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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 vs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가전 '혈투' 2024-10-16 17:27:53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앞세워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치는 바디프랜드가 4년 만에 1위를 탈환할지 주목된다. ○차별화된 기술로 승부수 두 회사의 기술적 타깃 부위는 다르다. 1999년 세계 최초로 자동 척추 온열기를 개발한 세라젬은 척추 관련 독자 기술을 앞세우고 있다. 안마베드 마스터 V 시리즈, 안마의자 파우제에...
"K뷰티 열풍 이제 시작…AI 기술 접목한 맞춤형 화장품 만들 것" 2024-10-13 17:28:34
지금 판교에서처럼 마케팅과 영업, 연구는 물론 생산까지 한곳에서 하는 ‘중국 미의 중심’이라고 불리는 복합단지 프로젝트입니다. 현재 중국 상하이 법인 본사는 펑셴구에 있는데 민항구로 옮겨갑니다. 파격적인 가격에 부지를 확보했고, 투자금은 현지 은행들이 서로 빌려 주겠다고 해서 초저금리로 조달했습니다.”...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오감 브랜딩 전략의 중요성’ 특강 개최 2024-10-11 16:24:28
있다. 이처럼 다감각적 접근은 온라인 콘텐츠의 차별성을 높여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는 2025학년도부터 온라인마케팅학과 학과명을 변경해 교육수요자와 현업중심 마케터를 위한 교육과정을 더욱 강화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마케팅학과는 마케팅 기획 능력,...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5:13:37
오카도(Ocado)와 추진하는 온라인 그로서리(식료품) 사업도 롯데마트가 통합 운영해 독보적인 그로서리 경쟁력을 갖출 계획이다. 또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패션, 뷰티, 아동, 명품 등의 전문몰로 입지를 강화하고 그룹사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에 집중해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0:19:14
오카도(Ocado)와 추진하는 온라인 그로서리(식료품) 사업도 롯데마트가 통합 운영해 독보적인 그로서리 경쟁력을 갖출 계획이다. 또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패션, 뷰티, 아동, 명품 등의 전문몰로 입지를 강화하고 그룹사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에 집중해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SSG닷컴, 메타 협력광고 도입…입점사 마케팅 지원 2024-10-11 08:33:13
메타 협력광고 도입…입점사 마케팅 지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SSG닷컴(쓱닷컴)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와 협력광고 파트너십을 맺고 이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메타 협력광고는 온라인 쇼핑몰 입점사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현대백화점, 고객응대·광고제작 등 AI 도입…디지털 전환 속도 2024-10-09 16:13:42
일대일 고객 상담 서비스다.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관련된 상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적인 챗봇 서비스와 차별화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및 채팅 상담 기능도 탑재했다. 젤뽀를 통해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부터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에이치’ 등 현대백화점에서 제작한 콘텐츠를 확...
LG전자, 3분기 '어닝쇼크'…"물류·마케팅비 증가 영향" [종합] 2024-10-08 11:56:38
광고·콘텐츠, 냉난방공조(HVAC)·칠러 등 신성장동력에 집중해 조 단위 영업익이 기대됐으나 실적은 이에 미치지 못했다. LG전자는 "하반기 들어 급등한 물류비 영향 및 마케팅비 증가에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익이 줄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지난 2분기 실적발표 이후 진행한 콘퍼런스콜에서 "하반기 해상운임 비딩...
[게시판] 티맵모빌리티, 17일 데이터·AI 활용 성장 전략 세미나 2024-10-07 15:42:54
세미나에서는 T맵 플랫폼을 통해 생성된 다양한 데이터들이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성장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구체적 사례들을 제시한다. 참석 대상은 금융·보험·헬스·관광·유통·광고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 담당자 200여 명이다. 줌(Zoom)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대세는 아직 유튜브...평균 시청시간 '압도적' 2024-09-30 15:18:35
50대까지 온라인 이용자들이 주로 동영상 스트리밍 채널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많이 보며, 특히 유튜브를 시청하는데 시간을 많이 쓰는 것으로 드러났다.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30일 발표한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 여가 및 취미 편'에 따르면 10~50대의 여가 시간 중 평균 인터넷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