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퍼플아이오, 국내 커머스 컨퍼런스 ‘2024 넥스트커머스’ 메인 연사로 참여 2024-07-09 15:56:48
커머스 관계자와 소통할 수 있는 홍보 부스를 운영할 예정으로 코드앤버터의 주요 서비스와 기능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퍼플아이오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자회사로, 코오롱몰 솔루션 운영사이다. 코오롱몰은 리뉴얼 이후 연평균 성장률이 25%에 이를 정도로 급격히 성장하고...
"샤넬백 겨우 구했는데"…고객들 속 뒤집어질 비밀 들통났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08 14:07:41
머스 등 유통업계는 할인 행사를 통해 재고를 소진하지만 명품 브랜드들은 엄격한 규정을 통해 가격 책정과 재고 관리를 한다. 브랜드 가치 보호를 위해서다. 발렌시아가, 베르사체 등 재고 부담 시달리는 일부 브랜드들이 할인 판매에 나선 사례가 있긴 하지만 대부분의 최고급(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는 제품 가치 유지...
백화점의 대변신…"더 크고 젊고 맛있게, 쉬고 즐기는 공간으로" 2024-06-30 07:27:00
이커머스와 차별화…온라인에 없는 오디오·테니스 등 '체험형' 매장 MZ고객에 온라인서 인기 K-패션·맛집 속속 입점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1.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 오디오 매장에는 청음실 3개가 있다. 이달 초 입점한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제네바'와 'JBL 럭셔리' 매장이 각각...
HLB생활건강, 사우디아라비아 업체와 200만달러 수출 협약 2024-06-19 13:30:47
허브앤오일의 경우 오프라인 드럭스토어를 운영하는 동시에 중동지역의 다른 드럭스토어 브랜드를 대상으로 도매 영업도 병행하고 있다. 3사는 올해 사우디아라비아의 중대형 드럭스토어인 '나디(Nadhi)', '다와(Dawaa)'와 함께 중동지역 최대 뷰티 이커머스 플랫폼인 '부티카(Boutiqaat)' 등에도...
한국앤컴퍼니, '아이트럭' 후속 투자 단행 2024-06-17 10:29:11
a' 투자 -모빌리티 분야 시너지 창출 가속 한국앤컴퍼니가 지난 6월14일 국내 최초 빅데이터 기반 온라인 화물 중고차 거래 플랫폼 '아이트럭'과 약 1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series a) 투자를 단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랫폼이다. 스마트폰을 활용한 차 정보 및 시세 확인, 차 구매, 영업용 번호판...
소액주주 반발에도…커넥트웨이브 '주식교환'으로 상폐 수순 2024-05-19 07:30:00
한국이커머스홀딩스가 가진 보통주 1천819만9천803주와 전환사채(CB)·신주인수권부사채(BW)가 주식으로 전환된 이후의 주식 수 918만1천470주, 김기록 이사회 의장의 522만6천469주, 회사의 자기주식 697만4천871주를 더하면 모두 3천958만2천613주로, 이는 잠재발행주식총수의 70.39%다. 자사주는 의결권이 없는 점을...
고물가에 집밥 먹는다…반사이익 본 월마트 [글로벌마켓 A/S] 2024-05-17 08:30:07
확장 중인 광고 부문의 성과 덕분이다. 이커머스 매출은 전년비 22%, 글로벌 광고사업은 24% 성과를 기록했다. 소비자들은 높은 인플레이션과 유가로 인해 집에서 조리하기 위한 식재료 구매 창구로 월마트 이커머스를 주로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존 레이니 월마트 최고재무책임자는 온라인 배송이 처음으로 매장 직접...
퍼플아이오, DMS 2024 참여… '코오롱몰 운영 노하우 대공개' 2024-05-16 16:48:39
국내외 글로벌 기업을 포함한 100여 개의 고객사와 협업 관계를 진행하고 있다. 퍼플아이오 관계자는 “코드앤버터의 부스 참여는 마케터들과 직접 소통하고, 마케팅 도구로서의 코드앤버터의 활용도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년간의 패션 이커머스 개발 노하우를 활용해 핵심 기능을 모아 선보인 ‘코드앤버터’는...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026곳 진출 2024-05-14 09:39:58
오르는 등 품질까지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대웅제약은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쿠텐(RAKUTEN)', 한국 화장품·의류 구매처로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쇼핑몰 '큐텐(Qoo10)'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판매망을 강화하고 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지덤 뷰티는 한국 시장에서도 한국 약국...
한국토요타,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선봬 2024-04-30 09:56:41
琯?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봄을 주제로 한 '춘(春):식(食)'으로 전남 담양군과 장성군에서 진행한다. 자연 본연의 가치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담양 소쇄원에서 진행되는 문화 해설을 시작으로 렉서스 영파머스가 자연친화적 농법으로 재배한 참외를 곁들인 천진암 사찰음식과 천년의 전통을 잇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