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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십자웰빙' 52주 신고가 경신, 라이넥 중국 진출 임박, 매출 퀀텀 점프 기대 2024-02-26 09:09:25
02월 19일 하나증권의 조정현 애널리스트는 녹십자웰빙에 대해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 업체. 주력 의약품은 태반주사제 라이넥이며, 국내 시장 점유율 80%를 차지. 라이넥 중국 진출이 임박한 것으로 파악. 녹십자웰빙은 2022년 하반기 중국 수출 계획 검토를 시작으로, 작년 상반기 라이넥 중국 현지 대...
'녹십자웰빙' 52주 신고가 경신, 라이넥 중국 진출 임박, 매출 퀀텀 점프 기대 2024-02-23 09:37:10
02월 19일 하나증권의 조정현 애널리스트는 녹십자웰빙에 대해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 업체. 주력 의약품은 태반주사제 라이넥이며, 국내 시장 점유율 80%를 차지. 라이넥 중국 진출이 임박한 것으로 파악. 녹십자웰빙은 2022년 하반기 중국 수출 계획 검토를 시작으로, 작년 상반기 라이넥 중국 현지 대...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천연발효효소 커피 원두를 판매하는 스타트업 ‘아티장발효커피’ 2024-02-22 21:55:27
이 대표는 “아티장발효커피는 건강과 웰빙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을 위해 효소커피의 장점을 살린 제품을 제공한다”며 “한국의 발효 문화와 전통을 이어가며 세계적으로 알려지는 기업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아티장발효커피는 다른 발효커피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여러 가지 강점을 가지고...
'녹십자웰빙' 52주 신고가 경신, 라이넥 중국 진출 임박, 매출 퀀텀 점프 기대 2024-02-20 13:03:10
02월 19일 하나증권의 조정현 애널리스트는 녹십자웰빙에 대해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 업체. 주력 의약품은 태반주사제 라이넥이며, 국내 시장 점유율 80%를 차지. 라이넥 중국 진출이 임박한 것으로 파악. 녹십자웰빙은 2022년 하반기 중국 수출 계획 검토를 시작으로, 작년 상반기 라이넥 중국 현지 대...
GC녹십자웰빙, '제2회 기능의학 심포지엄' 개최 2024-02-19 12:08:32
IP본부 본부장은 "이번 심포지엄은 GC녹십자웰빙 제품 중심의 기능의학 치료법을 공유하고 최신 지견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최근 개원가에서 영양치료가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라이넥주(자하거가수분해물)를 중심으로 한 ...
휴온스, 작년 사상 최대 실적 달성…주당 330원 현금배당 2024-02-14 16:57:55
식품의약국(FDA) 의약품 품목허가(ANDA) 승인을 받은 리도카인 국소마취제 등 주사제 5개 품목이 북미시장에서 연간 262억원의 수출고를 기록하며 성장을 견인한 점이 주효했다. 전문의약품 사업은 마취제 수출의 고성장과 순환기계, 소화기계 등 다양한 질환군별 의약품 처방 매출이 고르게 성장해 2,612억원을 기록하며...
휴온스글로벌, 작년 매출 7,584억…창립 이후 최대 실적 2024-02-14 16:56:23
기록, 전년대비 22% 증가했다. 특히 미국 식품의약국(FDA) 의약품 품목허가(ANDA) 승인을 받은 리도카인 국소마취제 등의 5개 품목 수출 확대는 영업이익 성장에 많은 기여를 했다. 뷰티·웰빙사업은 비타민 주사제 등 비급여 의약품과 건기식사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토대로 매출 1,888억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8%...
휴온스 실적 호조에 휴온스글로벌도 작년 역대 최대 실적(종합) 2024-02-14 15:40:54
262억원의 수출고를 올리며 실적에 기여했다. 뷰티·웰빙 사업은 비타민 주사제 등 비급여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토대로 전년 대비 8% 성장한 1천888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위탁생산(CMO) 사업도 6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다만 상여금 등 일회성 판관비 증가와 제천 제2...
휴온스, 주사제 호조에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 2024-02-14 11:15:18
262억원의 수출고를 올리며 실적에 기여했다. 뷰티·웰빙 사업은 비타민 주사제 등 비급여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토대로 전년 대비 8% 성장한 1천888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위탁생산(CMO) 사업도 6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다만 상여금 등 일회성 판관비 증가와 제천 제2...
GC녹십자웰빙, 주사제 중심 기업으로…건기식 부문 물적분할 2024-02-13 17:13:09
주사제 등 B2B(기업 간 거래) 부문과 건강기능식품 등 B2C(기업-소비자 간 거래) 부문이 회사 내에 혼재돼 각 사업의 특성에 맞는 최적화 전략을 추진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물적분할의 배경을 설명했다. 존속법인인 GC녹십자웰빙은 영양·미용 주사제 사업을 중심으로 B2B 부문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후 의약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