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치엘사이언스 "관절·연골 건강기능제품, 홈앤쇼핑 전체 매진" 2021-07-01 15:33:57
오쇼핑에서 2일 방송을 진행한다. 홈앤쇼핑 앵콜 방송은 오는 3일 진행되고, 공영홈쇼핑에서는 4일 방송한다. 관절연골엔 우슬조인트 100의 주원료인 우슬등 복합물(HL-JOINT 100)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인정한 관절과 연골을 동시에 관리하는 관절 및 연골 건강 개별인정형원료란 설명이다. 한국 미국...
주피터엔터, 여수엑스포 MOU 체결 2021-06-30 14:52:29
빅오쇼 활성화, 거리축제 개발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한 먹거리 즐길 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시작으로 연예인 IP를 활용, 메타버스까지 이어지는 프로젝트이다. 문화와 IT로 연결된 미래형 엔터테인먼트를 지향하는 주피터엔터테인먼트는 이지훈, 이도경, 김성수, 강예빈, 박두식 외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하고 있으며,...
`유통 공룡` 되는 GS리테일…조금이라도 싸게 사는 꿀팁은? [박해린의 뉴스&마켓] 2021-05-31 17:34:50
CJ오쇼핑이 2018년에 합병했지만 그다지 시너지를 내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업게는 평가하고 있고, 신세계와 롯데도 온오프라인 통합에 공을 들이고 있지만 아직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양사의 합병이 구체적으로 어떤 성과를 낼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앵커> 기대감이 우세하긴 하나...
CJ온스타일 라방 '흥행 홈런'…주문 9배 폭주 2021-05-23 17:52:48
10일 CJ오쇼핑, CJ몰, CJ오쇼핑플러스를 모바일 기반의 CJ온스타일로 전면 전환하는 도전에 나섰다. 회사의 사활이 걸린 중대 결정이었다. 브랜드 통합을 위한 태스크포스 BTS(business transformation squad)를 꾸려 매일 상황을 모니터링할 정도였다. e커머스를 총괄하는 김 부사장을 중심으로 마케팅 홍보 디자인 편성...
신일전자, 7세대 에어서큘레이터 출시…홈쇼핑 런칭 2021-05-10 14:05:02
11일 CJ오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신일의 7세대 에어서큘레이터로 높낮이와 풍량, 하향 각도 조절, 안전성·편의성 강화, 신규 색상 도입 등 품질과 디자인이 향상됐다. 스탠드형과 테이블형 서큘레이터가 결합된 2in1 제품으로 제품의 높낮이를 자유자재로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홈쇼핑 CJ 가고 모바일 CJ 온다 2021-04-28 17:38:29
CJ오쇼핑 계열 모든 쇼핑 채널을 통합해 새 브랜드 CJ온스타일을 다음달 10일부터 선보인다. 네이버, 카카오, 쿠팡 등 디지털 유통 신흥강자에 맞서기 위한 전통 유통 채널의 파격 변신이다. 허민호 CJ ENM 커머스부문 대표는 28일 간담회에서 “TV와 모바일 등 채널 간 경계가 사라지는 미디어 환경에 맞춰 ‘모바일...
모바일 CJ, '라방'으로 카카오·쿠팡과 맞짱 2021-04-28 17:33:43
CJ오쇼핑플러스(T커머스) 등의 채널명이 CJ온스타일로 통합된다. CJ ENM 커머스 부문은 패션, 뷰티, 리빙 등에 특화된 라이브커머스(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쇼핑)에 모든 화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카카오커머스 등 디지털 유통 공룡들과 30조원(2030년 예상) ‘라방(라이브 방송)’ 시장을 둘러싼 격전이 예상된다....
리모컨 내려놓은 소비자들…"홈쇼핑도 모바일로" 2021-04-28 17:27:15
홈쇼핑을 시작한 CJ오쇼핑이 25년 만에 사업 재편에 나섭니다. TV(CJ오쇼핑)와 인터넷(CJmall), T커머스(CJ오쇼핑플러스)로 나뉘어 있는 브랜드를 `CJ온스타일(CJ ONSTYLE)`로 합치기로 한 겁니다. [허민호 / CJ온스타일 대표이사 : TV채널 기반의 홈쇼핑을 모바일로 단순히 확장하는 것이 아닌 `모바일 퍼스트` 전략으로...
"온라인으로 뭉쳐야 산다"…유통업체 쇼핑채널 통합 가속 2021-04-28 16:42:14
CJ오쇼핑플러스로 나뉜 기존 브랜드를 'CJ온스타일'로 통합한다. 최근 성장세가 두드러진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하고, 패션·리빙·뷰티 전문몰을 육성함으로써 사업 중심축을 기존 TV홈쇼핑에서 모바일로 옮긴다는 것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TV와 모바일 등 채널 경계를 없애 성숙기에 접어든 TV홈쇼핑을 넘어...
CJ오쇼핑, 모바일 중심 재편…CJ온스타일로 브랜드 통합(종합) 2021-04-28 15:46:38
오쇼핑, 인터넷쇼핑몰 CJ몰, T커머스 CJ오쇼핑플러스로 나뉜 기존 브랜드를 새 브랜드인 'CJ온스타일'로 통합한다고 28일 밝혔다. 통합 브랜드 이름은 패션·뷰티·리빙 등 라이프스타일을 나타내는 '스타일'(Style)과 지금, 깨어남 등을 의미하는 '온'(On)을 합쳐 만들었다. 이는 유통업계 변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