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침투하는 미국 SaaS 기업…"창업 없으면 日처럼 잠식" [긱스] 2023-07-25 09:30:37
LG유플러스의 전신인 데이콤과 국내 최초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업체 씨디네트웍스의 부사장을 거친 그는 17년간의 직장생활을 뒤로하고 창업을 택해 12년을 버텼다. 카테노이드는 최근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트랙슨의 B2B 서비스 랭킹 조사에서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분야 14위에 안착했다. 토종 업체 중 가장 높은...
[게시판] LGU+, 미국 공연 프로그램 한국 라이선스 획득 2023-07-20 09:27:52
유플러스[032640]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X+U'는 미국 공영 라디오방송 NPR뮤직이 제작한 소규모 라이브 공연 프로그램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의 한국 라이선스를 확보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튜디오는 다음 달부터 이 프로그램의 한국판인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를 제작하며, 모바일...
삼성 '갤럭시 언팩' 임박…풍성한 경품 2023-07-18 07:11:58
LG유플러스도 유플러스닷컴에서 알림 신청한 고객에게 샤넬 및 보테가베네타 가방(각 1명), 셀린느 선글라스(1명), 나이키 운동화(1명), 카카오페이 1천 포인트(9만 명)를 경품으로 준다. 알뜰폰 업계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엠모바일은 다이렉트몰에서 '갤럭시 Z5 사전 찜하기'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언팩' 일주일여 앞으로…삼성·이통사 프로모션 한창 2023-07-18 07:05:01
유플러스[032640]도 유플러스닷컴에서 알림 신청한 고객에게 샤넬 및 보테가베네타 가방(각 1명), 셀린느 선글라스(1명), 나이키 운동화(1명), 카카오페이[377300] 1천 포인트(9만 명)를 경품으로 준다. 알뜰폰 업계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엠모바일은 다이렉트몰에서 '갤럭시 Z5 사전 찜하기'를 신청한 고객을...
모바일 앱 최초 분기 지출 10억달러 넘어선 '이 앱'은? [Geeks'Briefing] 2023-07-17 16:05:31
유플러스 IPTV에 탑재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콘텐츠 분석 업체 키노라이츠는 LG유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LG유플러스의 IPTV 서비스 'U+tv'의 TV 앱스 메뉴에서 ‘오늘의 OTT 통합랭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OTT 서비스에서 스트리밍되는 작품들의 통합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OTT 통합랭킹은 약 10만 건...
나이지리아 기업 대표단이 방문한 올림플래닛…온다는 대만 호텔 시장 진출[Geeks' Briefing] 2023-07-11 15:33:46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 등을 조성했다. 한국축산데이터, 말레이시아서 ‘팜스플랜치킨' 출시 한국축산데이터가 자사 가축 디지털 헬스케어 ‘팜스플랜’으로 건강하게 생산한 ‘팜스플랜치킨’을 말레이시아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팜스플랜치킨은 지난해 팜스플랜 솔루션을 적용한 말레이시아의...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MZ 심사역이 크리에이터에 반한 이유 [그래서 투자했다] 2023-07-10 09:38:56
개발한 라이브와 투표 솔루션이 활용됐다. 올해 미국과 태국, 사우디 아라비아의 해외 오프라인 컨벤션의 온라인화까지 빅크의 라이브 솔루션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 공중파 방송사 MBC를 비롯, LG 유플러스의 주요 예능 및 IP와 스튜디오 제휴를 맺었다.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와 콘텐츠 시장의 성장성을 보고...
LGU+ "라이브커머스 통한 스마트폰 개통 172% 증가" 2023-06-22 09:00:00
"라이브커머스 통한 스마트폰 개통 172% 증가"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올해 들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유플러스 라이브'를 통해 스마트폰을 개통한 건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72%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2020년 통신업계 처음으로 이 회사가 선보인 온라인 유통 채널 유플러스...
LG유플러스, 애드테크 업체 '디지털캠프'와 제휴 2023-06-06 15:18:22
유플러스는 최근 광고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는 데에 힘쓰고 있다. 지난 3월 ‘딜라이브’와 광고 제공 영역(커버리지) 확대를 위한 사업 제휴를 맺었다. 딜라이브는 1150만 가구를 대상으로 방송 서비스를 공급하는 수도권 최대 케이블 방송사다. LG유플러스는 자체 스포츠 콘텐츠 플랫폼인 ‘스포키’에서 야구 경기를...
올인원 IP 비즈니스 플랫폼 빅크, '빅크 엔터프라이즈' 론칭 2023-05-26 10:24:22
사례를 만들고 있는 중이다. 또한 MBC와 LG 유플러스(U+)와는 오리지널 IP를 수익화하는 제휴 협약도 체결하며 미디어 대기업들과 잇따라 협업 구조를 마련했다. 앞서 네이버D2SF와 LG테크놀로지벤처스, 본엔젤스, 베이스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파트너스, 펄어비스캐피탈, 디에스엔(DSN인베스트먼트)-비디씨 투자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