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발란스 1조 주역' 조동주, 이랜드월드 대표로 2024-09-30 19:51:45
이랜드월드는 이번 인사를 통해 뉴발란스를 잇는 차세대 1조원 브랜드 육성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유통 계열사인 이랜드리테일 대표에는 황 대표가 선임됐다. 황 신임 총괄대표는 외식 브랜드인 애슐리 전략기획팀장, 리미니 브랜드장, 외식 부문 인사팀장, 애슐리BU장 등을 거쳐 2021년 이랜드이츠 대표에 발탁됐다....
곧 망한다더니 ‘이건 쇼킹’...유니클로 韓서 ‘제 2의 전성기’ 2024-09-29 10:01:12
최대 규모의 유니클로 매장인 유니클로 롯데월드몰 점을 리뉴얼 오픈하기도 했다. 이어 동대문점까지 선보이며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롯데월드몰 점은 8개월간 대규모 공사를 거쳐 매장 면적을 28.5% 확대해 현재 지상 1~2층 총 3500㎡(약 1059평)에 달한다. 다음 달에는 총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다음 달...
4년간 206억 냈다…교통유발부담금 1위는 '제2롯데월드' 2024-09-29 08:01:11
제2롯데월드가 개장하기 전까지 줄곧 교통유발부담금 1위를 차지해온 시설물이다. 타임스퀘어 다음으로 서초구 신세계센트럴시티(97억9473만원), 송파구 가든파이브라이프(83억781만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82억9369만원) 등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6∼10위는 대구 신세계백화점(81억8103만원), 인천국제공항...
교통유발부담금 1위시설 '제2롯데월드'…4년간 206억원 납부 2024-09-29 07:17:01
교통유발부담금 1위시설 '제2롯데월드'…4년간 206억원 납부 상위 10곳 중 8곳이 쇼핑몰·백화점…전국 부담금 총액 4년새 59% 늘어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지난 4년간 교통유발부담금이 가장 많이 부과된 시설물은 서울 송파구 '제2롯데월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29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노재팬 늪' 벗어난 유니클로…5년 만에 1조 클럽 복귀한다 2024-09-27 17:25:33
있다. 이달 국내 최대 규모인 서울 롯데월드몰점과 동대문점을 연 데 이어 다음달에도 경기 일산덕이점, 롯데몰 광교점, 스타필드마켓 죽전점, 서울 홈플러스 상봉점 등 네 개 신규 매장을 개점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계약 만료 등으로 문 닫을 예정인 매장도 있긴 하지만 꾸준히 출점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유니클로, '유니클로 동대문점' 오픈…"다음달 4곳 더 연다" 2024-09-27 09:24:35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 토트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사이클 후리스 블랭킷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유니클로는 지난 13일 국내 최대 규모의 유니클로 매장인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을 열었다. 이번 동대문점에 이어 10월에도 총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10월 3일 일산 덕이점의 오픈을...
[게시판] CJ ONE 가을맞이 문화 이벤트 진행 2024-09-26 13:54:49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25주년 기념 전시 '원피스 대해적시대'에는 무료 초대 및 굿즈 증정 이벤트를, 대규모 체험형 미디어 전시 '하리보 해피월드 인 제주'에는 20% 할인 행사를 각각 진행하고 석파정 서울미술관과 제휴해 CJ 원...
비수기인데도 폭염 덕에 '놀라운 효과'…대박 터진 곳 2024-09-19 21:00:04
‘몰캉스(쇼핑몰+바캉스)’족이 늘어난 덕분이다. 긴 명절 연휴는 휴가를 떠나는 이들이 많아 백화점이나 대형쇼핑몰의 비수기라는 공식이 깨진 것이다. 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추석 연휴(14∼18일) 백화점 3사 매출은 지난해 추석 연휴(9월28일∼10월2일)보다 10%가량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은 10.0%, 신세계백화점 12.5%,...
추석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종합) 2024-09-19 16:06:52
롯데월드몰은 연휴 닷새간 95만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상품군별로 보면 선물 수요가 높은 영·유아 상품군 매출이 20% 증가했다. 더운 날씨 탓에 쇼핑몰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F&B(식음료)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 5월 새 단장을 마친 타임빌라스수원의 경우 F&B 매출이 70% 뛰었다....
추석 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 2024-09-19 14:16:12
롯데월드몰은 연휴 닷새간 95만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상품군별로 보면 선물 수요가 높은 영·유아 상품군 매출이 20% 증가했다. 더운 날씨 탓에 쇼핑몰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F&B(식음료) 매출도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 5월 새 단장을 마친 타임빌라스수원의 경우 F&B 매출이 70%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