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28일까지 2021-03-24 17:45:34
대구엑스코는 오는 28일까지 임신·출산용품과 유아교육용품 영남권 최대 오프라인 마켓인 제30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를 연다. 올해 전시회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의 선두주자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열린다.
경기도, 올해 '수출판로 개척 비대면 화성상담' 추진...12억2000만 달러 수출상담 실적 2020-12-21 13:03:15
99%는 재이용하겠다고 응답했다. 유아용품 제조업체 P사는 태국 바이어와 화상상담을 통해 50만 달러 규모의 수출 협약을 체결했으며, 현재 태국 내 독점 계약을 추진 중이다. 의료기기 A사는 온라인 전시관에 입점해 스웨덴 K사와 76만 달러 상당의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 류광열 도 경제실장은 “내년에도 코로나19 위기...
코로나 시대 "해외 전시·박람회 참가도 원격으로…" 2020-12-16 15:43:37
168개 중소기업이 참여한다. 생활·주방용품, 교육·유아용품, 건강·미용용품 등 종합 소비재 외에 프랜차이즈, 기계 등 품목도 다양하다. 코엑스 관계자는 “1개 기업당 한국어 구사가 가능한 현지 통역원을 1명씩 1~2주 전에 배정해 원활한 바이어 응대와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사전교육을 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2020 예비창업패키지] “체형에 맞춰 조절가능한 아기띠로 엄마들 사로잡고 싶어요” 2020-12-14 14:45:00
“육아를 했던 엄마들의 경험이 유아용품을 만드는데 큰 모티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의 목표는 한국의 정서를 담은 육아용품을 계속 만드는 것이다. 그는 “동서양 그 어디를 보아도 한국만큼 애착 육아로 유명한 나라를 찾기가 힘들다. 부모의 애틋한 마음을 온전히 담아낼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40만명 지갑 열었네…누적 4500만뷰 2020-12-07 09:35:58
취미용품 등 다른 플랫폼에서 보기 어려운 특별한 상품들을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판매자들의 성공 사례도 잇따라 나오고 있다. 네이버에 따르면 1시간동안 거래액 10억을 돌파해 매진을 기록한 가전업체가 등장했다. 또 직접 바다에서 잡아 올린 대게를 판매하는 '대한민국농수산' 스토어의 단골 손님은...
유한킴벌리, 숲 보호·女 인권 향상 앞장…'100년 기업' 향해 뛴다 2020-10-15 15:29:36
용품 부문 1위에 10회째 선정됐다. 뿐만 아니라 동반성장지수 최우수기업 선정(4년 연속) 등의 성과를 이뤄냈다. 유한킴벌리는 지속가능경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전담부서(지속가능경영부문)를 운영하고 있다. 2010년엔 비전태스크포스(TF)팀을 구성해 ‘더 나은 생활을 향한 믿음-유한킴벌리’라는 미션과 비전을...
추석은 제2의 어린이날?…쇼핑몰서 장난감 구매 급증 2020-09-25 07:35:01
역할 놀이완구는 109%, 교육 효과가 있는 학습완구는 181%씩 판매량이 늘었다. 아동 도서도 전체 판매량이 30% 늘어난 가운데 상대적으로 고가인 전집 판매량이 64%나 증가했다. 유·아동 의류 판매량도 47% 뛰었다. 대표적인 명절 선물인 한우(8%)나 사과(87%), 배(34%) 세트의 판매량과 비교해도 아동용품 판매량이 전혀...
[금주신상]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한정판 출시 2020-09-05 10:30:01
▲ 유한킴벌리의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는 유아용품 소독 티슈인 '그린핑거 유아용품 소독티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찌든 때를 깨끗하게 닦아주는 식물 유래 에탄올과 구연산 성분을 함유해 장난감, 유아교구, 놀이매트 등 아이 주변 환경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 준다. 유한킴벌리는 제품의 살균...
집콕한 3040 엄빠들, 아이 장난감 더 사주며 달랬다 2020-09-03 09:40:48
되는 e교육 상품은 106% 신장했다. 같은 기간 장난감 매출액도 23% 오름세를 기록했다. 특히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이고, 학습에 도움이 되는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학습 완구는 70%, 과학 완구는 20% 매출 신장세를 보였고, 유아동퍼즐과 블록도 각각 45%와 32%씩 증가했다. 역할놀이 완구(58%), 미술·공작놀이(27%),...
'집콕' 육아에 교육·장난감 제품 인기 2020-09-03 09:03:39
옥션은 올해 1~8월 장난감과 유아용 도서 등 육아용품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 대비 25%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도서·학습 완구 등 교육과 관련된 제품의 인기가 높았다. 도서·온라인 교육 부문 매출이 57% 증가한 가운데 아동 도서와 온라인 수업 수강권이 각각 189%, 106% 늘었다. 장난감 부문 매출도 같은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