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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행사"…'제로 칼로리' 음료 줄줄이 할인하는 이유 2021-04-30 12:10:40
입장에선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음료업계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시장이 커지며 시장 점유율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할인전 마케팅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선 1+1, 2+1 행사가 줄을 잇고 있다. 우선 편의점 CU는 4월 한 달간 펩시제로(500mL),...
"설탕세, 누구 좋으라고?"…음료값 인상 우려 속 '갑론을박' 2021-03-24 05:30:06
있다. 음료업계는 세금 적용으로 제품 비용 상승 우려가 있다며 설탕세 도입을 우려하고 있다.강병원 더불어민주장 의원, '국민건강증진법 일부개정법률안' 발의23일 국회와 음료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강병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당류가 들어간 음료를 제조·가공·수입하는 회사에 국민건강증진부담금을 부과하는...
'삼양패키징' 52주 신고가 경신, 음료 업계의 TSMC를 꿈꾼다 - KB증권, BUY(유지) 2021-03-05 09:11:19
경쟁력은 반도체 파운드리 산업의 TSMC와 비견될 만함. 음료업계의 TSMC라 칭할만함. 1) 시장 선도 기술력. 2) 성장 시장 내 외주 위탁생산. 3) 후발주자와의 Capa 격차.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29,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삼양패키징' 52주 신고가 경신, 음료 업계의 TSMC를 꿈꾼다 - KB증권, BUY(유지) 2021-03-04 09:14:15
경쟁력은 반도체 파운드리 산업의 TSMC와 비견될 만함. 음료업계의 TSMC라 칭할만함. 1) 시장 선도 기술력. 2) 성장 시장 내 외주 위탁생산. 3) 후발주자와의 Capa 격차.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29,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음료업계 TSMC"…재평가 받는 삼양패키징 2021-03-03 17:26:54
‘음료업계의 TSMC’라는 평가까지 받고 있다. 2007년 국내 최초로 도입한 ‘아셉틱(무균충전공법)’ 수요가 급증하면서 성장성과 안정성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기업가치가 재평가돼야 한다는 분석도 나온다. 수익성이 개선되면서 페트병 하청업체가 아닌 음료업체로서 밸류에이션을 받아야 한다는 논리다. 조정장에서...
음료계 TSMC 삼양패키징...조정장에서도 10% 상승 2021-03-03 16:32:09
최근 음료업계의 TSMC라는 평가까지 받고 있다. 2007년 국내 최초로 도입한 ‘아셉틱(무균충전공법)’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성장성과 안정성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기업가치도 재평가돼야 한다는 분석이다. 수익성이 개선되면서 페트병 하청업체가 아닌 음료업체로서 밸류에이션을 받아야 한다는 논리다. ◆조정장서...
사이다도 '제로 칼로리'…잇따라 출시하는 이유 2021-02-25 14:31:35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이 커지며 음료업체들이 잇따라 관련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25일 음료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초록색 바탕에 로고가 그려졌다. 제품은 250mL, 355mL 캔, 500mL, 1.5L 페트병 제품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오뚜기밥도 햇반도 가격 올린다…가공식품 인상 '러시' 2021-02-05 14:57:50
있다. 음료업계에서도 가격 인상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레쓰비, 핫식스 등 일부 음료 제품 가격을 평균 4.7% 인상했다. 가격 인상은 2015년 이후 6년 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가격 조정 배경으로 유통환경 변화와 인건비 등 비용 상승 부담을 꼽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블랙보리 3년간 1.5억병 팔렸다…옥수수수염차·헛개차 제쳐 2021-01-25 13:07:08
카테고리에서 보리차가 처음으로 1위로 올라섰다. 실제로 음료업계에 따르면 지난 2019년 9월부터 2020년 10월까지 1년간 보리차의 판매액은 전년 대비 13% 가량 늘어난 644억원을 기록해 각각 14%, 15% 줄어든 헛개차(597억원)와 옥수수차(531억원)를 제쳤다. 조운호 하이트진로음료 대표는 “한국과 일본 음료시장의 흐름...
고용보험 가입 늘었지만…절반은 공공일자리 2020-11-09 17:09:11
면치 못하고 있다. 음식·음료업은 지난 9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강화로 직격탄을 맞았다. 음식·음료업 고용보험 가입자는 8월까지 소폭 증가했으나 9월 7300명, 지난달에는 1만5100명 감소했다. 숙박업에서도 가입자가 7300명 줄었다. 늘어난 가입자를 연령별로 보면 5060세대 등 중장년 편중 현상이 심화됐다. 지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