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국민이 한 잔씩 마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16-01-28 18:10:01
우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지난해 2월부터 4개월 동안 월요일마다 판매한 ‘우유사랑라떼’는 125만잔이 팔렸다. 브루드 커피(657만잔), 캐러멜 마키아토(583만잔), 그린 티 프라푸치노(327만잔) 등이 3~5위로 뒤를 이었다. 2014년 3월 처음 출시된 프리미엄 커피 ‘리저브 커피’의 누적 판매량은...
스타벅스, 지난해 아메리카노 5180만잔 판매 2016-01-28 10:19:09
2007년부터 9년 연속 판매 1위 음료가 됐다.'카페 라떼'는 약 2586만잔이 판매돼 2위를 기록했다. 이중 국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해 2월부터 6월까지 전개한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통해 125만잔이 판매됐다.이어 '브루드 커피'(약 657만잔), '카라멜 마키아또'(약 583만잔), '그린 티...
스타벅스, 커피전문점 업계 최초 `K-MILK 인증` 획득 2016-01-20 17:58:56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전개하고, ’우유사랑라떼‘ 판매당 100원씩을 적립해 총 1억원의 기금을 한국낙농육우협회 `K-MILK 사랑의 우유 보내기 운동에 기탁하고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우유 나눔을 실시했습니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는 "K-MILK 인증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국산 우유 소비에 대한 관심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한국낙농육우협회, K-MILK 인증 현판식 개최 2016-01-20 11:45:33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전개하고, '우유사랑라떼' 판매당 100원씩을 적립했다. 총 1억원의 기금을 한국낙농육우협회 'k-milk 사랑의 우유 보내기 운동'에 기탁,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우유 나눔을 실시한 바 있다. 이날 현판식에서 김연화 k-milk 인증위원회 위원장은 "요즘 소비자들은 가치 있는...
`받기 싫은 추석선물 1위` 비누의 반란..."다르긴 다르네" 2015-09-22 11:52:24
라떼는 우유 성분을 베이스로 한 라인으로, 특히 보습과 미백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버베너, 쟈스민 등을 활용한 다양한 향을 보유한 사포네 라떼 라인은, 우유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톤의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깨끗한 느낌을 더한다.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록시땅(LOCCITANE)’도 지금까지 이어온...
스타벅스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종료, 21일간 125만잔 판매 2015-07-01 09:56:04
총 125만잔의 우유사랑라떼가 판매됐다고 1일 밝혔다.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은 매주 월요일마다 카페라떼 톨 사이즈(355ml)를 우유사랑라떼로 정해 3900원(현재 판매가 4600원)에 제공한 행사로, 우유 재고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고객의 참여를 통해 국산우유 소비촉진에 기여한다는 공익적인...
[아이 러브 커피] 낭만 한 스푼…여유 한 모금…위로 한 잔…지금, 커피의 시간 2015-04-15 07:10:00
있다. 우유업계 라이벌인 매일유업과 남양유업이 각각 카페라떼와 프렌치카페를 앞세워 경쟁하고 있다. 코카콜라에서 만드는 조지아커피는 최근 ppl(방송 프로그램의 소품으로 활용해 상품을 노출시키는 광고) 등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도 칸타타 커피 판매 확대에 나서고 있다.커피 시장이 커지자...
[아이 러브 커피] 향은 2배로…부드러움은 그대로 2015-04-15 07:00:20
회사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우유가 커피의 맛을 더 풍부하게 한다”고 말했다. 제품 패키지는 ‘더블샷’이라는 특징에 맞춰 기존 대비 짙은 색상 바탕에 로고(double shot)를 새롭게 적용했다.매일유업은 1997년 국내 최초의 컵커피 카페라떼에 이어 2007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두 배로 깊은 맛 즐기는 매일유업 `더블샷` 커피 시리즈 출시 2015-04-01 19:05:05
‘더블샷 모카라떼’를, 우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는 ‘마일드 카페라떼’와 ‘마일드 카라멜 마끼아또’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최초의 컵커피 브랜드답게 다양한 커피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매일유업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커피와 우유가 잘...
스타벅스, 카페라떼 3천900원…우유 소비 촉진 2015-02-08 15:03:43
카페라떼를 3천900원에 판매합니다. 스타벅스는 2월 9일부터 6월까지 한국낙농육우협회와 함께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우유 재고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국산우유 소비촉진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스타벅스는 할인행사뿐만 아니라 1잔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