 굴카츠 '을지로 안즈'신선함을 선보이겠다는 당찬 슬로건처럼 통영산 굴을 매일 아침마다 손질해 내놓는 곳이다. 매년 겨울이면 굴 카츠 정식을 판매하는데 굴 2~3개를 뭉쳐 빵가루를 입혀 도톰하게 튀겨낸다. 굴 카츠를 주문하면 일본식 돈까스 집에서 볼 수 있는 참깨갈이 절구와 방망이, 샐러드를...
[마켓인사이트] 매일유업, 우유기업 40년 만의 변신…식품·외식 '영토확장' 2014-08-21 21:49:45
‘타츠미즈시’ ‘야마야’ ‘안즈’, 중식 레스토랑 ‘크리스탈제이드’, 수제버거 전문점 ‘골든버거 리퍼블릭’, 인도 카레 전문점 ‘달’, 냉장카레 ‘mcc 고베식당’ 등 수많은 브랜드를 쏟아냈다.규모의 경제와는 거리가 먼 소규모...
기아차, 공장 정문에 브랜드 상징하는 조형물 세워 2014-03-19 10:44:19
기안즈'를 연주한다. 기아차는 "공장을 단순한 생산현장이 아닌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담고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킴으로써 임직원들에게는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고 방문객들에게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 국내에 이어 해외공장에도 '공간 브랜드...
기아차, 자동차에 향기 입힌다…오감브랜딩 박차 2013-10-28 13:35:24
기안즈’를 공개한 데 이어 오감브랜딩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후각을 활용한 ‘기아 향’을 28일 선보였다. 기아차는 기아 향에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내고자 ▲활력 넘치는(vibrant) ▲믿음직스러운(reliable) ▲눈에 띄게 탁월한(distinctive) 등 기아차의 브랜드 속성이 담긴 다양한 원료를 혼합해 가죽 느낌의...
기아차, `기아 향` 공개‥감성품질 끌어올린다 2013-10-28 12:16:55
계획입니다. 이번 기아 향은 기아차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인 오감브랜딩의 일환으로, 기아차는 지난 3월 오감브랜딩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브랜드 송 `애드벤트 오브 더 기안즈`를 제작·배포한 바 있습니다. 서보원 기아차 이사는 "후각은 고객들이 제품을 선택할때 고려하는 중요한 요소임에도 그동안 마케팅에...
기아차, '기아 향' 출시하며 오감 마케팅 확대 2013-10-28 11:24:37
더 기안즈'를 제작 및 배포했으며, 최근에는 재즈, 록, 일렉트로닉, 보사노바 등 총 6가지 버전으로 편곡해 tv 광고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브랜드 송을 기반으로 한 자동차 전장음과 주행음 등의 개발에도 착수했다. 한편, 회사는 오는 2015년까지 미각, 촉각까지 오감 요소를 확대해 감성적 소통을 한층 강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