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항 속 물고기" 유재석 지적에 뜨끔?…KT 수술 나섰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7-02 16:21:50
VIP 회원에게 제공하던 영화 무료 관람 혜택을 연 12회에서 6회로 줄인 게 대표적이다. SK텔레콤은 VIP 회원 대상 영화 무료 관람 혜택을 연 12회에서 2021년 연 3회로 축소했다. 대신 영화 관람권을 한 장 구매하면 추가로 한 장을 제공하는 1+1 혜택을 9번 제공 중이다. LG유플러스도 2022년 SK텔레콤과 동일하게 혜택을...
음료 재사용 논란 '충격'…연 8000억 벌던 음식점 결국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06-30 06:00:03
‘회원 전용’ 재테크 전문 콘텐츠입니다. 한경닷컴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더 많은 콘텐츠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디라오 한 달 새 20% '뚝' 증권사 '매수' 유지한 이유는? 중국 샤브샤브 브랜드 '하이디라오'의 주가가 최근 큰 폭으로 하락했다. 30일 홍콩증권거래소에 따르면 하이디라오의...
"자녀도 가입 되나요" 관심 폭발…부자들 돈 싸들고 줄 섰다 [이지효의 슈퍼리치 레시피] 2024-06-21 09:30:05
회원 전용’ 재테크 전문 콘텐츠입니다. 한경닷컴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더 많은 콘텐츠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세금 부담이 높은 고액 자산가들의 최우선 관심사는 '절세'다. 재산을 불리기 보다는 가급적 세금을 피하는 투자처를 찾는 것이다. 최근 정부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자산가도 가입할 수 있는...
롯데카드, 신규 법인 BI 적용한 프리미엄 법인카드 2종 출시 2024-06-19 09:41:49
롯데법인포인트로 적립한다. 연간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700만원을 넘으면 스페셜 기프트로 매년 롯데 상품권카드 50만원 또는 롯데 기프트카드 50만원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국내 지정 골프연습장 타석 이용권(연 6회), 국내 부티크 호텔 브런치 이용권(연 2회), K공항리무진 무료 이용권(연...
美정부, 구독유도 및 해지방해 혐의로 어도비 소송 2024-06-18 12:27:24
연방거래위원회는 어도비가 회원 가입시 ‘연간 요금제’ 구독을 유도하면서도, 정작 취소 때 ‘조기 해지수수료’ 명목으로 최소 수백 달러가 청구될 수 있다는 사실을 숨겨 고객을 속이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 고객에게 간단한 구독 취소 절차를 제공하지 않은 것도 법 위반 사항으로 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취소하려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상최고가…"아이폰 모멘트 온다" [글로벌마켓 A/S] 2024-06-18 08:47:59
어도비의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가 연간 구독 회원들에게 첫해 취소 시 수십만 원의 비용이 발생하는 사실을 알리지 않는 등 피해로 소비자보호법을 위반했다며 고소했다. FTC는 "어도비가 숨겨진 조기 해지 수수료와 수 많은 취소 장벽으로 고객을 1년간 구독 요금제에 가뒀다"고 비판했다. 이에 대해 어도비는 "구독...
한국부동산산업학회, 제8대 회장에 상명대학교 박문수 교수 선임 2024-06-12 11:33:55
국가발전을 도모하고자 설립되었으며, 각 지역의 대학교수, 국토교통부를 비롯한 정부기관, 인천도시공사 등의 공기업, 한국감정평가사 협회 등의 부동산 전문 자격단체 등이 회원으로 있으며 전문성을 갖추고 활동하고 있다. 또한 매년 2회 학술대회를 개최하고 「부동산산업연구」라는 학술지를 연간 2회 발간하고...
'올영 세일' 행사 매출 톱10…중소·인디 브랜드가 휩쓸어 2024-06-10 18:29:23
기미·잡티 등의 흔적을 옅게 해주는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흔적 패드’ 등이다.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은 행사 기간에 하루 평균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거뒀다. 이들 브랜드 모기업의 연간 매출이 1000억~2000억원대임을 감안하면 적지 않은 액수다. 외국인 매출은 직전 세일 기간보다 78% 늘었다....
하루 10억씩 팔렸다…'올리브영 세일' 대박 난 상품 봤더니 2024-06-10 16:12:53
평균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들 브랜드 모기업의 연간 매출이 1000~2000억원대임을 감안하면 적지 않은 액수다. 세일 기간에는 올리브영의 핵심 타깃인 2030세대 여성은 물론 10대, 외국인 등 다양한 고객층이 매장을 방문했다. 직전 세일 대비 외국인 매출은 78% 늘었다. 온·오프라인 10대 회원 방문객 수도 ...
올리브영 세일에 2030 '우르르'…1위~10위 싹쓸이한 제품 2024-06-10 10:35:01
분석했다. 세일 기간 매장이나 온라인몰을 찾은 10대 회원은 직전 세일보다 약 30% 늘었고, 전국 매장을 찾은 외국인 매출도 78% 급증했다. 올영세일은 연간 네 차례 열리며, 지난해 올영세일 기간 누적 매출액은 전년 대비 42% 증가했다. 지난해 올영세일 기간 누적 결제 건수는 2490만건, 온오프라인 누적 방문회원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