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즈니+ 亞작품 대다수 K콘텐츠…韓은 핵심시장" 2024-08-11 18:45:10
“디즈니 글로벌 콘텐츠 전략에서 한국은 핵심 국가입니다.” 에릭 슈라이어 월트디즈니컴퍼니 TV 스튜디오 및 글로벌 오리지널 TV 전략 부문 사장(사진)이 지난 9일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한국 취재진과 만나 “디즈니플러스가 아시아 국가에서 만드는 오리지널 콘텐츠 중 K콘텐츠가 가장 많다”며 이같이 말했다....
"휴 잭맨·레이놀즈, 한국행 흥분…마블엔 특별한 한국팬" 2024-08-11 18:22:48
= "디즈니와 마블 등 우리의 여러 브랜드에 한국의 팬덤은 매우 특별합니다. 우리는 한국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월트디즈니컴퍼니(이하 디즈니)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아사드 아야즈 최고브랜드책임자(CBO)는 10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디즈니 'D23: 글로벌 팬...
"디즈니플러스 아시아 작품 대다수가 K콘텐츠…한국은 핵심 시장" 2024-08-11 09:44:24
“디즈니의 글로벌 콘텐츠 전략에서 한국은 몇 안 되는 핵심 국가입니다.” 에릭 슈라이어 월트디즈니컴퍼니 TV 스튜디오 및 글로벌 오리지널 TV 전략 부문 사장은 9일(현지시간)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한국 취재진과 만나 “디즈니플러스가 아시아 국가들에서 만드는 오리지널 콘텐츠 중 단연코 K콘텐츠가 가장...
디즈니, 스트리밍 첫 흑자에도…테마파크 영업익 감소하며 주가 하락 2024-08-08 08:31:10
월트디즈니컴퍼니가 사상 처음으로 스트리밍 부문에서 흑자를 달성했다. 흑자 전환 시기를 당초 예상보다 한 분기 이상 당겼다. 다만 경기 둔화에 테마파크 부문 영업이익이 줄어들며 주가는 하락 마감했다. 7일(현지시각) 디즈니는 회계연도 3분기(4~6월) 매출액이 231억6000만달러, 조정 주당순이익(EPS)이 1.39달러를...
뉴욕증시, 불안 '여전'…엔비디아 5%대↓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08-08 06:49:24
발생하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특징주] ■ 월트 디즈니 향후 분기 테마파크 사업의 '수요 둔화'를 예측하면서 4.5% 하락했다. ■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 주가는 분기 조정 총 마진이 예상보다 낮다고 발표한 후 20.1% 폭락했다. 경쟁사인 델 테크놀로지스는 4.9% 밀렸다. ■ 테슬라 미국증시가...
뉴욕증시, 폭락장에서 한걸음 더 벗어나…이틀째 반등 출발 2024-08-08 00:00:31
월트디즈니 주가는 전일 대비 2% 가량 하락했다. 월트디즈니는 전 분기 매출 232억 달러, 주당순이익(EPS) 1.39달러로 시장예상치(230억8천만 달러·1.20달러)를 각각 상회했다. 그간 연속 손실을 기록해온 스트리밍사업이 처음 흑자 전환하며 엔터테인먼트 부문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3배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디즈니 2분기 스트리밍 부문 첫 흑자…테마파크는 부진 2024-08-07 23:24:29
디즈니 2분기 스트리밍 부문 첫 흑자…테마파크는 부진 2019년 '디즈니+' 첫 사업진출 후 15조원 누적 손실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월트디즈니컴퍼니(이하 디즈니)가 스트리밍 사업 부문에서 처음으로 분기 기준 흑자를 냈다고 7일(현지시간) 밝혔다. 이날 디즈니의 2분기 실적 발표에 따르면 디즈니...
디즈니, 스트리밍 흑자전환·인사이드아웃2 성공에 웃다 2024-08-07 21:38:22
기사입니다. 월트 디즈니(DIS)가 테마파크의 매출 감소에도 ‘인사이드아웃2’등 영화의 성공과 스트리밍사업의 흑자 전환에 힘입어 월가 예상을 웃도는 실적을 보고했다. 7일(현지시간) 디즈니는 6월말로 끝난 회계 3분기에 주당 조정순익은 1.39달러, 매출은 4% 증가한 232억달러(31조9,000억원)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디즈니, 스트리밍 구독료 인상에 주가 상승 2024-08-07 17:17:00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월트디즈니컴퍼니가 미국에서 스트리밍 플랫폼의 구독 가격을 최대 25% 올린다. 앞서 넷플릭스 등 경쟁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업체들이 요금 인상에 나선 가운데 디즈니도 스트리밍 부문 수익성을 끌어올리기 위한 조치로 해석된다. 6일(현지시간) 디즈니가 발표한 새 요금제에...
뉴욕증시, 공포의 투매 진정…엔비디아 '반등'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08-07 06:49:21
디즈니 월트디즈니가 오는 10월부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의 구독 가격을 인상한다. 광고가 포함된 가장 저렴한 상품 기준으로 디즈니플러스(+)의 요금제는 월 9.9달러로 기존 대비 25% 오르게 된다. 이와 함께 선정된 콘텐츠를 꾸준히 스트리밍하는 채널인 '연속 재생 플레이리스트'도 출시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