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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 넷마블 '칠대죄' 제작진 "2억∼3억 다운로드 노린다" 2023-11-17 14:04:37
'원신'과 유사하다는 의견에 대해서는 "원신을 많이 해보지는 않았고, 오히려 다른 장르의 게임이나 콘텐츠에서 아이디어를 많이 얻는다"며 "'일곱개의 대죄'를 모르는 사람도 즐길 수 있도록 신경을 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브컬처(일본 애니메이션풍) 수집형 게임 '데미스 리본' 제작진은 게임...
"한국서 처음 공개한다"…삼성 강남 가면 볼 수 있는 것 2023-11-09 09:42:06
△원신 닐루 스페셜 UX테마 △빅스비 닐루 보이스 사용권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스마트폰의 강력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을 즐길 수 있도록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삼성 강남에서 특별한 게이밍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들과 적극적인 협업을...
'삼성 강남'에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 들어서 2023-11-09 08:59:18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 강남 4층에 마련된 라운지에서 원신을 갤럭시 Z플립5·폴드5로 즐기고, 게임 캐릭터 '닐루' 목소리로 녹음된 빅스비 보이스를 체험할 수 있다. 신규 굿즈 11종과 상시 굿즈 60여 종도 만나볼 수 있으며, 3층 케이스 커스텀 스튜디오에는 원신 스페셜 케이스 6종도 마련됐다. 운영 기간...
삼성 강남, 갤럭시로 게임 '원신' 즐기는 라운지 운영 2023-11-09 08:44:53
1천명에게 20만원 상당의 갤럭시 스토어 쿠폰팩,원신 닐루 스페셜 UX테마, 빅스비 닐루 보이스 사용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스마트폰의 강력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을 즐길 수 있도록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삼성 강남에서 특별한 게이밍 경험을 할 수 있도록 ...
모바일 게임 흥행작, 중국이 다 쓸었다 2023-11-08 16:53:30
'원신'(原神·Genshin Impact)이다. 원신은 이름이나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그림 등 여러 면에서 일본 스타일이 강하지만, 스토리라인 등 다른 면에서는 중세 독일·일본풍을 띄고 있다. 원신 모바일 버전은 출시 후 3년간 세계 시장에서 51억6천만 달러(약 6조7천억원)를 벌었다. WSJ는 중국 게임업계가 수십년간...
中 모바일게임 '약진'…"올해 흥행작 수, 美日 합한 것과 같아" 2023-11-08 16:11:50
'원신'(原神·Genshin Impact)으로, 원신 모바일 버전은 출시 후 3년간 세계 시장에서 51억6천만 달러(약 6조7천억원)를 벌어들였다. 원신은 이름이나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그림 등 여러 면에서 일본 스타일이 강하지만, 스토리라인 등 다른 면에서는 중세 독일·일본풍을 띄고 있다. 중국 게임업계는 수십년간 ...
[게시판] 호요버스, 서울시 청년활동지원센터와 '원신' 소재 창작 공모전 2023-11-06 10:41:36
호요버스는 서울시 청년활동지원센터와 함께 온라인 게임 '원신'을 소재로 한 '2023 청년도약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공모 분야는 영상과 이미지 2개 부문으로, '원신'의 캐릭터와 세계관, 음악 등을 소재로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상금을 비롯해 센터장 명의의 상장, 공모전...
'脫리니지' 사활 건 엔씨, 지스타서 신작 7종 선보인다 2023-10-29 18:07:40
하나다. 지스타 조직위원회는 이번 행사에서 ‘서브컬처 게임 페스티벌’을 처음 개최하기로 했다. 이 장르는 일본풍 애니메이션 그래픽과 캐릭터 수집 요소를 결합한 게임을 일컫는다. 중국 호요버스가 개발한 ‘원신’, 넥슨게임즈의 ‘블루 아카이브’ 등이 이 장르에 속한다. 웹젠, 위메이드 계열사인 위메이드커넥트...
리니지 시대 저무나…엔데믹에 모바일 게임 이용 '뚝' 2023-10-17 17:57:57
원신’ ‘붕괴: 스타레일’ 등이 한국에서 역으로 인기를 얻기도 했다. 시장의 변화로 게임회사들은 콘솔과 PC 시장을 다시 강화하기 시작했다. 특히 콘솔은 북미와 유럽에서 주류 플랫폼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콘솔 플랫폼 강화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겠다는 전략이다. 성과도 하나둘 나타나고 있다. 넥슨이 만든...
게임 소비자 1년 새 11%p 뚝…콘솔에서 활로 찾는 게임업계 2023-10-17 11:50:42
기술력이 빠르게 올라오면서 호요버스의 ‘원신’, ‘붕괴: 스타레일’ 등이 한국에서 역으로 인기를 얻기도 했다. 시장의 변화로 게임회사들은 콘솔과 PC 시장을 다시 강화하기 시작했다. 특히 콘솔은 북미와 유럽에서 주류 플랫폼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콘솔 플랫폼 강화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겠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