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서 산 LF 옷, 매장서 수선 해주는 까닭은 2022-10-05 17:32:42
O4O 서비스는 ‘와인 25플러스’다. 와인 25플러스는 앱에서 결제한 뒤 점포에 방문해 성인 인증을 거쳐 와인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대부분의 술은 법상 온라인에서 판매할 수 없다. 이 점을 소비자가 직접 점포에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쪽으로 역이용하는 서비스인 셈이다. 이미경 기자 capital@hankyung.com
반값택배가 '미끼'였다고?…편의점 전략에 숨은 비밀 [긱스] 2022-10-05 03:00:04
와인 25플러스'와 '반값택배' 서비스입니다. 와인 25플러스는 앱에서 결제를 한 뒤 점포에 방문해 성인인증을 거쳐 와인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온라인에서 주류를 판매할 수 없다는 점을 이용해 소비자가 직접 점포에 방문하도록...
품절템 '버터맥주'…30일부터 편의점 GS25에서 출시 2022-09-20 10:31:10
= 편의점 GS25는 수제 버터 브랜드 블랑제리뵈르와 손잡고 '버터 맥주'로 불리는 뵈르비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전국 GS25 매장과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판매되는 뵈르비어는 버터맥주AAA+·버터맥주BBB+·버터맥주CCC+·버터맥주DDD+ 등 4종이다. 이 제품은 버터향이 나는 라거 맥주로...
거리두기 없는 첫 추석…"스테이크 90% 할인" 2022-09-07 09:56:26
모임이 많아질 것으로 보고 빕스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성인 2인 샐러드바 정가 식사 시 행사 스테이크 1개를 주문할 수 있으며 다른 쿠폰과 행사 및 제휴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스테이크를 시키면 가을 피크닉 아이템도 증정할 계획인데 `골든 프리미어`,...
GS25에 '컨시에르 블랜디드 위스키' 풀린다 2022-08-16 14:32:05
인덜지는 설명했다. 판매처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GS더프레시와 애플리케이션(앱) 와인25플러스다. 인덜지는 "'컨시에르 블랜디드 위스키'는 미국에서 대중적으로 소비되는 위스키로, 특히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위스키’로 유명하다"고 소개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GS리테일 2분기 영업이익 474억원…작년 동기 대비 10.8%↑(종합) 2022-08-09 16:35:53
등의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7.6% 성장했다. 다만 와인25플러스나 GS페이 등 미래 성장을 위한 정보기술(IT) 투자를 늘리고 마케팅 비용 등이 증가하면서 영업이익은 6억원 증가하는 데 그쳤다. 수퍼는 매장 수가 늘면서 매출은 전년 대비 5.3% 늘었지만, 퀵커머스(즉시 배송) 사업 확대에 따른 소모품비와 매출 활성...
참이슬도 제쳤다…일주일 만에 20만병 '완판'된 술 2022-07-19 11:17:53
25 주류 역사를 새로 썼다"고 전했다. GS25는 지난 11일부터 시작된 가맹점 발주 결과, 원소주스피릿 발주가 점포 1만5482곳에서 이뤄져 카스(1만5380곳)와 참이슬 후레쉬(1만5204곳) 취급 점포보다 많은 점포에서 이뤄졌다고 전했다. GS25는 앞으로도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원소주스피릿...
`원소주` 후속 박재범 소주, 출시 1주일만에 `완판` 2022-07-19 09:05:14
이 기간 GS25의 전체 주류 상품 매출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그간 편의점 주류 매출은 카스와 참이슬 후레쉬가 부동의 1, 2위를 지켜왔는데 다른 제품이 1위를 차지한 것은 처음이다. GS25는 지는 11일부터 가맹점 발주를 받은 결과, 카스(1만5천380점)와 참이슬 후레쉬(1만5천204점)를 취급하는 매장보다 더 많은...
박재범 소주, 출시 1주일만에 '완판'…카스·참이슬 매출 넘었다 2022-07-19 08:55:51
이 기간 GS25의 전체 주류 상품 매출 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그간 편의점 주류 매출은 카스와 참이슬 후레쉬가 부동의 1, 2위를 지켜왔는데 다른 제품이 1위를 차지한 것은 처음이다. GS25는 지는 11일부터 가맹점 발주를 받은 결과, 카스(1만5천380점)와 참이슬 후레쉬(1만5천204점)를 취급하는 매장보다 더 많은...
편의점에 9년 숙성 와일드터키 버번위스키 풀린다 2022-06-22 12:02:17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선보인다. 와일드터키사가 엄선한 오크통에서 9년 이상 숙성, '유니콘배럴'로 이름 지은 버번위스키는 아시아에 오크통 25개 물량이 배정됐다. 하나를 GS리테일이 통째로 구매해 170병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CU 역시 자체 주류예약서비스인 'CU 바'에서 190병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