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팽팽실리프팅, 분당서울대병원과 콜라겐 재생 리프팅 개발 협약 2024-11-22 14:42:04
연구 개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발표했다. 팽팽실리프팅연구소는 실리프팅 신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각종 의료기기 허가용 임상을 진행한 허 교수는 안티에이징 피부 시술 임상효과 분야 권위자다. 공동 연구를 통해 피부를 실로 당기는 단순한 리프팅을 넘어 실 자체의 효과로 진피 콜라겐 재생 촉진 기능을...
수출입銀, 팀네이버와 'K-ICT' 글로벌 진출 협력 2024-11-22 14:39:12
네이버 1784 사옥에서 글로벌 진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의 핵심은 수은의 금융지원 역량과 '팀 네이버'의 ICT 역량을 연계해 첨단산업의 글로벌 진출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다. 두 기관은 해외 ICT 구축, 사업 아이템 발굴 및 정보 교환 등을 추진한다. 수은은 네이버...
이케이 주식회사, 일-가정 양립가능한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2024-11-22 14:29:51
있는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해 직원들의 업무만족도가 높다. 이케이 주식회사 경영기획파트 류대현 파트장은 “직원의 행복, 즉 일과 삶의 밸런스가 조화롭게 유지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직원들의 삶의 만족도가 높을수록 업무 효율과 성과는 물론, 근속 연수도 높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직장 문화...
수억대 부모 빚 갚은 마이크로닷 "잘 돼도 과거 잊지 않을 것" 2024-11-22 14:26:29
지난 5년여 동안 베트남 프로듀싱 업무, 국내 식당 출퇴근 등 업무를 통해 번 돈으로 피해자 11인에게 합의금을 전달하고 사건을 부모 대신 원만하게 마무리했다. 피해자 1인은 세상을 떠난 상태이며 나머지 1인에게는 2025년까지 합의금을 전하겠다고 약속한 상태로 알려졌다. 마이크로닷은 오는 12월 싱글 'Not A...
[게시판] 한전·과천과학관 '전자파 이해증진' 업무협약 2024-11-22 14:19:50
한전·과천과학관 '전자파 이해증진' 업무협약 ▲ 한국전력과 국립과천과학관은 21일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전력 설비 전자파 이해 증진을 위한 전시 공간 설치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전력 설비 전자파에 관한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국민의 신뢰가 중요하다는 데 공...
자이에스앤디, 을지로 재개발 구역에서 첫 오피스빌딩 수주 2024-11-22 14:17:41
~ 지상 19층 규모의 업무시설과 근린 생활 시설을 짓는 공사다. 내년 4월 착공해 2028년 9월 준공할 예정이다. 사업지는 지하철 2, 3호선 환승역인 을지로3가역, 1호선 종로3가역, 4호선 충무로역과 근접해 교통 편의성이 뛰어나다. 자이에스앤디 관계자는 "이번 도급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오피스 시공에 더욱 적극적으로...
신한은행, 땡겨요 신규입점 강남 가맹점에 최대 40만원 지원 2024-11-22 14:13:36
서비스 운영을 위한 ‘땡겨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신한은행의 ‘땡겨요’는 ‘혜택이 돌아오는 배달앱’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낮은 중개수수료, 빠른 정산, 이용금액의 1.5% 적립 등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땡겨요’에 신규...
[게시판] 한난·건설기술연 '열수송시설 안전관리 협약' 2024-11-22 14:12:14
수송 시설 스마트 안전 관리 기술 고도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열 수송 시설의 위험을 사전에 예측하고 통합 관리하는 기술을 더욱 고도화하고, 시설물 안전 관리를 위한 실용화 기술을 발굴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고현일 한난 건설본부장은 "이번 협약은 국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열...
아카이브코퍼레이션, 'SM-PaaS' 미용사 회원 5만명 돌파 전망 2024-11-22 14:07:33
수 있다. 이를 통해 디자이너들은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고, 소비자는 더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로이드밤, 이가자헤어비스 등 프랜차이즈 미용실에서 활용하고 있으며, 미용사 회원 수는 출시 2년 만에 약 5만 명으로 빠르게 성장했다고 업체는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미용서비스 시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