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60도 자신이 보고 싶은 위치 볼 수 있는 뷰티 동영상 채널 등장 2015-11-23 11:26:46
유튜버 연두콩이 선택한 MCN 전문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뷰티밋츠가 국내 최초 뷰티 가상현실(VR) 콘텐츠 채널 `돌리는TV`를 개국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마크 저커버그(페이스북 CEO)가 최근 평양 시내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360도 가상현실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업로드하면서 가상현실(VR) 영상에 대한 관심이...
[VR톡] 한국 첫 뷰티 VR 채널 '돌리는TV' 문 활짝 2015-11-23 08:26:00
공개된 첫번째 에피소드는 다영, 경선, 연두콩, 시드니, 미즈뮤즈, 우린 등 6명의 인기 뷰티 유튜버들이 등장하여 제한 시간 내에 시청자에게 주고 싶은 화장품을 고르는 미션의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360도 동영상에 익숙하지 않은 시청자들도 쉽게 몰입할 수 있도록 화려한 모션 그래픽이 영상 곳곳에 적용돼...
파워 유튜버 `포니` Vs `연두콩` 닮은 듯 다른 행보, 화장품 `눈길` 2015-11-22 22:09:00
받고 있는 가운데, 대표 유튜버인 포니와 연두콩의 닮은 듯 다른 행보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기 뷰티 유튜버인 연두콩과 포니가 최근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론칭한데 이어 1주일 간격으로 팬미팅 행사를 진행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먼저 인기 뷰티 유튜버 연두콩은 지난 1월 미미박스와 공동으로 기획하고 제작한...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광동 옥수수수염차, 샘표식품 2015-11-13 14:23:23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는 기존에 없던 새 시장을 개척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한식간장의 콩 발효 기술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형태의 맛내기 제품이다. 가공된 맛이 아닌 요리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콩 발효’ 기술이 집약적으로 담겨있다. 재료의...
IT스타트업, PB 메이크업 브랜드로 백화점 진출 2015-10-23 12:15:07
서비스 종료와 함께 PB브랜드 사업을 시작하며 포니, 연두콩, 소영, 경선, 다영 등 유투버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왔다. 그중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출시한 `샤인이지글램`은 론칭 40분만에 2만5,000개 완판 기록을 세운 미미박스의 대표 상품. 이 제품은 현재 시리즈 2,3, 리뉴얼 제품까지 이어지며...
화장품 MCN 사업, 이제는 다양한 플랫폼 적용 시대 2015-10-22 11:42:15
이어 `연두콩`, `소영`, `다영`, `경선` 등 더욱 다양한 뷰티 유투버들과 합작하여 튜토리얼과 함께 신제품을 계속 선보인 미미박스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유기적으로 연결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서비스 `O2O`를 제시한 것. 그동안 미미박스의 최대 강점은 e커머스 플랫폼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이었다. 최근...
[인터뷰]`미미박스`의 새로운 도전 2015-09-14 22:59:54
`포니X미미박스` 시리즈가 성공한 이후 유투버 연두콩, 진정선, 경선, 다영 그리고 모델 송해나, 정호연, 진정선과 또다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잇달아 선보였다. 지난 6월에는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를 모델로 기용하고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아임나나`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인 `아임미미`...
올해 상반기 국내 화장품 트렌드는 `융합` Vs `아이덴티티` 2015-07-13 15:01:26
유튜버 연두콩과 콜라보레이션한 `아임 미미 연두콩`을 선보인 미미박스 등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화장품 업계의 융합은 계속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최근에는 타 업종에서 이슈가 된 성분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한 화장품들도 다수 등장했다.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허니버터칩의 열풍을 그대로 반영해 `허니버터...
[이슈+] 연두, 샘표식품에게 '신의 한 수' 될까 2015-06-30 10:05:10
천연 조미료 시장에서 콩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고기, 해물을 이용한 분말 조미료가 대세였던 천연 조미료 시장에서 ‘액상 콩 발효액’ 연두로 시장 평정에 나섰다.29일 샘표식품에 따르면 연두는 지난해 매출 171억원을 올렸다. 전년 대비 16% 성장했으며 출시 첫 해인 2010년(16억원)에 비하면 5년...
[BH 6월3주차 화장품 신상]`메르스 공포 덜까?" 쇼핑 리스트에 올려야 할 피부 보호 아이템 2015-06-20 09:21:50
유튜버 연두콩과 콜라보레이션한 `아임 미미 연두콩`을 내세웠다. 아임 미미 연두콩은 프라이머 스틱과 함께 채도가 높은 선명한 레드 오렌지 컬러 립스틱으로 구성됐다. 프라이머 스틱은 크림, 프라이머, 베이스 기능을 겸비한 3 in 1 멀티 스틱 프라이머으로 피부에 가볍게 발리며 픽스 립은 프라이머, 립스틱, 틴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