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효리 ‘모노크롬’ 21일 발매… 진화한 이효리를 만날 시간 2013-05-21 10:47:06
엠엔터테인먼트)[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섹시 퀸’ 이효리의 정규 5집 ‘모노크롬(MONOCHROME)’이 드디어 21일 발매된다.이효리 소속사 비투엠엔터테인먼트는 20일 “이효리의 정규 5집이 21일 발매된다”며 “이번 앨범은 스페셜리미티드 에디션과 노멀에디션 두 가지 사양으로 발매되는데 스페셜리미티드 에디션은...
‘런닝맨’ 배신자 클럽 vs 형사팀, 극과 극 패션 대결 눈길 2013-05-20 19:05:23
착용한 제품은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의 낸츠 윈드브레이커로 나일론 저데니아 소재로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밀레의 관계자는 “런닝맨 반영 이후 밀레 공식 블로그에 방문자수가 급증했음을 물론 착용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sbs ‘런닝맨’ 방송 캡처) 한...
[포토] JYJ 김재중, 비스듬히 유혹 자태? 모니터 뚫릴 기세 2013-05-16 17:38:14
박수를 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놓치지 않는 것은 물론, 다양한 문화 전반을 향해 열린 사고를 견지하는 브랜드에 JYJ가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JYJ는 브랜드가 가진 지향점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매우 만족스러운 촬영이었다"고 밝혔다.(사진=엠리미티드) min@wowtv.co.kr
[포토] JYJ 화보, 뭘 입어도 훈훈한 기럭지 `매력 돋네` 2013-05-16 17:34:30
박수를 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놓치지 않는 것은 물론, 다양한 문화 전반을 향해 열린 사고를 견지하는 브랜드에 JYJ가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JYJ는 브랜드가 가진 지향점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매우 만족스러운 촬영이었다"고 밝혔다.(사진=엠리미티드) min@wowtv.co.kr
JYJ 화보, 아웃도어 완벽 소화 `이번에도 완판?` 2013-05-16 17:32:45
기능성 모두를 놓치지 않는 것은 물론, 다양한 문화 전반을 향해 열린 사고를 견지하는 브랜드에 JYJ가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JYJ는 브랜드가 가진 지향점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매우 만족스러운 촬영이었다"고 밝혔다.(사진=엠리미티드)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아웃도어 모델 JYJ, 입는 것 마다...
밀레,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쇼 개최한다 2013-05-14 13:22:25
엠리미티드’ 는 21일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론칭쇼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엠리미티드는 2011년 f/w 시즌부터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시리즈 중 하나로 출시됐지만 브랜드 인기에 개별 브랜드로 올해 론칭한다. 고객 타깃층은 25세~35세다. 이번 론칭쇼에서 회사는 브랜드의 비전과 향후 전략을 발표한다....
이효리, 5집 앨범 자켓커버 흑백의 모노톤 스타일 2013-05-10 17:45:17
‘섹시 퀸’ 이효리가 9일 소속사 비투엠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5집 앨범 자켓사진을 공개했다.이효리 소속사 비투엠엔터테인먼트는 9일 “3년 만에 발표하게 되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은 ‘모노크롬(MONOCHROME)’이다”며 자켓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자켓사진은 ‘뭐하니? 효리’ 티저영상을 시작으로 선공개 직후부터...
이효리, 모노톤 5집 커버 공개…타이틀곡도 확정 2013-05-09 14:28:37
재킷 커버가 공개됐다. 5월9일 소속사 비투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이효리 5집 재킷 커버를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재킷 커버는 ‘뭐하니? 효리’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선공개 직후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는 ‘미스코리아’까지 이어온 모노톤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다. 3년만에...
밀레,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 올해 목표 매출액 300억 2013-05-01 10:01:56
엠리미티드’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엠리미티드’는 25세~35세를 주요 소비자층으로 잡았다. 등산 등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 구성은 도심 패션 아웃도어와 등산 야외용 아웃도어를 40:60으로 책정했다. 현재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주로 사용하고 있는 부착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