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월 손꼽아 기다리는 주방용품업계 2015-04-23 21:48:43
비롯해 2012년 ‘얌얌’을 선보인 삼광글라스 등 주방용품업체들은 잇따라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 알록달록한 색상에 귀여운 캐릭터를 그려 넣고 있으며 친환경적인 소재를 쓴 것이 특징이다.락앤락은 23일 ‘오븐글라스 이유식 용기 세트’를 선보였다. 내열유리로 만들어서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릴...
'국경없는 살림회담'…홈쇼핑 최장수 프로 ‘똑소리 살림법’ 개편 2014-10-21 14:35:58
처리기 루펜, 글라스락 밀폐용기, 컴팩트 전기오븐, 필립스 에어프라이어까지 히트상품을 가장 많이 배출한 프로그램답게 스마트 라이프를 추구하는 주부들을 위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한정판이나 워너비 리빙상품을 발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다. 21일 방송에서는 ‘뉴 퍼실 파워젤 세트’와 ‘프리미엄...
[혁신의 불꽃 타오르는 기업] 매년 700개 新제품 만드는 '밀폐용기 강자'…장수기업 틀 갖추다 2014-08-19 07:00:25
기존 오븐글라스 제품인 냉동밥 전용 용기 ‘햇쌀밥용기’와 간편 조리용기 ‘계란찜용기’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쿡웨어 ‘하드앤라이트’는 고순도 알루미늄을 사용해 가볍다.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으로 제품 표면에 특수피막처리를 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삼성전자-애플 "ICT 생태계 우리가 지배한다" 끝없는 전쟁 2014-05-30 21:45:54
핏’을 선보였다. 오는 9월 스마트 글라스도 공개할 예정이다. 애플도 올해 아이워치를 내놓을 것으로 알려졌다.웨어러블 디바이스의 핵심 기능으로 꼽히는 헬스케어(건강관리) 분야에서도 맞붙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지난 28일 헬스케어 개방형 플랫폼인 ‘삼성 디지털 헬스’를 공개했다. 헬스케어...
동부대우전자, 결혼시즌 '하와이 여행' 이벤트 2014-04-01 08:51:20
3도어냉장고 '클라쎄 큐브', 뉴공기방울 세탁기, 제습기, 프라이어 오븐 등을 제공한다. 1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글라스락 밀폐용기 7종 세트 혹은 매직쉐프 2종 냄비 세트를 제공하는 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도 한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락앤락, 친환경 제품으로 주방생활용품 선도 2014-03-06 07:00:36
글라스 및 쿡웨어 수요 급증에 따른 공급 안정을 이뤄냈다. 지속적으로 소재와 용도의 다변화도 추진하고 있다. 밀폐용기뿐만 아니라 수납용품, 주방도구, 아웃도어 용품까지 생활전반으로 사업 아이템도 넓혔다. 지난해엔 중국시장에서 영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헬로베베’를 선보였다. 락앤락 관계자는 “베트남에...
"잘 자"하면 TV 꺼지고…스마트워치로 차량 제어하고 2014-01-08 21:46:22
했다. 현대차는 블루링크용 ‘구글글라스 앱’을 선보였다. 구글글라스로 시동을 걸거나 서비스 센터의 정비 예약도 할 수 있다. ◆반도체 업체엔 엄청난 기회 만물인터넷의 핵심엔 센서, 커넥티비티 등 시스템 반도체가 있다. 아우디의 자동 운전 기술에도 엔비디아의 테그라 프로세서가 적용됐다. 이 때문에 퀄컴 인텔...
<최대 가전쇼 CES 내주 개막…관전 포인트는>(종합) 2014-01-01 14:16:14
우세하다. 구글은 스마트안경인 '구글글라스'를 내놨다. 소니는 혈압 측정, 위성항법장치(GPS) 기능을 가진 스마트가발을 개발해 지난해 미국 특허를 출원했다. 웨어러블 제품 시장은 2016년까지 60억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며 이번 CES가 본격적인 성장의 출발점이 될 것으로 업계에서는...
월드키친, 밀폐용기 도전장 2013-10-01 16:48:27
소재로 전자레인지와 오븐레인지 등 열을 가하는 조리기구에서 사용해도 안전하다”고 말했다. 국내 밀폐용기 시장은 1조원 규모로 추산된다. 락앤락의 점유율이 60% 정도로 1위이고 ‘글라스락’ 브랜드를 갖고 있는 삼광글라스가 25%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KS-WCI 소비자웰빙지수 1위] 소비자의 새로운 선택 기준 `웰빙` 2013-08-23 08:45:55
락앤락글라스가 5년 연속, 노랑풍선, 장수돌침대는 3년 연속, 블랙야크 등산용품, 동양매직스팀오븐, 호수의 나라 수오미의 순둥이 물티슈는 2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5년 이상 1위에 오른 브랜드 중 지속적으로 웰빙기능을 개선하고 소비자 평가가 높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시상하는 황금나비상은 SK플래닛의 오픈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