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엔지니어링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광고모델에 다니엘 헤니 2024-10-04 14:38:20
잘 맞는다고 생각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입지와 하이엔드 설계를 느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는 지하 6층, 지상 최대 33층, 5개 동으로 구성된다. 국내 첨단 반도체 산업 메카인 삼성전자 디지털시티와 인접한 삼성삼거리 앞에 들어선다. 중부대로를 통해 다른 지역으로...
구글, 검색 기능 강화…"동영상도 음성으로 질문" 2024-10-04 10:44:46
동영상 분석 기능을 공개한 지 다섯 달만이다. 기존에 구글 렌즈는 정지된 이미지 대상으로만 사용할 수 있었다. 리즈 리드 구글 검색 담당 부사장은 “수족관에 가서 헤엄치는 물고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을 때 구글 렌즈 버튼을 길게 누른 채 질문하면 동영상과 사용자의 질문을 동시에 이해해 유용한 대답을...
삼성전자, 미국서 4천시간 분량 K콘텐츠 송출…최대 공급자 반열 2024-10-04 08:00:05
= 삼성전자[005930]가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FAST) 서비스 '삼성 TV 플러스'로 미국 최대 K-콘텐츠 공급자 반열에 올랐다. 4일 삼성전자 뉴스룸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3일(현지시간) CJ ENM, 뉴아이디, KT알파 등 콘텐츠미디어 기업과 손잡고 약 4천시간 분량의 한국 콘텐츠를 삼성 TV 플러스를 통해 미국에...
"볼 수밖에 없다"…TV 1위 삼성, 美서 '비장의 카드' 꺼냈다 2024-10-04 08:00:04
제공하는 패스트 서비스는 소비자가 광고를 보는 대신 동영상 스트리밍을 무료 시청할 수 있다. IPTV(인터넷TV)가 활성화된 국내와 달리 미국에선 패스트 서비스가 주류다. TV 제조사 입장에선 특별한 제조 비용 없이 광고 등 플랫폼 사업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어 ‘황금알 낳는 거위’가 될 미래 사업으로 기대받고 있다....
‘연초 대비 -30%’…주가 급락한 웹툰주의 눈물 2024-10-02 11:25:23
만들어지고 있어 광고와 IP 사업에서 성과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네이버웹툰은 디지털 전송권이 있고 넷플릭스나, 아마존프라임, 게임 스튜디오들에 IP 협업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야기를 보유하고 있고 지역별 취향에 대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도 경쟁력이다. 회사 관계자는...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빙속여제 이상화와 함께 쇼핑축제 개최 2024-10-02 09:36:28
합류한 이상화 선수는 이미 키비주얼 및 광고 촬영을 마쳤다. 앞으로 소셜미디어, 웹사이트, 언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코세페를 널리 알리고 전국적인 소비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특히, 이상화 선수의 남편이자 방송인인 강남은 2024 코세페 공식 홍보영상에 깜짝 출연하여 특유의 친화력과 유쾌한...
"요즘 누가 콜라 마셔요"…MZ들 사이 불티나게 팔린 음료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1 13:17:56
광고 마케터는 “닥터페퍼의 인기가 이 추세대로면 단숨에 코카콜라를 앞지를 것”이라고도 평가했습니다. 이처럼 국내에서도 ‘있는 듯 없는 듯’ 존재감을 이어오던 닥터페퍼가 주목받고 있는 건 독특한 취향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긱슈머’들 덕분인데요. 긱슈머는 괴짜를 뜻하는 ‘긱’(Geek)과 소비자(Consumer)의...
스포츠 중계도 '도둑시청'…돈들인 OTT '울상' 2024-09-30 16:59:40
알려졌다. 이런 업체들은 OTT가 송출한 영상을 무단으로 따와 실시간으로 공급한다. 무료로 보게 해주는 대신 수익은 불법 광고로 얻는 방식이다. 스포츠 도박 광고 배너를 유치하거나, 본영상을 보기 전에 시청자들에게 광고를 강제 시청하게 하는 식이다. 경찰 관계자는 “이런 사이트 중에서 경기 전 결과를 분석하고,...
대세는 아직 유튜브...평균 시청시간 '압도적' 2024-09-30 15:18:35
동영상을 선택할 때 '섬네일'을 중요하게 생각(43%)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선호하는 영상의 길이는 평균 17분으로 조사됐다. OTT중에서는 넷플릭스 이용률이 전년의 77%에서 68%로 감소했지만, 티빙은 34%에서 38%로, 쿠팡플레이는 24%에서 37%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메조미디어는 "티빙의 경우 20~30대,...
하이볼 브랜드 짐빔, 브랜드 모델로 배우 최우식 발탁 2024-09-30 15:06:55
배우 최우식과 르세라핌 김채원이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하이볼의 근본, 짐빔 하이볼'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초 출시된 '짐빔 하이볼 진저'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짐빔 화이트'를 함유한 짐빔 하이볼의 깊이 있는 맛과 대중적인 매력을 강조할 계획이다. 짐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