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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도 신었다" 10만원→60만원 껑충…아디다스 '대란' 2022-10-07 09:09:47
56.4% 수준이다. 아디다스는 2006년에 인수한 리복을 어센틱브랜즈에 매입가격의 3분의 2수준인 2조8789억원에 매각할 정도로 상황이 좋지 않다. 아디다스는 지난해부터 한정판을 판매해 상품의 희소성을 강화하는 나이키의 전략을 모방하고 있다. 지난해 아디다스가 발표한 ‘Own the game’ 정책에 따른 것이다. 중간 유...
모닝글로리, 아웃도어 콘셉트 ‘캠퍼스메이트 어센틱 백팩’ 출시 2022-09-05 15:53:38
번째 시리즈 캠퍼스메이트 어센틱(authentic) 백팩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캠퍼스메이트 어센틱 백팩은 아웃도어 콘셉트로 기능성과 실용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개성과 취향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아웃도어 제품의 대표적인 기능성 장식인 X자 스트링을 가방 전면부에 배치해, 담요, 가벼운 옷 등을 보관하는...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감성 살린다 LF는 올 상반기 글로벌 브랜드 매니지먼트 기업 어센틱브랜즈그룹(Acentic Brands Group, ABG)과 리복(Reebok)의 국내 판매권 및 영업권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기존의 남성복이나 여성복 못지 않은 스포츠 웨어 분야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패션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스포츠가 일상이 된...
[게시판] GS리테일-테라로사,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협업상품 출시 2022-06-20 16:02:56
협약을 맺고 이달 30일 '어센틱 블랙커피', '어센틱 카페라떼' 등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들 상품은 테라로사 매장에서 쓰이는 어센틱 블렌딩 원두에서 착안해 만든 것으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판매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코로나가 바꾼 패션시장…'애슬레저' 7조원 폭풍성장 2022-05-06 17:41:01
‘애슬레저 전선’을 넓혔다. LF는 지난달 어센틱브랜즈그룹(ABG)으로부터 ‘리복’의 국내 판권을 가져왔다. 패션업계에서는 올해 스포츠 ‘빅 이벤트’가 줄줄이 열리는 만큼 애슬레저 시장 열기가 한층 뜨거워질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 2월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마무리된 데 이어 2022 카타르 월드컵이 겨울에 열린다....
세계 최대 격전지 된 韓 애슬레저 시장…나이키·룰루레몬도 참전 2022-05-06 17:40:03
LF는 지난달 어센틱브랜즈그룹(ABG)으로부터 ‘리복’의 국내 판권을 가져왔다. LF는 그동안 스포츠웨어 브랜드를 보유하지 않은 게 약점으로 지목돼왔다. 리복의 일부 품복을 판매하는 코웰패션은 이에 대한 대응으로 국제축구연맹 ‘FIFA’의 판권을 가져와 오는 11월 카타르 월드컵을 겨냥한 의류를 출시했다. 시장에서...
LF, `리복` 국내 판권 확보…스포츠웨어 사업 강화 2022-04-19 10:49:53
브랜드 매니지먼트사인 어센틱브랜즈그룹과 계약을 맺고 리복의 상품 라이선스와 국내 영업권을 획득했다. LF는 의류와 신발, 가방, 모자, 굿즈, 유아동복까지 국내 고객 수요에 맞춰 상품군을 구성해 브랜드를 운영할 계획이다. LF는 이번 계약을 통해 남성복·여성복·액세서리·골프웨어에 이어 스포츠웨어를 브랜드...
LF, 리복 국내 판권 확보…스포츠의류에 힘준다 2022-04-19 10:28:55
유통망을 통해 리복을 판매할 계획이다. 어센틱브랜즈그룹과 긴밀히 협력해 의류부터 신발, 가방, 모자, 굿즈, 아동복까지 국내 소비자에 최적화한 상품군을 구성해 스포츠웨어 시장을 장악한다는 목표다. 어센틱브랜즈그룹은 50개 이상의 브랜드를 관리하는 글로벌 브랜드 기업이다. 리복 외에도 브룩스브러더스, 스파이더...
LF, '리복' 국내 판권 확보…스포츠의류 사업 강화 2022-04-19 08:50:00
브랜드 매니지먼트사인 어센틱브랜즈그룹과 계약을 맺고 리복의 상품 라이선스와 국내 영업권을 획득했다. LF는 의류와 신발, 가방, 모자, 굿즈, 유아동복까지 국내 고객 수요에 맞춰 상품군을 구성해 브랜드를 운영할 계획이다. LF는 이번 계약을 통해 남성복·여성복·액세서리·골프웨어에 이어 스포츠웨어를 브랜드...
올해는 美 'IPO의 해'...역대 최대 규모로 144조원 조달 2021-09-06 18:54:17
있는 어센틱 브랜즈, 유수의 실리콘밸리 인사들이 착용해 화제가 됐던 친환경 신발 브랜드 올버즈, 낮은 가격으로 독과점 시장이었던 안경 시장의 판도를 바꾼 와비 파커 등의 IPO가 하반기에 예정돼 있다. CNBC는 또 공식적인 일정은 잡히지 않았지만 올해 안에 IPO를 단행할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는 대체육을 생산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