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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사로잡는 ‘K-Style 가치’와 지속가능성은? 2024-10-16 16:43:07
브랜드의 본질적인 가치가 탁월하고, 기존 방식과 다른 사업모델을 혁신하고,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해 과감히 CBT를 추진한다면 경계가 사라진(Borderless) 글로벌 마켓에서 충분히 성장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염두에 둔 결과다. 특히 경영자들은 “부산은 메이저 브랜드 성장 기반을 제공했다. 그만큼 의...
한세예스24그룹 "적극적 M&A로 포트폴리오 다각화·신사업 발굴"(종합) 2024-10-16 13:59:18
한세예스24그룹은 기존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와 신규 사업 진출을 위해 적극적인 M&A 기회도 물색하고 있다. 그는 "현재 한세예스24홀딩스는 이래AMS(자동차 부품업체) 인수 우선협상자로 선정돼 M&A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며 "그룹 내 신성장 동력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래AMS 인수 후에는 의류 ODM,...
車 부품사업 진출하는 한세예스24.…김석환 "그룹 신성장 동력" 2024-10-16 12:06:48
내년 매출은 3조4000억원 이상 규모로 확대될 전망이다. 작년 기준 의류(매출 비중 62%)·문화콘텐츠(27%)·브랜드리테일(11%) 의 3개 사업부문은 내년엔 의류(51%)·문화콘텐츠(23%)·자동차부품(17%)·브랜드리테일(9%)의 4개 부문으로 재편된다. 주력 계열사인 한세실업은 올해 1조7400억원, 내년 1조7800억원의 매출을...
한국인 인체데이터, 맞춤형 건강관리·패션에 활용한다 2024-10-16 11:00:08
사이즈코리아는 국가 차원의 데이터 사업으로, 1979년부터 한국인의 인체치수 데이터를 수집·보급해 국민의 편리를 증대하고 기업의 제품·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왔다. 국표원은 이날 포럼에서 사이즈코리아의 중장기 발전 방안으로 ▲ 디지털 융합 측정 기술개발 ▲ 산업계 인체 데이터 활용·확산 서비스 구축 ▲...
한세예스24그룹 "적극적 M&A로 포트폴리오 다각화·신사업 발굴" 2024-10-16 10:30:00
상위 30개 이상의 고객사와 함께하며 매년 4억장 이상의 의류를 생산하고 있다. 한세실업은 미국 섬유 제조업체 '텍솔리니'를 인수해 액티브웨어 영역 확장 기반을 마련했고 중미 니어쇼어링(Nearshoring·미국 인접국으로의 생산기지 이전) 트렌드에 대응하고자 엘살바도르에 현지 법인도 설립했다. 내년 4분기 ...
"AI로 중고의류 맞춤 추천…수거부터 판매까지 한 번에" 2024-10-14 18:16:46
“중고의류도 새 옷과 다를 바 없다는 인식을 패션 소비자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패션 리커머스 서비스 스타트업 마인이스의 변대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14일 중고의류 시장에서 달성하고 싶은 사업 목표를 묻자 이같이 말했다. 마인이스는 패션 리커머스 앱 ‘차란’을 통해 중고의류 판매 대행 서비스를 운영하고...
플랜닥스, 미국서 에스테틱 트레이닝 프로그램 성료 2024-10-14 15:00:19
전문 의료기기 및 의약품, 의료기구, 메디컬의류, 수술실 감염관리 제품 등 400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이 입점되어 있는 플랫폼이다. ‘인벤토리‘라는 구매 솔루션 기능이 탑재됐으며, 현재 1200여 미용성형 병원 회원이 가입해 있다. ’플닥‘은 수술도구 샤프닝 서비스, 수술 환자 귀가 동행 서비스, 감염관리 솔루션 등...
"저가 공세 못 당하겠네" 백기…결국 中 알테쉬에 무너졌다 2024-10-14 10:09:19
감소했다. 남성의류와 해외 유명 브랜드의 매출 증가율도 각각 0.2%, 1.1%로, 전체 증가율에 크게 못 미쳤다. 국내 패션 산업 위축은 각 기업의 실적 둔화로 이어지고 있다. 삼성물산의 지난 2분기(4∼6월) 연결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5130억원, 520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2.1%, 8.8% 감소했다. 같은 기간 한섬,...
'알테쉬 공습' 속 온라인 패션시장 9개월 연속 역성장 2024-10-14 06:01:00
감소했다. 남성의류와 해외 유명 브랜드의 매출 증가율도 각각 0.2%, 1.1%로, 전체 증가율에 크게 못 미쳤다. 국내 패션 산업 위축은 각 기업의 실적 둔화로 이어지고 있다. 삼성물산의 지난 2분기(4∼6월) 연결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5천130억원, 520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2.1%, 8.8% 감소했다. 같은 기간 한섬,...
홈플러스, 신선식품 중심 '메가푸드마켓' 점포로 사업 혁신 2024-10-09 16:11:19
신선식품 중심의 ‘메가푸드마켓’을 내세워 사업 혁신을 꾀하고 있다. 유통업의 특성을 살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통해 미래세대 지원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메가푸드마켓은 신선식품·델리 등 먹거리를 강화하고, 소비자가 매장에 오래 머물 수 있는 콘텐츠를 극대화한 홈플러스의 특화 매장이다. 202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