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파, '해외 女 아티스트 최초' 2년 연속 日 도쿄돔 입성 2024-08-19 10:04:49
솔드아웃으로 총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에 이어 이번 도쿄돔 공연 역시 오픈과 동시에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시야제한석까지 추가 개방하며 이틀간 약 9만 4000명의 관객과 함께했다. 이번 도쿄돔 공연은 센터에 설치된 원형 스테이지로 확장된 무대 연출은 물론, 이날 공연에 맞춰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특파원 시선] 美 인기 햄버거 1인 세트 1만7천원…겁나는 외식 물가 2024-08-18 07:00:01
= 미국 서부에서 인기 있는 햄버거 가게인 '인앤아웃'(In-N-Out)이 지난 6월 중순 주요 메뉴 가격을 인상했다. 이 가게의 대표 메뉴인 '더블더블' 버거 1개에 감자튀김, 탄산음료가 포함된 콤보(세트) 가격은 종전 10.45달러에서 11.44달러로 9.5%가량 올랐다. 여기에 세금 9.5%가 추가되면 1인 세트에...
글로벌 M&A도 훈풍…상반기 '메가딜' 35건 성사 2024-08-15 17:35:33
미집행 자금(드라이파우더)이 많이 쌓여 있는 까닭이다.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작년 말 기준 PEF 등 글로벌 민간자금의 드라이파우더는 역대 최대 규모인 3조9000억달러(약 5308조원)에 달했다. PEF가 바이아웃 목적으로 모은 드라이파우더는 1조2000억달러(약 1633조원)로 이 중 26%는 4년 넘게 투자 집행이 이뤄지지...
접고 구부리고 손목에 차고…삼성·LG '新OLED' 대전 2024-08-14 17:31:14
인앤아웃’, 두 번 접을 수 있는 ‘플렉스S’, 폴더블과 슬라이더블 기술을 결합한 ‘플렉스 하이브리드’ 등이 그런 제품이다. 미래 연구소 콘셉트로 조성한 ‘라운드 랩’에선 삼성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원형 OLED를 소개하고, 다양한 콘셉트의 OLED 제품을 대중에 처음 공개했다. 3.8㎝ 원형 OLED가 장착된 스마트 키와...
역대 최대규모 'K-디스플레이' 전시…신기술에 눈이 '번쩍' 2024-08-14 13:56:55
인앤아웃', 안팎으로 두 번 접히는 '플렉스S', 폴더블과 슬라이더블 두 가지 기술을 결합한 '플렉스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멀티 폴더블 OLED도 주목받았다. 옆에 마련된 LG디스플레이 부스에서는 명품관 콘셉트의 투명 OLED 전시존과 자율주행 콘셉트카가 설치된 차량용 OLED 전시존이 가장 인기를...
폴더블·벤더블·슬라이더블…K-디스플레이 혁신기술 선보인다(종합) 2024-08-14 10:00:01
인앤아웃', 안팎으로 두 번 접히는 '플렉스S', 폴더블과 슬라이더블 두 가지 기술을 결합한 '플렉스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멀티 폴더블 OLED에서 AI 인터페이스를 시연한다. 또 미래 연구소 콘셉트의 '라운드 랩'에서는 삼성디스플레이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원형 OLED를 소개하고, 다양한...
패션기업들 2분기 부진 딛고 "화장품·해외진출 강화 나섰다" 2024-08-11 07:01:01
열었다. 코오롱FnC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의 일본 진출을 추진 중이다. 앞서 코오롱스포츠는 일본 최대 종합상사인 이토추를 파트너사로 지정해 유통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코오롱FnC의 또 다른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는 태국 최대 유통기업인 센트럴백화점과 단독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F&F도 디스커버리...
브로드웨이 연극 무대로 향하는 할리우드 스타들 2024-08-11 00:34:39
현재 수익을 내는 작품은 로미오와 줄리엣을 각색한 뮤지컬 '앤(&) 줄리엣'이 유일하다고 NYT는 전했다. 뮤지컬 '헬스 키친'과 '디 아웃사이더스'가 손익분기점을 넘을 수 있는 가도를 걷고 있는 중이지만 현시점에서 이를 판단하기는 아직 이른 상황이다. 반면 연극은 뮤지컬 대비 제작비가 절반...
기관들이 아마존 실적 발표후 외면한 이유 [레버리지셰어즈 인사이트] 2024-08-08 08:15:51
'폴아웃(Fallout)'과 2005년에 개봉된 인기 영화의 리부트/재구성인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Mr. and Mrs. Smith)'가 두드러졌다. "폴아웃"은 Prime Video에서 첫 5일 동안 무려 29억 분의 시청 시간을 기록했고,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는 파일럿 에피소드 공개 후 첫 3일 동안 9억 6400만...
코오롱스포츠, 일본 진출…아카이브 앱크는 태국으로 2024-08-06 09:07:05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일본에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 코오롱스포츠는 일본 최대 종합상사인 이토추를 파트너사로 지정해 유통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토추 본사, 이토추 코리아와 3자 계약으로, 앞으로 3년간 이토추 코리아는 라이선스 상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