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상, 美·英서 식물다양성 보전 캠페인 2022-10-04 10:48:52
요리도 선보인다. 영국 런던의 친환경 레스토랑 어프리시티에서는 22일까지 5회, 미국 뉴욕의 비건 레스토랑 더트 캔디에서는 7∼8일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유명 쉐프 크리스틴 키시와 협업해 종가 김치를 활용한 다양한 조리법을 기획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어프로티움, '포스코그룹과 청정수소 사업 추진' 2022-09-28 13:07:24
열린 이날 체결식에는 어프로티움 제임스김 대표이사, 포스코홀딩스 조주익 수소사업추진단장, 포스코건설 김민철 플랜트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포스코홀딩스 조주익 수소사업추진단장은 “어프로티움과의 사업 협력을 시작으로 국내 블루수소 사업을 본격 추진할 계획” 이라며, “이번 사업 협력은 CCU(탄소포집 및...
포스코그룹, 어프로티움과 '맞손'…청정수소 연간 4만톤 생산 2022-09-28 10:36:08
체결했다고 밝혔다. 어프로티움은 국내 최대 수소 전문기업이자 액화이산화탄소 생산·판매 기업으로, 국내에서 유통되는 산업용 수소의 약 40%를 공급하고 있다. 포스코그룹은 어프로티움과의 사업 협력을 계기로 국내에서 블루수소(화석연료를 이용해 수소를 생산하고, 그 과정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를 포집해...
미국서 '노트북 집주인' 인기…온라인으로 집 사서 임대 소득 2022-08-29 16:45:29
'어프리시에이트'와 같은 온라인 부동산 업체는 주택 매수 희망자와 금융업체, 현지 부동산 관리인을 연결해준다. 또 콘텐츠 게시자와 온라인 포럼은 투자 전략과 조언을 제공한다. 부동산 컨설턴트 존 번스는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며 "이는 '게임 체인저'가 됐다"고 말했다. 부동산 정보업체...
'준호 포토카드'에 '한정판 블록세트'로 맞불…비빔면 대전 [영상] 2022-05-23 21:00:01
편집숍 '바인드', 캐릭터 소품 브랜드 '어프어프'와 함께 배홍동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 데 이어 올해도 굿즈 마케팅 행보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지난해 3월 출시된 배홍동은 약 네 달 만에 2500만개가 팔리며 시장에 파란을 일으켰다. 업계에 따르면 대형마트에서 점유율을 20% 수준까지 늘려 시장 2위를...
국경 넘어 밥 먹으러 가는 네덜란드인들…무슨 일? 2021-12-22 23:39:13
어프렌 시장은 지난 주말 수백 명의 네덜란드인이 식당에서 쫓겨났다고 말했다. 그는 "많은 네덜란드인이 이곳에서 저녁을 먹으려는 것은 이해하지만 현명한 방법은 아니다"며 "코로나19 유행을 막을 방법이 무엇인지 스스로 질문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나도 많은 네덜란드인 친구가 있지만 당분간 자기 나라에...
벨기에 가서 밥먹자…봉쇄령 피해 국경넘는 네덜란드인들 2021-12-22 18:23:27
어프렌 시장은 지난 주말 수백 명의 네덜란드인이 식당에서 쫓겨났다고 말했다. 그는 "많은 네덜란드인이 이곳에서 저녁을 먹으려는 것은 이해하지만 현명한 방법은 아니다"며 "코로나19 유행을 막을 방법이 무엇인지 스스로 질문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나도 많은 네덜란드인 친구가 있지만 당분간 자기 나라에...
서학개미, 美 배당주 `눈독`...배당킹 기업은 이것 2021-12-02 19:18:13
있습니다.그리고 배당챔피언에 투자하는 ETF로는 `뱅가드 어프리시에이션 ETF`가 있는데요. 티커는 `VIG`로, 마이크로소프트와 JP모건, 월마트 같이 우리에게 친숙한 기업들이 편입돼 있습니다.끝으로 배당블루칩에 투자하는 ETF까지 살펴보겠습니다. `아이쉐어즈 코어 그로스 ETF`라는 펀드로 `DGRO`라는 티커로 거래되고...
깡 열풍 일으킨 `새우깡` 벌써 쉰살?…이색 굿즈로 `MZ와 소통` 2021-09-27 14:02:24
편집숍 바인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아온 장수브랜드이지만, 지난해 깡 열풍을 일으키는 등 늘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며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추...
새우깡 50주년 굿즈에 손이 가요…그립톡부터 캠핑체어까지 2021-09-27 09:18:58
‘어프어프(EARP EARP)’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은 장수브랜드이지만, 지난해 '깡 열풍'을 일으키는 등 늘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며 “MZ세대 소비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해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농심은 새우깡과 함께 안성탕면, 너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