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림픽] 평창·강릉 편의점, 맥주·수호랑이 최고 인기 상품(종합) 2018-02-20 15:06:55
원두커피(카페 25 아메리카노) 등이 매출 10위 안에 들었다. 외국인들이 평창·강릉 지역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 역시 주류인 것으로 나타났다. CU(씨유)는 9일부터 18일까지 평창·강릉 지역 주요 점포 20여곳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체 방문객의 약 50%를 차지하는 외국인이 저녁 시간대에 와인과 양주,...
[업종별 취업가이드_식품] ‘바나나맛우유’ ‘투게더’ 장수 제품 만드는 빙그레 2018-02-07 10:13:00
스토어 ‘옐로우카페’ (사진 = 한경DB) [캠퍼스 잡앤조이=박해나 기자] 1967년 설립된 빙그레는 국내 대표 우유 및 유음료·아이스크림 제조업체다. 주요 제품군은 아이스크림, 유음료, 가정간편식, 스낵, 디저트 등으로 나뉜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이스크림 ‘투게더’, ‘메로나’, ‘끌레도르’, 유음료...
"이 맛에 팬질" 음료수에도 아이돌 있다 2018-01-31 19:58:51
3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 옐로우카페를 열었다. 카페에서 판매하는 바나나맛우유 기획상품(md)은 품귀현상을 빚었다. 이후성 빙그레 데어리팀 팀장은 “콘텐츠를 자발적으로 생산하고 소비하는 10~20대를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고 말했다. 옐로우카페는 지난해 4월 제주도에도 문을 열었다....
바나나맛우유·비타500 이어… 초코파이 카페 연 현대백화점 2017-12-14 17:41:21
공산품팀 바이어는 올초 오리온이 서울 압구정동에서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랩오’에서 초코파이를 먹어봤다. 전문 파티셰가 고급 재료로 매장에서 직접 구워 만든 초코파이라 맛이 달랐다. 최 바이어는 “바로 오리온 측에 협업 매장을 열자고 제안했다”며 “9개월 동안 메뉴와 매장 콘셉트 ...
[이슈+]초코파이 카페에서 무슬림 기도실까지…'출점제로' 백화점, 변해야 산다 2017-12-14 14:47:01
옐로우 카페'는 현대백화점과 식품업체가 협업한 대표 사례다. 옐로우카페는 바나나우유를 넣은 라떼·아이스크림 등 각종 음료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바나나우유 모양을 한 캐릭터 상품을 내놔 인기몰이 중이다. 바나나맛우유 캐릭터 덕분에 국내외 관광객들이 몰리면서 현재는 동대문점 대표 디저트 카페로...
맹주공 투바앤 감독 "하수구 애벌레가 가족사랑 일깨우죠" 2017-12-11 20:22:49
했다. ‘옐로우’와 ‘레드’라는 두 애벌레가 주인공인 라바는 대사 없이 몸으로만 웃기는 슬랩스틱 코미디로 세계를 평정했다. 중국과 동남아시아뿐만 아니라 넷플릭스를 통해 북미에도 진출했다. 한국에선 지하철 예절을 알려주는 영상으로 아이부터 노인까지 모르는 사람이 없다.지난 3년간...
바나나맛우유 화장품 더 깜찍해져 돌아왔다…"돌아온 유커 공략" 2017-11-29 09:50:52
실제로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력도 우수합니다. 또한 제품 안에는 다양한 표정을 담은 D.I.Y 캐릭터 스티커를 넣어, 취향에 따라 제품 패키지를 원하는 모양으로 꾸밀 수 있도록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립밤은 빙그레 옐로우카페 등을 통해 인기를 끌었던 ‘키링’ 형태로 새롭게 제작, 소비자들의 소장...
바나나맛우유가 내놓은 이색빨대 2탄…"매운맛을 잠재우는 SOS 빨대" 2017-09-18 14:37:06
스트로우’도 함께 판매될 예정입니다. 두 제품은 옐로우카페 동대문점, 제주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빙그레는 지난 7월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영상 5편을 SNS 상에 공개했고, 조회 수가 3천만 뷰를 넘어서는 등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링거 스트로우’ 등 3종은 출시 일주일 만에 3만 개가 전량 판매됐고...
농산물 직거래 장터 '장성 로컬푸드 직매장' 개장 2017-08-31 14:38:38
옐로우시티 장성군 남면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이 31일 장성군 진원면 하서대로에 문을 열었다. 장성군과 남면농협은 이날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유두석 군수와 이개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장식을 열었다. 로컬푸드 직매장은 지역 농민이 자기가 생산한 농산물을 지역 주민에게 판매하는 일종의...
[bnt화보] 타카다 켄타 “틴탑 영상 보고 K-POP 좋아하기 시작, 전부 완벽했다” 2017-08-18 16:05:00
콘셉트에서는 옐로우 슈트로 그만의 독특한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남성미를 한층 배가시켰던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그리고 레드 재킷으로 캐주얼한 느낌의 강한 카리스마를 분출해 내며 이번 패션 화보를 완성해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국을 좋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