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벗겨지는 마스크 주목받는 '엔데믹 뷰티' 2022-05-11 15:40:38
국면에 접어들고 날씨까지 따뜻해지며 외출과 모임이 많아지고 있다. 뷰티·생활용품 업계는 외출 전 집에서 간편하게 외모를 가꿀 수 있는 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생활용품 업계에서는 머리를 감기만 해도 염색이 된다는 '염색 샴푸'를 출시하며 간편함을 강조하고 있고, 뷰티업계는 안티에이징 기능을...
[주말N쇼핑] 유통업계, 가정의달 선물 할인 행사…먹거리 할인전도 2022-05-07 07:00:03
특가전을 열고, 잠실점에서는 10일까지 주방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는 22일까지 벨리곰 전시와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 현대백화점[069960] = 무역센터점에서는 8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 제안전을 열고 완구와 의류, 잡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준다. 이 기간 신촌점에서도 의류와 잡화...
'노마스크' 외출에…유통업계, 앞다퉈 화장품·패션 할인 행사 2022-05-03 06:00:04
'노마스크' 외출에…유통업계, 앞다퉈 화장품·패션 할인 행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사라지고 외출이 늘어나면서 유통업계가 화장품과 외출 용품에 힘을 주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달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늘어난 점을 고려해...
[주말N쇼핑] 거리두기 해제에 패션·화장품 할인 판매 2022-04-23 07:00:04
생활용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판교점은 밀폐용기와 주방용품 등을 최대 75% 할인한다. ▲ 롯데마트 = 27일까지 다양한 화장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체험 키트 등을 증정한다. 23일까지 헤어·바디·구강용품 상품을 행사 카드로...
"비용 제가 부담할게요"…접촉 사고 용서에 돌아온 '선물' 2022-04-08 08:41:34
"외출했을 때라 확인하고 연락드린다고 한 뒤 그냥 가시라고 했다"라고 설명하면서 자신과 가해자가 나눈 문자를 공개했다. 문자에서 A 씨는 "부품비와 수리비가 얼마 나오지 않아 자신이 부담할 테니 다음부터는 조심해서 운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고, 가해자는 "실례가 되지 않으면 집 주소를 알려주시면 작은 성의라도...
"수리비 안 줘도 된다" 주차사고 용서한 차주가 받은 선물은? 2022-04-07 17:45:31
걸렸다. 너무 죄송하다"고 상황을 설명했고 당시 외출 중이던 A 씨는 "확인하고 이후에 연락드리겠다. 일단 가시라"고 했다. 추후 상황을 확인한 A 씨는 자신의 차의 번호판과 지지대가 찌그러지고 범퍼가 살짝 긁힌 것을 발견했다. A 씨는 곧바로 정비소에 맡겨 차를 수리한 뒤 B 씨에게 "부품비와 수리비가 얼마 안 나...
`제로 코로나` 포기 못하는 中…도시 봉쇄 확대 2022-03-19 17:20:01
들어갔다. 봉쇄식 관리를 받는 지역은 원칙상 외출이 금지되며, 1가구당 2∼3일에 1명만 식료품 등 생활용품 구매를 위한 외출이 가능하다. 한편 중국에서는 오미크론 확산으로 지린성 창춘시, 산둥성 웨이하이시, 더저우시, 광둥성 선전시 등 주요 도시가 봉쇄됐다. 또 창춘시와 인접한 지린시가 봉쇄 수준으로 통제되...
中 코로나 확산에 봉쇄 지역 확대…푸젠성 취안저우 전수 검사 2022-03-19 16:08:29
들어갔다. 봉쇄식 관리를 받는 지역은 원칙상 외출이 금지되며, 1가구당 2∼3일에 1명만 식료품 등 생활용품 구매를 위한 외출이 가능하다. 한편 중국에서는 오미크론 확산으로 지린성 창춘시, 산둥성 웨이하이시, 더저우시, 광둥성 선전시 등 주요 도시가 봉쇄됐다. 또 창춘시와 인접한 지린시가 봉쇄 수준으로 통제되는 ...
스토케, 하이엔드 디럭스 유모차 출시…디자인·소재 차별화 2022-03-14 13:43:34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에 기저귀 등 외출 시 필요한 아기용품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갖췄다. 스토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주 타깃층인 MZ세대 부모의 브랜드 충성도와 패션 스타일링 선호를 반영해 탄생한 프리미엄 유모차”라며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뿐 아니라 친환경 소재를 통해 가치소비도...
'猫'한 매력에 빠진 일본…네코노믹스 시장규모 2조엔 2022-02-23 17:51:18
생활용품 전문업체인 에스테는 ‘고양이의 날’이었던 지난 22일 반려동물 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살충제와 탈취제 기술력을 살려 고양이 전용 화장실을 내놓고 5년 뒤 관련 시장점유율을 10%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경쟁업체인 유니참의 다카하라 다카히사 사장은 “지난해 반려동물 관련 매출이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