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의-중기부, 직원 복지 향상 앞장선 중기 10개사 시상 2023-12-15 10:30:02
복지대상 시상식…피벗크리에이티브·오직 장관상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대한상공회의소와 중소벤처기업부는 15일 서울 상의회관에서 '제2회 중소기업 복지대상' 시상식을 열어 근로자 복지 향상에 앞장서 온 중소기업을 표창했다. 중기부 장관상은 모든 직원에게 연간 120만 복지포인트를 지급하고 남성...
차이커뮤니케이션,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7관왕 달성 2023-12-15 09:41:26
적극 활용하는 투트랙 전략으로 검색광고 마케팅 영역을 확대했다는 평이다. 차이커뮤니케이션 최영섭 대표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7관왕을 달성하게 돼 올해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게 됐다"며, "끊임없는 혁신과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로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속에서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HS애드, 오프라인 고객 경험분석 솔루션 개발 나서 2023-11-30 09:34:28
보유한 온라인 회원 데이터와 결합해 통합 관리할 수 있다. HS애드는 LG전자 금성오락실, 어나더라이프, LG유플러스 틈 등 다양한 경험 공간 운영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 경험 마케팅을 선도해 왔다. 박애리 HS애드 대표는 "오프라인 고객 경험 공간에서도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정교한 경험 설계를 만들어내는 것이...
'올인원 광고대행사' 드림인사이트, 스팩 합병으로 1월 코스닥 입성 2023-11-29 15:18:14
온?오프라인 마케팅 연계, 광고 콘셉트 기획, 광고물 제작등을 통해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경쟁 광고회사의 경우 외주 업체를 통해 광고를 제작하지만, 드림인사이트는 인하우스 프로덕션 '유니콘 트로피'를 통해 자체적으로 제작한다. 이어 인플루언서 '디비리치'를 통해 3만5천 여명의 인플루언서...
'코스닥 재도전' 드림인사이트 "글로벌 디지털 통합 마케팅그룹 도약" 2023-11-29 13:10:02
29일 서울 여의도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자체 크리에이티브 애드테크 솔루션 'DAMX' 고도화와 플랫폼 간 협업, 커머스 시장 진출, 글로벌 광고 시장 확장을 통해 광고와 플랫폼, 커머스를 관통하는 드림인사이트만의 융합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2012년 설립된 드림인사이트는 광고의 기획,...
'전 SM CEO' 한세민 이끄는 타이탄콘텐츠 출범…"K팝 어벤져스" 2023-11-29 09:37:33
: 선도적 패션 디렉터이자 비주얼 크리에이티브의 경계를 재정의한 인물. 그의 작업을통해 세븐틴, 갓세븐, 더보이즈 등 글로벌 K-POP 그룹의 최고의 비주얼이 창조되었다. 이겸은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미디어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의 창립자이다.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CBO) 돔 로드리게즈 : 동서양을 잇는...
드림인사이트, 하이제6호스팩 합병상장 위한 주주총회 개최 2023-11-24 13:48:52
광고 제작사와 온·오프라인 광고 대행사, 미디어 플랫폼사, 매체사의 역할을 모두 수행하며 일반 디지털 광고회사 대비 2.5배의 높은 수익률을 거두고 있다. 회사는 특히 광고의 기획과 제작, 게재, 사후관리 과정에서 자체 개발한 크리에이티브 애드테크(이하 크리테크) 솔루션 'DMAX'를 사용하고 있다. DMAX는...
지스타 찾은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 "전에 없던 창의 요소 발굴" 2023-11-16 11:16:09
대해서도 소개했다. 그는 “크래프톤은 ‘오리지널 크리에이티브(독자적이고 창의적인 요소)’을 강조해오고 있다”며 “기존에 없던 크리에이티브를 발굴하거나 제작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크래프톤은 지난 3분기 매출 4503억원, 영업이익 189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 영업이익은 31% 늘었다...
"슈프림 입고 자란 3040을 위해 준비"…무신사의 원픽 브랜드는?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02 11:46:27
'슈프림(Suprem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브랜든 바벤지엔이 슈프림을 떠나면서 2015년 설립한 뉴욕 기반의 브랜드다. 그동안 무신사는 편집숍을 통해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해외 브랜드들을 꾸준히 발굴해왔지만, 단일 브랜드 제품만 취급하는 공식 플래그십을 만든 건 이번이 처음이다. 무신사는 오는...
토스에서도 KTX 예매…당근은 모임 서비스 전국 확대 [Geeks' Briefing] 2023-10-19 16:35:11
설립 9년 차의 디지털 광고대행사다. 크리에이티브 제작과 광고매체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스토어링크는 이번 인수로 공식대행사 지위 활용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자사 데이터 플랫폼 생태계를 광고 영역까지 확장하고 데이터 분석 기반 마케팅 전략 기획부터 크리에이티브 구축, 디지털 광고 집행 등 마케팅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