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EI포토] 하석진, '알콜 도수도 계산할 것 같은 뇌섹남' 2016-11-18 19:44:44
[ 변성현 기자 ] 배우 하석진이 18일 오후 서울 역삼동 한 카페에서 열린 벨기에 전통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이벤트 '르 사브아'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디아지오, 17년산 저도 위스키 `윈저W 시그니처` 출시 2016-11-01 16:49:14
디아지오 코리아가 알콜 도수가 낮은 위스키인 `윈저 더블유 시그니처`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디아지오의 신제품은 윈저 브랜드 최초로 17년간 숙성된 위스키 원액 99%를 블렌딩해 35도의 부드러운 맛을 낸 것이 특징입니다. 조길수 디아지오 코리아 대표는 신제품 출시 간담회에서 "위스키가 국내에서 대중적인...
식음료업계, 소비자 취향 맞춘 이색상품 `봇물` 2016-08-01 19:02:01
시도를 한 것입니다. 알콜도수가 높다고 알려진 위스키도 탄산과 합쳐져 캔 형태로 출시됐습니다. 롯데주류가 최근 판매를 시작한 `스카치블루 하이볼`은 위스키인 스카치블루 원액에 탄산을 가미해 알콜도수를 7도까지 낮췄습니다. 오비맥주는 바텐더가 제조해주는 칵테일을 집에서도 마실 수 있도록 칵테일 발효주를...
소비자 취향 따라잡자…식음료업계 이색상품 `봇물` 2016-08-01 14:58:54
시도를 한 것입니다. 알콜도수가 높다고 알려진 위스키도 탄산과 합쳐져 캔 형태로 출시됐습니다. 롯데주류가 최근 판매를 시작한 `스카치블루 하이볼`은 위스키인 스카치블루 원액에 탄산을 가미해 알콜도수를 7도까지 낮췄습니다. 오비맥주는 바텐더가 제조해주는 칵테일을 집에서도 마실 수 있도록 칵테일 발효주를...
국순당 '증류주 맥', 평창올림픽 기념 강원도 대표술 선정 2016-06-27 14:40:51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알콜 도수는 40도다.국순당 관계자는 “앞으로 강원도와 협력해 ‘증류주 맥’의 품질 고급화와 브랜드 마케팅에 적극 나서는 한편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우리 술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국순당, 쌀 발효주 '아이싱 청포도·캔디소다' 출시 2016-04-27 11:10:23
to drink)를 표방한 제품이다. 주종은 기타주류다.이번 신제품 2종은 알콜도수를 기존 아이싱 제품보다 1도 낮은 3도로 내놨다. 목넘김이 더 편하고 부드러워졌다는 게 국순당 측 설명이다.‘아이싱 청포도’와 ‘아이싱 캔디소다’는 용량 350ml로 출시됐다. 판매가는 대형마트 기준 기존 제품인 아이...
'저도수 탄산주' 전쟁 개막…"하이트진로 승리 예상" 2016-03-18 14:05:35
높다는 점도 '소주 1위' 하이트진로에게 호재다. 알콜 도수가 소주와 크게 차이나지 않던 과일리큐르와 달리 '참이슬'의 점유율을 해치지 않고 별개의 시장을 형성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경쟁사들이 맥주와 비슷한 4.5~5도 제품을 내놓을 때 유일하게 3도로 도수를 낮춘 ...
'자몽이슬·순하리'…新소주 전쟁에 올해 酒주가 'UP' 2015-12-05 10:00:15
올 한해 알콜 도수를 낮추고 새로운 맛을 첨가한 과일향 소주가 큰 인기를 끌면서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가장 먼저 과일향 소주를 선보인 업체는 롯데칠성이다. 올해 3월 '처음처럼 순하리'를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순하리는 출시 한 달만에 100만병이 팔렸고...
제2의 허니버터칩? 출시 되기도 전에 2030 SNS `강타` 2015-11-25 13:18:59
것이다. 이후 도수가 약한 과일맛 소주가 `주류계의 허니버터칩`으로 불리며 또 다시 SNS를 장악했고, 이렇게 SNS를 통해서 `스타 상품`에 등극할 다음 주자는 어떤 제품일지 허니버터칩 히트로부터 1주년이 지난 지금도 시장의 관심은 계속되고 있다. 흥미롭게도 과일맛 소주의 히트 이후, 그 바통을 이어받을 제품으로...
`모닝케어 강황`, 품귀 현상...출시된 건 맞는데 편의점서 전멸, `없어서 못 파네` 2015-11-20 12:17:48
저도수 소주가 `소주계 허니버터칩`으로 불리며 히트한 것과 연결성을 가지고 있다. 애주가들에게 과일맛 소주와 함께 꼭 마셔봐야 할 기능성 숙취해소음료로 각인되는 데 성공한 것이다. 이는 카레의 주성분인 강황이 가진 강력한 기능성 덕분이기도 하다. 3일 출시된 `모닝케어 강황`은 출시되자마자 SNS에서의 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