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00만원어치 걸친 송혜교 반려견…명품 '플렉스' 뜬다 2021-12-24 22:00:01
단장하려는 욕구가 커지면서 갈수록 용품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가격대도 올라가고 있다. 거위 털을 사용한 애견용 구스다운 패딩의 가격은 사람이 입는 패딩 가격과 맞먹는다. 고가 패딩으로 유명한 몽클레르는 반려견용 패딩이 50만~60만원대에 달한다. 산책시 반려동물의 눈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선글라스를...
달러제너럴, 3분기 순익 4억8700만 달러…전년비 15%↓ 2021-12-02 21:36:58
2000만 달러로 증가했다. 애널리스트들은 85억 달러를 목표로 삼았다. 달러제너럴은 목요일 처음으로 미국 이외의 지역에 소매점을 열 계획이며, 다음 회계 연도에 멕시코에 10개의 매장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사는 멕시코의 새로운 매장에서 식품, 애완동물 용품, 청소용품 등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제품을 제공할...
대구형 공공배달앱 '대구로’ 출시 100일만에 주문액 100억, 가맹점 8700개 돌파 2021-12-01 11:23:48
전통시장 장보기, 애완용품 배달 등 시민의 일상과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생활 서비스 플랫폼으로 확대해 나가기 위해 대구로 서비스 사업자인 인성데이타와 면밀히 협의해 나갈 계획이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우려와 기대 속에서 출발한 ‘대구로’가 초기에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면서 소상공인의 희망으로...
펫 휴머니제이션의 시대 2021-10-22 14:22:17
증가로 이어져 평생 의료비를 급증시킨다. 펫을 위한 용품과 서비스에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첨단 기술이 결합한 펫테크(Pet+Tech)의 발전은 펫 전용 기기 시장을 개화시키는 중이다. 펫테크의 발전은 펫 돌봄에 필요한 인적 부담을 경감시켜 펫 보급률 자체를 증가시킨다. 펫케어의 지역별 비중은...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①] “라이브 커머스 시장.. 한국이 주도하다” 2021-09-06 12:43:00
추석특집2탄[즙, 사과, 만두, 나물, 청]'이 선보인다. 애완용품도 강세다. 7일 20시(네이버)에는 [펫 라이브데이] 한국고양이의 날 13주년 그린웨일기획전이 예정됐다. 최근 들어 고양이용품 방송이 크게 늘었다. -7일 편성내용 네이버 쇼핑 라이브 10시 : 추석 건강 지킴이! 메타그린슬림 추석세트live 10시 :...
"1450만 반려동물 집사 마음 공략"…새벽배송에 보양식까지 2021-08-02 11:30:38
CU는 소개했다. CU가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을 선보인 이유는 애완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펫팸족'이 늘면서 애완용품 및 먹거리에 지갑을 열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CU에서 올해 상반기 반려동물 관련 제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8.7% 뛰었다. 특히 사료나 간식 매출은 53.8% 치솟았다. 모두...
강아지용 삼계탕·오리탕 나왔다…"사람이 먹어도 될 정도" 2021-08-02 10:58:57
것은 애완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펫팸족이 늘면서 애완용품 및 먹거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CU가 애완용품 카테고리 매출을 조사한 결과 올해 상반기 해당 상품의 매출은 전년 대비 48.7% 올랐다. 이는 지난해 전체 매출 신장률인 30.5%를 훌쩍 넘어서는 것이다. 반려동물과 외출 시 사용...
배달음식·새벽배송 날개 달고…온라인쇼핑 '16조' 뚫었다 2021-07-06 15:48:38
레저서비스(33.9%), 자동차·자동차용품(178.7%), 여행 및 교통서비스(38.4%), 화장품(24.1%) 등도 증가세를 보였다. 온라인쇼핑 거래액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도 증가세를 나타냈다. 5월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31.6% 뛴 11조4346억원을 기록했다. 그 결과 온라인쇼핑 중 모바일 비중은 3.1%포인트 상승한 71.2%를 기록했다....
(주)상상크리에이터,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준비... "분야별 전문 크리에이터 육성할 것" 2021-07-06 15:21:01
식품, 전자제품, 애완용품 등 다양하다. 한국은 아시아 주요 국가들 보다 5년 정도 라이브 커머스를 늦게 시작했다. 그런 만큼 먼저 라이브커머스를 시작한 국가의 라이브커머스 시스템을 벤치마킹하고 국내 현지 실정에 맞추고 있다. (주)상상크리에이터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통해 홍보영상 촬영부터 라이브...
온라인쇼핑 거래 16조 돌파…배달음식 62%↑, 음식료품 38%↑ 2021-07-06 12:00:00
높은 상품군은 음식서비스(97.3%), e쿠폰서비스(89.5%), 유아·아동용품(81.5%), 애완용품(79.8%) 등이다. 온라인쇼핑몰을 취급상품 범위에 따라 나눠보면 전문몰의 성장세가 특히 가팔랐다. 지난 5월 종합몰의 거래액(10조5천271억원)은 1년 전보다 20.1%, 전문몰 거래액(5조5천323억원)은 39% 늘었다. 전체 온라인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