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사 1500만명, 커지는 펫 시장…'애견 한복' , 아이용보다 잘 팔려 2024-09-06 17:36:23
옷 등 용품뿐 아니라 헬스케어, 보험 등으로 펫산업이 확장돼 2027년엔 시장 규모가 6조원을 넘어설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추석을 앞둔 유통시장에서는 한복, 유모차 등의 품목에서 반려동물용 제품 매출이 유아용을 추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 일부 점포에선 이달 들어 개와 고양이에게 입힐...
이유 있는 공무원의 '추락'...최저임금 보다 '월급' 적어 2024-08-31 08:28:09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은 텐포켓 현상으로 계속 커지고 있다. 적게 낳은 만큼 귀하게 키우는 기조가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키즈 관련 시장규모는 2002년 8조원에서 2020년 50조원까지 증가했으며 2025년에는 58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이 중 유아 명품 관련 시장은...
상장날 들어갔는데 1년도 안돼 '반토막'…"동인기연 탈출 가능할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8-31 07:00:08
그레고리, 코토팍시와 같은 장기 파트너들의 용품 생산을 도맡고 있다. 블랙다이아몬드의 경우 20년간 암벽등반용 하네스 제품의 전량을 생산하며 시장의 선두로 자리매김 했다. 이는 30년 이상 축적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인체공학적 패턴 설계 노하우와 초고강도 알루미늄 생산 및 가공을 접목한 봉제 및 하드웨어 ...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참가했다. 이들은 화장품, 헤어용품, 마사지 기기 등 뷰티용품부터 유아용품, 어린이용 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베트남 고객과 대면했다. 이들은 삼성·현대차 등 대기업들과는 달리 자체 브랜드가 베트남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곳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현지 소비자가 한국산 제품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갖고...
이마트에 스타필드 DNA 더했다....'스타필드 마켓' 오픈 [뉴스+현장] 2024-08-29 17:30:36
유아 휴게실도 마련됐다. ● 무인양품 등 54개 인기 브랜드 대거 입점 스타필드 마켓 죽전의 또 다른 특징은 전국적 인지도를 갖춘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매장 54곳을 입점시켰다는 점이다. 이 중 15개는 이마트에서는 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점포다 F&B 매장으로는 도넛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성수동의...
'스타필드' 품은 신개념 공간으로…이마트의 "파격 변신" 2024-08-29 10:31:00
배치했다. 이와 별개로 유아 휴게실도 새롭게 마련했다. 기존 지하 1층과 1층, 2개 층에 걸쳐있던 1만2540㎥(3800평) 규모의 이마트 매장은 지하 1층에 7590㎥(2300평) 규모의 그로서리 강화형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신선식품 및 델리 상품 140여종을 추가해 매장 전면에 배치했고 장보기에 최적화된 공간을 구축하는 데...
이마트에 스타필드 DNA를 심다…'스타필드 마켓' 탄생 2024-08-29 10:00:02
스타벅스 매장도 경계 없이 자리 잡았다. 2층에는 유아 패션브랜드 매장과 연결된 '키즈그라운드'(아이 놀이터)를 배치했다. 자녀를 동반한 30∼40대 고객들이 쇼핑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휴식하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아기 침대와 기저귀 갈이대 등을 갖춘 유아 휴게실도 있다. 기존의 지하 1층과...
쿠팡, 용산 아이파크몰서 유아·아동 상품 첫 팝업 행사 2024-08-23 11:02:28
쿠팡, 용산 아이파크몰서 유아·아동 상품 첫 팝업 행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에서 '베이비&키즈쇼'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아·아동 카테고리의 첫 팝업 행사다. 팝업에는 조이, 다이치, 팸퍼스, 매일유업, 넘버블럭스 등 인기...
"한국 놀랍네요" 직원들도 깜짝…'오픈런 필수' 유모차 정체 2024-08-22 21:00:01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은 커지고 있다고 분석한다. 유아용품 시장 자체는 쪼그라들고 있으나 집마다 아이 한 명을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VIB’ (Very Important Baby) 소비는 늘어난 영향이다. 고가 유아용품 매출이 오히려 탄력을 받고 있다는 얘기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조사를 보면 유아 명품 관련 시장은 매년...
모바일 승부수 띄운 CJ온스타일, '라이브쇼' 만든다 [뉴스+현장] 2024-08-22 15:08:46
각각 패션, 뷰티, 리빙(가구, 가전), 프리미엄 유아용품, 신상품 소개 등 고관여 상품으로 구성됐다. 정미정 CJ ENM 커머스 부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패션부터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까지 각 분야를 대표하는 셀럽과 함께 만들어 갈 보고 싶고 듣고 싶은 콘텐츠의 저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