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여기어때, 새 수장으로 정명훈 전 CVC캐피탈 대표 선임 2021-05-10 10:59:39
성장하는 데 힘을 보탠다. 2014년 출범한 여기어때는 국내 5만여 개 숙소 정보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취향을 반영한 고도화 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적 온라인 플랫폼이다. 여행의 모든 과정을 책임지는 종합 여행 플랫폼을 목표로 모바일티켓, 맛집 큐레이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차준호 기자...
"쇼핑으로 힐링을"…여의도 `더현대서울` 26일 오픈 2021-02-23 14:51:30
▲큐레이션 방식으로 매장 배치해 쇼핑 편의성 제고 ▲위드(with)·포스트(Post) 코로나 시대를 고려한 안전한 쇼핑 환경 구축 등을 목표로 삼았다. 현대백화점은 이를 바탕으로 더현대서울을 대한민국 서울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랜드마크로 키울 방침이다. 김형종 현대백화점 사장은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쾌적한 주거생활 중요성 늘어… `르피에드 in 강남`, 언택트 시대 주거공간으로 주목 2021-01-22 10:07:30
편의 서비스부터, 펫케어, 플랜큐레이션 등 최근 빠르게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분야에 대한 생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하우스 키핑, 버틀러 서비스,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수준 높은 조식 서비스 등 입주민의 편의를 생각한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시설, 프라이빗 스토리지, 피에드...
<앱으로 여는 세상> 뭉쳐야 산다··· 새로운 벤처 연합 2020-07-15 12:38:37
있는 콘텐츠 큐레이션 앱 피키캐스트도 옐로모바일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Q) 인수합병은 계속할 계획인가요? 옐로모바일은 앞으로도 자사와 시너지가 날 수 있고 사업확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이 있다면 숫자와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인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수대상도 국내뿐 아니라...
웅진씽크빅, 키즈플랫폼 `놀이의 발견` 분사…초대 대표에 윤새봄 2020-05-06 10:57:34
사업 초기부터 주도적인 역할을 해온 윤새봄 웅진그룹 사업운영총괄 전무가 선임됐다. 윤새봄 신임 대표이사는 “앞으로 1년 안에 100만, 2년 안에 300만 회원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빅데이터에 기반한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신개념 육아 서비스 등 새로운 시너지 상품을 추가해...
웅진씽크빅, 키즈 플랫폼 '놀이의 발견' 별도 법인 분사 2020-05-06 10:47:18
있는 여가 활동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연결해주는 플랫폼 기반 서비스로 출시 1년여만에 누적 회원 수 46만명, 누적 거래액 80억원을 기록했다. 웅진씽크빅은 이번 분사를 통해 투자유치 등 성장의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 신임 대표는 "앞으로 1년 안에 100만명, 2년 안에 300만명의 회원을 확보하는...
올해 소비트렌드는 'INSIDE'…"나에게 집중" 2020-01-15 16:08:00
집중" 신한카드 분석…귀차니즘 소비·라이프 큐레이션·마이데이터 수집가 팝업경제·디지털 힐링·젊은 취향의 시니어 현상 주목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신한카드는 올 한해 국내 소비트렌드 키워드로 'INSIDE(인사이드)'를 제시하고 '나'를 중심으로 한 소비 현상이 확산할 것으로 15일...
롯데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 피부 맞춤 서비스 도입 2019-10-22 10:15:21
20여가지를 선정해 선보이는 ‘큐레이팅 존’도 운영한다. ‘큐레이팅 존’은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엘롯데’에서 평가가 좋은 상품 중 서울 지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 10가지와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가장 많이 테스팅 된 상품 10가지로 구성했으며, 상품 선정 기준은 매 월 변경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엔팍 X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019 Escape Summer Party - Tropical Nights를 함께할 앰배서더(트렌드 리더) 모집 이벤트 2019-07-03 17:31:25
정보, 티켓, 예약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맞춤형 큐레이션 문화플랫폼으로 미식, 문화, 파티,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문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광고 없는 앱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런칭 후 단기간 내에 가입자 수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이태원 프로스트, 글램 라운지, 강남 메스 같은...
[게시판] 야놀자, 코레일과 여행·레저 문화 확산 업무협약 2019-06-18 16:57:37
▲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코레일과 여행·레저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야놀자와 코레일은 철도승차권 예약발매시스템 실시간 연동, 종합 여행 플랫폼 공동 개발, 인프라를 활용한 국내 관광 활성화 도모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야놀자 애플리케이션에서 코레일 승차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