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7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우리집 셀프 구강 닥터…"세 살 버릇 들이기" 2017-09-12 22:05:44
오랄케어 부문 - 제트워셔 100세 시대 구강 지킴이 대명사로 떠오른 파나소닉코리아 구강세정기 ‘제트워셔’가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오랄케어 부문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제트워셔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3중 구강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노즐에서 나오는...
[종목플러스] '사드 압박' LG생활건강, '中心' 잡을 수 있을까? 2017-01-04 07:44:55
4분기 실적이 예상된다"며 "생활용품도 오랄케어에서 점유율이 상승하며 양호할 것"이라고 말했다.신한금융투자는 lg생활건강의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1조5000억원, 영업이익은 1741억원으로 각각 전년보다 9.7%, 18.1%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시장의 영업이익 기대치는 1760억원이다.조아라 한경닷컴...
LG생활건강, 존슨앤존슨 '리치'의 아시아·오세아니아 사업 인수 2016-11-01 10:56:56
"r&d(연구·개발) 투자 확대와 해외사업 확장을 통해 '오랄케어'보다 포괄적인 개념의 '오랄헬스' 사업을 육성하고자 한다"며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인수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100세 시대 '구강 지킴이' 역할 톡톡 2016-08-31 16:38:31
오랄케어 부문 2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제트워셔는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대한치주학회 발표에 따르면 구강질환 발생률이 20대는 50% 이상, 35세 이후는 75%, 장년층 이상은 80% 이상으로 나타났다. 100세 시대를 맞이해 오랜 시간까지...
‘키스데이’ 맞아 오프라인 솔로대첩 개최....500여 청춘남녀 ‘미팅’ 2016-06-14 13:26:00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인 덴티스테는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키스데이 솔로대첩을 개최, 총 500여명의 청춘남녀가 참여한 가운데 사전 모집을 통해 남녀 각 250명씩 성비를 맞춰 진행했다. 이날 행사 시작 30분전부터 참가자들은 주최측이 준비한 선물과 음식점 지도를 받고 손목밴드를 착용한 후...
파나소닉코리아 제트워셔, 구강세정기로 치간·치은·잇몸케어 한 번에 관리 2016-03-17 07:04:00
안마의자 ‘리얼프로’로 각각 오랄케어 부문과 안마의자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인간과 자연 그리고 스마트한 생활의 변화상을 선도하는 웰에이징 선두 기업으로 특히 컨슈머상품군에서 높은 품질력 및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영예의 2관왕을 달성했다.100세 시대를 맞아 남녀노소 할 것 없...
키스데이 이벤트 6월13일 청춘남녀 맛집 프로젝트 개최! 2015-06-03 10:07:41
참여하는 대규모 맛집탐방 행사가 개최된다. 프리미엄 오랄케어 전문브랜드 덴티스테는 키스데이를 맞아 후레쉬키스데이 in 덴티스테 이벤트를 기획하고 새미프와 함께 ‘청춘남녀 맛집 프로젝트’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Fresh Kiss? Do Dentiste!’라는 슬로건의 행사로 오후 2시부터...
바이오더마 에이비씨덤(ABCDerm), ‘27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2015-02-02 10:05:46
스킨케어로 백화점, 로드샵 및 종합 온라인몰에서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에이비씨덤(ABCDerm)’은 무파라벤, 무방부제, 무색소의 제품으로 안전성, 신생아 및 영유아 피부 무해성, 철저한 취급관리를 통해 아이들의 각종 피부 질환에 민감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 된다. 에이비씨덤이...
교육+체험, `스킨십 마케팅` 붐 업...왜? 2014-08-05 16:25:13
관련된 스킨십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 애경의 토탈오랄케어 브랜드 2080은 6월, 7월 두 달간 `잇몸건강관리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전국 2000여 곳의 치과와 연계해 잇몸건강 상담 및 제품샘플링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구강보건협회와 연계된 치과에 방문하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잇몸질환의 주요 원인, 잇몸질환 예방법...
구강청결제 살균력, 제품따라 최대 10배差 2014-07-16 21:51:15
덴탈워시 메디칼 마일드’, 유한양행 ‘유한 덴탈케어가글 마일드’, 실란트로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 등 5종은 뮤탄스균 살균력이 99.9% 미만으로 상대적으로 떨어진다는 지적을 받았다. 이상호 소비자원 화학섬유팀장은 “뮤탄스균 살균 효과가 제품별로 최대 10배까지 차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