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격 동결하고 '1차 출시국 첫 포함'…아이폰16 사전예약 돌입 2024-09-13 10:53:29
제공한다. 이달 26일까지 아이폰16시리즈 구매자 중 에이닷(A.) 신규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7000원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업체 '넷플릭스'와 협력해 무선 충전 트레이, 키링, 큐레이션 카드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인 ‘넷플릭스 워치 키트(Netflix Watch Kit)’...
[단독] 공정위, 쿠팡 현장조사…플레이·이츠 끼워팔기 혐의 2024-09-10 11:47:09
서비스인 '유튜브 뮤직'을 끼워팔았다는 혐의에 대해 검찰의 공소장 격인 심사보고서를 보내고 제재 절차에 착수했다. 구글코리아는 광고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월1만4900원) 가입자에게 음원스트리밍 서비스인 '유튜브 뮤직'(월1만1990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쿠팡에 배민까지 더는 안 되겠어요"…외벌이 주부 결국 [이슈+] 2024-09-09 13:35:28
'베이식 멤버십' 판매를 중단했다. 신규 가입자는 광고가 붙지 않은 영상을 보려면 최소 1만3500원짜리 요금제에 가입해야 해 넷플릭스가 사실상 요금을 4000원 올린 것이라는 지적이 나왔다. 넷플릭스는 또 한 가구 내에 함께 살지 않는 사람과 계정을 공유하면 매달 5000원을 추가로 내게 했다. 디즈니플러스도...
'배민클럽' 너 마저…구독료 '후덜덜' 2024-09-09 08:01:48
'베이식 멤버십'의 판매를 중단했다. 신규 가입자는 광고가 붙지 않은 영상을 보려면 최소 1만3천500원짜리 요금제에 가입해야 해 넷플릭스가 사실상 요금을 4천원 올린 것이라는 지적이 나왔다. 넷플릭스는 또 한 가구 내에 함께 살지 않는 사람과 계정을 공유하면 매달 5천원을 추가로 내게 했다. 디즈니+도 지...
고물가에 '구독서비스' 부담 커져…스트리밍·쇼핑서 배달까지 2024-09-09 06:31:00
판매를 중단했다. 신규 가입자는 광고가 붙지 않은 영상을 보려면 최소 1만3천500원짜리 요금제에 가입해야 해 넷플릭스가 사실상 요금을 4천원 올린 것이라는 지적이 나왔다. 넷플릭스는 또 한 가구 내에 함께 살지 않는 사람과 계정을 공유하면 매달 5천원을 추가로 내게 했다. 디즈니+도 지난해 11월 기존 멤버십 가격을...
'적과의 동침' 유료방송, OTT서비스 강화 2024-09-08 09:30:01
유료 방송업계에선 파격적이라는 반응이 지배적이다. 유료 방송 가입자 이탈이 심화한 주요 요인 중 하나가 OTT 확산이기 때문이다. OTT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유료 방송업계에선 가입자 정체, VOD 매출 감소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와중에 KT스카이라이프가 OTT를 끌어안은 상품을 선보인 것은 예상 밖의 일일 수밖에...
유산균 화장품 사업에 힘주는 hy 2024-09-06 17:47:58
것이 특징이다. hy가 5년간 연구개발한 끝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피부 건강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았다. 뷰티 시장 후발 주자인 hy는 자사 몰인 ‘프레딧’과 24시간 오프라인 무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 중이다. 2020년 12월 론칭한 프레딧의 유료 멤버십 가입자는 작년 말 기준 4만 명이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9부 능선' 온 티빙·웨이브 합병…막판 진통 중 2024-09-06 07:30:01
여기에 지상파 3사 콘텐츠를 가진 웨이브가 합류한다면 가입자 수는 물론 콘텐츠 경쟁력에서 넷플릭스가 국내 OTT에 밀릴 수 있는 것이다. 이런 위기감에서 넷플릭스가 내민 당근을 방송사들이 쉽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도 있다. '넷플릭스 천하' 구조에서 거대 토종 OTT 탄생을 저버리고 넷플릭스 제안...
방송협회-케이블업계, 케이블TV 무료 VOD 중단 놓고 공방 2024-09-04 19:04:03
반박에 나섰다. SVOD는 케이블 가입자가 기본 이용료를 낸 대가로 본 방송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주문형 비디오(VOD)를 말한다. 한국방송협회는 케이블TV 업계와 지상파 방송사가 콘텐츠 공급 계약이 2021년에 종료된 이후 새로운 계약 체결을 위한 협상을 아직 진행 중인 상황에서 케이블TV 사업자들이...
SKT 내놓는 '대화형 검색'…美 유망 AI스타트업과 손잡았다 2024-09-04 14:32:10
것"이라고 내다봤다. 실제로 에이닷 가입자는 지난달 말 기준 500만명을 넘어섰다. 약 32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던 지난해 말보다도 크게 늘었다. 대화형 AI 시장 연평균 25% 성장…SKT '승부수'SK텔레콤은 초기 사용자 확보를 위해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에 한해 모바일·PC에서 퍼플렉시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