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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브시스터즈, 공모가 5만3000원 확정…24일 일반 청약 2014-09-23 08:56:14
세계 7500만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오븐브레이크와 쿠키런의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기존 매출을 유지하고, 동시에 국내외 시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신규 라인업을 개발하여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일반투자자 청약은 전체 공모 물량의 20%인 54만 주를 대상으로 오는 24~25일...
[마켓인사이트]“쿠키런2 연말 출시..제 2의 슈퍼마리오 되겠다” 2014-09-17 18:01:43
2007년 설립된 데브시스터즈는 모바일 게임 오븐브레이크, 쿠키런 시리즈 등을 개발한 기업이다. 지난해 4월 카카오에 쿠키런이 제공됐고 지난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단일게임 기준 다운로드 1위, 매출 3위를 나타냈다. 올해부터는 nhn의 모바일메신저 라인에도 쿠키런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상반기 태국, 대만 게임...
'쿠키런' 데브시스터즈. 증시서 달린다…"제2 슈퍼마리오로 만들 것" 2014-09-17 14:12:33
만들어 왔다"며 "쿠키런의 전신인 오븐브레이크로 시작해 지난 5년 동안 해외 시장에서 쌓은 경험이 지금의 쿠키런 성공을 있게 한 것"이라고 말했다.이번 공모를 통해 마련된 자금은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게임 개발 운영 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현재 데브시스터즈의 해...
'쿠키런'의 데브시스터즈, 코스닥 상장 증권신고서 제출 2014-08-22 08:56:17
22일 밝혔다.데브시스터즈가 개발한 대표 게임은 ‘오븐브레이크(ovenbreak), 쿠키런(cookie run) 시리즈 등이다.특히 ‘쿠키런’은 데브시스터즈의 주력 상품으로, 2013년 4월 쿠키런 for kakao(국내 카카오 버전)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순위 1위에 오르며 출시 1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천만...
[다크호스]손장호 "앱애니, 뜨거운 한국시장 반했다" 2014-01-03 00:39:37
모태가 되는 '오븐브레이크'는 이미 글로벌에서 성공했던 스토리는 매우 매력적이다. 그런 사례 하나하나가 모여서 한국 개발사의 글로벌 성공 사례가 단단해지는 게 아닐까 싶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 손장호 앱 애니 코리아 지사장은? 출생 미국 산호세 출생 학력 academy of...
쿠키런-점핑테일-포코팡 공통점? 살아있는 캐릭터! 2013-10-11 17:07:24
'오븐 브레이크(oven break)'를 발전시킨 것으로 소셜성을 더하고 콘텐츠를 강화해 국내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쿠키런의 강점은 무엇보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쉬운 조작법이다. 회사측은 향후 해외사업과 캐릭터 사업에 주력할 방침이다. 쿠키런 캐릭터를 활용한 딱지는 이미 초등학생들 사이에 인기...
이지훈 대표 "쿠키런, 두 달만에 또 최고매출 1위" 2013-08-22 07:20:54
■ '쿠키런은 오븐브레이크부터 5년동안 키운 게임' 데브시스터는 여러모로 반전이 있는 회사다. 우선 회사명. dev는 develop(발전)에다 sisters(자매)가 합쳐졌다. 왜 brother(형제)가 아닌 sister일까. '시스터'의 어감이 더 상큼해서다. 이름부터 느낌이 좋아 계약 성사율도 높다. 반전은 '쿠키런'의...
김종흔 대표 "'쿠키런 for China' 1억 큰 꿈 꿉니다" 2013-07-25 13:41:11
한 저녁 식사 자리에서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다. 오븐브레이크는 해봤지만 쿠키런은 아직 한국 마켓에만 있어 해보지 못했다는 필은 직접 그 자리에서 플레이하기도 했다. 카카오 등 한국 시장에 대해 매우 궁금해 했다. 서로 정보 교환을 하며 자극을 받을 수 있는 기분 좋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 '글로벌은 기술...
쿠키런, 12주 만에 카카오톡 '천만 게임' 위업! 2013-07-01 17:37:44
kakao'의 전신인 '오븐브레이크'가 전 세계 20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고 2000만 다운로드 돌파했던 것으로부터 예견된 결과다. 쿠키라는 고유의 캐릭터성과 카카오 플랫폼 유저들의 특성에 맞는 쉬운 밸런스 조정이 '쿠키런 for kakao'을 처음 플레이 해보는 유저들의 흥미를 끌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김종흔 대표 "쿠키런, 앞으로도 더 잘 달릴 게임" 2013-06-21 20:55:29
오븐브레이크'를 냈다. 이후 차기작을 내기도 했지만 이렇다할 성과는 내지 못했다. 김 대표는 '우리는 ios만 해왔다. 하지만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어어와 삼성 갤럭시폰이 합쳐지면서 안드로이드 시장이 크게 부각되었다. 그래서 저희도 '쿠키런 for kakao'를 만들게 되었다'며 쿠키런 탄생 비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