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수료 0%"…YG PLUS, 음원 유통 플랫폼 '믹스테이프' 출시 2023-03-20 08:59:02
뮤지션에게 전액 지급한다는 설명이다. 이미 해외에서는 어뮤즈(Amuse), 튠코어(Tunecore) 등의 음악 유통 플랫폼들이 연간 구독 모델을 통해 개인 뮤지션의 참여를 이끌어 내고, 음원 유통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믹스테이프 역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혁신적인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
롯데면세점, 여행사 초청 설명회…외국인 관광객 유치 '시동' 2023-03-15 10:15:40
순서로 이뤄졌다. 여기에 빌리프, 삐아, 어뮤즈, 넘버즈인, 퓌 등 국내 화장품업체가 참여해 자사 브랜드를 알렸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롯데호텔, 롯데월드 등 계열사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여행 패키지 상품 개발, 제휴 서비스 확대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앞서 롯데면세점은...
아마존 글로벌셀링,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 성황리 마무리 2023-02-23 15:45:25
등 우수 셀러들이 `아마존 챔피언`으로 선정되었고, 큰 잠재력을 보인 셀러들인 오호라(Ohora), 마녀공장(Ma:nyo), 정관장, 코웨이 (호주), 올마이띵스(all my things), 에스쁘아(Espoir), 에이블루(Ablue), 블루징코(Blue Ginkgo), 어뮤즈(AMUSE), 가히(KAHI), 리본본박스(Ribbonbonbox)가 `아마존 루키`로 선정되었다.
[포토] 어뮤즈,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립메이크업 부문 수상 2023-01-18 02:34:51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립메이크업 부문을 수상한 어뮤즈(브랜드명 어뮤즈) 구슬기 과장(오른쪽)이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3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포토] 어뮤즈,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비건메이크업 부문 수상 2023-01-18 02:21:45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비건메이크업 부문을 수상한 어뮤즈(브랜드명 어뮤즈) 박가혜 매니저(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3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H&B플랫폼' 영향력 키우는 올리브영 2023-01-16 17:39:07
대부분(19개)이었다. 넘버즈인(기초 화장품), 어뮤즈, 데이지크(색조 화장품), 어노브(헤어 용품) 등의 브랜드는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에서 ‘연매출 100억원 클럽’에 이름을 올리는 성과를 냈다. 샴푸, 왁스, 향수 등 남성용 화장품을 판매하는 다슈와 포맨트도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CJ올리브영에서만 연매출 100억원…"올해 中企 성공사례 30% 더 늘리겠다" 2023-01-16 14:20:19
대부분(19개)이다. 넘버즈인(기초 화장품), 어뮤즈, 데이지크(색조 화장품), 어노브(헤어 용품) 등의 신진 브랜드들은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연매출 100억원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남성용 화장품을 판매하는 다슈와 포맨트도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연매출...
CJ올리브영, 올해 연 매출 100억 이상 브랜드 30% 더 늘린다 2023-01-16 10:39:21
어뮤즈`, `데이지크`, `어노브` 등의 신진 브랜드들운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100억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맨즈 케어에서는 국내 브랜드 `다슈`와 `포맨트`가 처음으로 올리브영에서 연 매출 100억 원을 넘겼다. 올리브영은 판로 지원뿐 아니라 신진 브랜드와 동반성장 하기 위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인큐베이팅하는...
"입점땐 대박"…'히트상품 제조기' 된 올리브영 2022-12-14 17:51:09
어뮤즈’는 올해 9~11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배 폭증했다. CJ올리브영에서 부활의 기회를 잡는 사례도 나오고 있다. 로드숍 1세대인 스킨푸드는 경영난에 시달리다가 2018년 법정관리를 신청했다. 하지만 올해 상반기 9년 만에 흑자를 냈다. 자체 로드숍에 의존하지 않고 2020년 말 올리브영에 입점한 게 계기가 됐다....
"입점하면 대박"…'법정관리' 스킨푸드도 부활시킨 CJ올리브영 2022-12-14 17:00:01
브랜드 ‘어뮤즈’의 경우 올 9~11월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8배나 폭증했다. CJ올리브영에서 부활의 기회를 잡는 사례도 나오고 있다. 로드숍 1세대 브랜드인 스킨푸드는 경영난에 시달리다 2018년 법정관리를 신청했지만 올 상반기 9년만에 흑자전환했다. 자체 로드숍에 의존하지 않고 2020년 말 올리브영에 입점한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