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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랜닥스, 미국서 에스테틱 트레이닝 프로그램 성료 2024-10-14 15:00:19
있겠으나, 제조가 중심이 되는 국내 기업들이 미국 시장의 이해가 없는 상태에서 판로를 개척하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 더불어, 의료진을 통한 제품 설명 및 교육 등이 병행되도록 도모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플랜닥스는 지난 5일 국내 제조사들의 미국 진출에 대한 애로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아카디아에...
'알테쉬 공습' 속 온라인 패션시장 9개월 연속 역성장 2024-10-14 06:01:00
8월 온라인 패션·의류 부문 매출은 작년 동월보다 17.8% 감소해 올해 들어 감소 폭이 가장 컸다. 월간 온라인 패션·의류 부문 매출 증가율은 작년 12월부터 지난 8월까지 9개월 연속 마이너스권에 머물렀다. 산업부는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패션산업협회, 31일 '의류제조 혁신포럼' 개최 2024-10-07 14:34:27
'의류제조 혁신포럼' 개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한국패션산업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오는 31일 오후 3시부터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2024 의류제조 혁신포럼'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포럼은 국내 의류 제조업의 혁신 방안을 모색하고...
유니클로·도레이 25년 소재 협업…"상식 깬 일상복, 유럽 공략" 2024-10-06 18:50:30
제조 역량을 결합해 라이프웨어를 만들어왔다”며 “첨단기술을 통해 라이프웨어 진화를 지원하는 데 헌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라·H&M 등 경쟁사와 다른 전략유니클로는 경쟁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와는 정반대 전략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주목받는다. 유행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을 빠르게 내놓는 자라, H&M...
잠에서 깬 中 증시…카지노·원자재주 올라타라 2024-10-06 18:30:52
엔진 제조업체 웨이차이파워(31.26%)도 강세였다. 페트로차이나는 1개월 기준으로는 3%대 상승에 그쳤지만 연중 저점인 지난달 11일부터 4일까지 상승 폭은 20.50%에 달했다. 모건스탠리는 “홍콩에 상장된 이들 종목은 중국 상하이, 선전 등에 상장된 주식 대비 저평가된 가격에 거래되고 있어 상승 여지가 더 크다”고...
발표하자마자 '수직상승'…"이제는 중국이다" 우르르 2024-10-05 18:56:09
엔진 제조업체 웨이차이파워(31.26%)도 강세였다. 페트로차이나는 1개월 기준으로는 3%대 상승에 그쳤지만 연중 저점인 지난달 11일부터 4일까지 상승 폭은 20.50%에 달했다. 모건스탠리는 “홍콩에 상장된 이들 종목은 중국 상하이, 선전 등에 상장된 주식 대비 저평가된 가격에 거래되고 있어 상승 여지가 더 크다”고...
"다 죽은 대구 상권 부활했다"…2030 패피들 몰린 이유는 2024-10-03 07:32:37
연달아 오프라인 매장을 낸 데 이어 인기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가 들어서며 젊은 고객을 탄탄하게 확보하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패션 업체들이 서울 및 수도권에 비해 쇼핑 콘텐츠가 부족한 지방 상권에 선제적으로 진출하며 매출이 느는 효과를 보고 있다. 특히 대구 제1의 상권이자 ‘젊은이들의...
車부품사 NVH코리아, '클린룸' 신사업 장착 2024-10-02 17:20:00
제조 환경을 제어하는 업체다. 구 회장은 회사가 평소 다양한 내장재와 부품을 통해 자동차의 환경 조건을 제어해온 만큼 공통점이 있는 분야라고 판단했다. 그는 “2020년엔 미국 텍사스 오스틴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일본 나가사키 소니 반도체 공장에 클린룸 설비를 공급·설치했다”며 “현재는 파워코 공장 설비를...
성공하는 가족기업의 비밀…맥킨지가 찾은 ‘4+5’ 공식 2024-10-02 11:23:51
개발 등의 사업 운영 DNA다. 예를 들어 의류 및 신발 제조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한 한국 가족기업의 회장은 수십 년간 매일 생산라인을 방문하고, 모든 직원의 이름을 알고 있다. 기업 창립자의 직접적인 참여는 직원 충성도와 책임 의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이와 같은 접근법을 통해 직원들은 조직 전체의...
"15년 전보다 싸네"…스파오, '파격 가성비' 의류 내놨다 2024-10-02 11:10:16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가 겨울맞이 의류를 15년 전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9000원대에서 2만원 미만 사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옷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전략이다. 스파오는 고물가로 경제적 부담을 겪는 고객을 위해 ‘에이지리스’ 베이직 상품으로 구성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