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순하기로 입소문난 아기 화장품 아이베베, 롯데마트에 떴다 2018-01-22 13:58:05
유아 전용 스킨케어’ 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보다 건강한 성분으로 케어하고자 하는 열기가 커지는 가운데, 순한 브랜드 아이베베를 롯데마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베이비 페어 등 유아 박람회에서 입소문을 탄 아이베베 스킨케어 3종 세트(클렌저, 로션, 크림)가 롯데마트에 입점했다. 올해 1월부터...
[여행의 향기] 순백의 눈꽃정원·수선화 향기 가득… 색다른 제주의 매력, 탐나는구나 ! 2018-01-07 15:05:51
유아에게 필요한 유아용 침대, 욕조, 변기 커버와 유모차를 대여해 준다. 유아용 샴푸 및 로션도 제공한다. 유아의 나이와 기호에 따라 이유식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도록 안심, 쌀, 전복, 치킨, 채소 등으로 만든 다양한 퓌레가 준비돼 있다. 어린이 이용객들을 위해서는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피부완정연구소 유아보습제 출시 2018-01-05 16:05:31
내추럴 미라클 로션은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의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우수한 7가지 천연 복합물 성분인 BSASMTM(로즈마리, 카모마일, 호장, 감초, 황금, 병풀, 녹차추출물)과 피부 친화성이 우수한 세라마이드(스핑고세라좀)의 함유로 피부진정, 피부염증완화, 보습, 손상된 피부장벽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아동용 화장품 인기…11번가 "작년 립스틱 매출 6배 이상 증가"(종합) 2018-01-05 11:00:13
2016년 대비 지난해 583% 늘었다. 아동 화장품·유아 화장품은 103%, 아동 립스틱·유아 립스틱은 27% 증가했다. SK플래닛 11번가 지정연 생필품팀 MD(상품기획 담당)는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화장품이 남성에 이어 어린이까지 확대되는 추세"라며 "유아용 로션, 크림 등 기초제품에서 이제는 색조제품까지 품목이...
아동용 화장품 인기…11번가 "작년 립스틱 매출 6배 이상 증가" 2018-01-05 06:33:33
2016년 대비 지난해 583% 늘었다. 아동 화장품·유아 화장품은 103%, 아동 립스틱·유아 립스틱은 27% 증가했다. SK플래닛 11번가 지정연 생필품팀 MD(상품기획 담당)는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화장품이 남성에 이어 어린이까지 확대되는 추세"라며 "유아용 로션, 크림 등 기초제품에서 이제는 색조제품까지 품목이...
유한양행 화장품 법인, 유아용 화장품 '리틀마마' 출범 2017-12-01 14:38:09
법인인 유한필리아는 유아용 화장품 브랜드 '리틀마마'를 공식 출범했다고 1일 밝혔다. 유한필리아는 유한양행이 지난 5월 비상장 독립 법인으로 설립한 뷰티 및 헬스 분야 전문 회사다. 이날 리틀마마 브랜드 출범과 함께 스킨케어 제품 알프베베 3종과 유아용 목욕 가운과 스펀지 등이 출시됐다. 유한필리아에...
유한필리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 출시 2017-12-01 09:26:53
로션, 스파 오일 3종으로 구성됐으며 99% 이상의 천연 유래 원료와 알프스 스프링 워터가 들어갔다.이 제품은 또 천연 유기농 평가기관인 '나트루(natrue)'에서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은 제품에 부여되는 '비건(vegan)' 인증도 받았다.리틀마마...
"인기 유아동 제품, 일반 제품보다 양 적고 가격 비싸" 2017-11-01 07:00:05
유아용은 9만원짜리도 있었다. 몸에 바르는 보디 용품은 유아용이 평균 2만6천200원으로 일반 보디로션의 평균 1만6천400원보다 60% 가까이 비쌌다. 일반 보디로션의 최고가는 3만2천500원이었으나 유아 보디용품은 3만6천100원이었다. 최저가 또한 일반용은 8천900원에 그쳤으나 유아용은 1만4천900원으로 일반용의 2배...
출산 준비부터 육아용품까지…쿠팡, `베이비&키즈페어` 진행 2017-08-30 13:52:07
함께 먹이면 좋은 ‘아넬라 리얼과일 유아 디저트’를 1만 9천원대에, 아기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그린핑거 촉촉한 자연보습 베이비로션’을 9천원대에 판매합니다. 이병희 쿠팡 베이비 그룹장은 “매년 오프라인에서 베이비페어가 열리지만 어린 아이 때문에 외출이 힘든 엄마나 바쁜 업무로...
이베이코리아, 공동기획제품 론칭마다 ‘대박’ 기록세워 2017-07-05 09:36:04
등으로 온라인몰에서 유아용품을 구매하는 이들이 늘자, G마켓과 옥션은 올해 들어 가성비 높은 유아용품 발굴에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 4월 ㈜오쎄와 함께 콩 성분을 함유한 유아동화장품 브랜드인 ‘소이베베(soybebe)’를 만들었다. 불필요한 개별 포장박스, 광고 등을 지양하고 ‘상품의 질’에만 집중함으로써 유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