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만 들어가면 난리나요"...해외에서 더 열광하는 '이것' 2024-09-07 09:34:30
상품으로 등극했기 때문이다. 라면의 원조로 불리는 일본 닛신식품도 불닭볶음면을 베낀 ‘미투 상품’을 만들 만큼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한다. 김도 한국을 대표하는 케이푸드로 주목받으며 해외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검은 반도체’라고 불릴 만큼 수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웹3 기반 인플루언서 팬덤 플랫폼을 운영하는 IP 테크 스타트업 ‘폰드메이커스’ 2024-09-06 11:07:19
통해 유망한 국내 아티스트들과 소속사, 해외 음악 관계자들을 더 쉽게 만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는 본격적으로 앱내 유료 서비스인 굿덕 멤버십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미 기존 팬덤 플랫폼에서 1:1 유료 채팅 기능이라든지 시장에서 검증된 수익모델이 있었지만, 저...
번개장터 '플리마켓 페스티벌'…1만3천개 중고물품 판매 2024-09-06 10:35:03
수 있도록 패션뿐 아니라 리빙, 음악, 디지털, 아웃도어, 취미 등 다양한 품목들이 준비됐다.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리유저블(다회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번개장터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는 누구나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 방문객 모두에게 번개포인트가 지급된다. DJ 라이브 퍼포먼스, 뮤지션 아티스트 공연 등 특별한...
태블릿 학습 앱 오르조, '오르조 AI 코치' 출시…팀스파르타, 리드급 인사 영입 [Geeks' Briefing] 2024-09-05 16:49:25
영상과 상품 리뷰 롱폼 영상의 두 가지 제작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숏폼 영상의 경우 사용자가 뉴스 및 블로그 링크를 입력하면 패스트컷AI가 이를 분석하고 이미지를 찾아 30~50초 분량의 숏폼 영상을 자동으로 생성해 준다. 말투, 목소리, 배경영상, 배경음악 등을 설정해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와 채널 성격에 맞게...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 청주시민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바자회 및 프리마켓' 개최 2024-09-05 09:56:13
다양한 상품들이 새 주인을 기다린다. 또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텀블러, 수건 등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는 앞서 지난여름 '한여름 밤의 음악축제'를 개최해 바비킴 등 유명가수 공연과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어 지난달 다채로운 어린이 물놀이...
나스닥 -3%..엔비디아 하루 시총 374조 증발-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9-04 08:30:02
조각투자 상품을 통합해서 조회할 수 있는 플랫폼. 시계·명품·와인·아트토이·미술품·음악·한우 등 다양한 발행사의 상품을 지도형태로 확인할 수 있음 - 증권사의 스팀 서비스 채택이 완료되면 투자자들은 MTS내 서비스 탭에 들어가 각종 조각투자 상품을 골라 투자할 수 있게 됨 #갤럭시아머니트리 #핑거 #케이옥션...
가을의 기척을 먼저 알아차리는 기쁨 [장석주의 영감과 섬광] 2024-09-03 17:21:56
중얼거릴 게다. 벌써 도심의 백화점 상품 매대에는 가을 신상품들이 올라와 있다. 해질녘 황혼은 잘 구운 빵 같고 가을은 먼 데서 와서 마음의 쓸쓸한 가장자리에 머문다. 바람이 잔잔한 밤엔 어두운 풀숲에서 여치나 귀뚜라미 같은 풀벌레 울음소리가 높고 쓸쓸하다. 새벽에 일어날 때 고양이들도 일어나 거실 한쪽에 놓인...
이은정 하나은행 본부장 “고객 없으면 PB도 없다…진정성이 가장 큰 경쟁력” 2024-09-02 06:02:31
또 과거에는 PB를 찾는다고 해도 자사 상품 판매 위주로 상담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이제는 자산가들도 보다 차별화된 PB 솔루션을 경험하며 눈이 높아졌어요. 결국은 고객이 정말 해결하길 원하는 문제를 읽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PB 비즈니스가 해야 할 역할이라고 봅니다. 자산가들의 니즈가...
‘시장 점유율 93%’…초등 교실 장악한 에듀테크 기업 2024-09-02 06:01:56
현장에서 필요한 상품을 직접 개발할 수 있게 해 우수한 활용도를 인정받았으며 현재 시장의 91%를 점유하고 있다. 학부모를 대상으로도 회사의 애플리케이션 ‘하이클래스’와 연계해 가정과 학교에서 자녀 교육에 필요한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하이스토어’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152만 명의...
'K-편의점 세계에 알린다'…CU-빌보드 코리아 마케팅 협약 2024-09-01 09:14:07
전 세계 대중음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 차트로 지난달 빌보드 코리아를 공식 출범하며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서 그 시작을 CU와 함께하는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 콘텐츠 공동 개발을 통한 K-편의점 문화 전파 ▲ CU 매장 네트워크를 활용한 케이팝(K-POP) 행사 개최 ▲ 아티스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