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너무 좋네요" 이부진도 감탄…'관광 1번지' 명동의 부활 2024-01-13 12:56:26
하다. 명동길 초입에서 매장을 철수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이니스프리도 지난해 6월 로드숍 매장을 다시 열었다. 국내 1위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CJ올리브영은 국내 올리브영 매장 중 가장 규모가 큰 '올리브영 명동 타운'을 첫 글로벌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해 지난해 11월 다시 문을 열었다. 올리브영에 따르...
롯데면세점, 캐릭터 팝업으로 MZ 공략…고객 라운지도 재단장 2023-12-21 09:22:23
제주공항점에서는 내년 1월 14일까지 후, 이니스프리, 셀퓨전씨 등 10개의 K뷰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을 마련하고 퍼스널 컬러 진단도 함께해준다. 롯데면세점은 또 지난 15일 명동 본점의 고객 라운지도 리뉴얼했다. 이곳에는 벨리곰 포토존을 마련해 체험 요소를 강화하고 고객 휴식 공간도 넓혔다. 시내점 전...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활발한 상태다. 아모레퍼시픽은 에뛰드, 이니스프리, 라네즈에 이어 지난 9월 자사 브랜드 에스트라와 헤라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LG생활건강은 VDL과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등이 일본 시장에 진출해 있는 상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9월 일본 뷰티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진출도 활발한 상태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에뛰드, 이니스프리, 라네즈에 이어 지난 9월 자사 브랜드 에스트라와 헤라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일본 사업은 올해 2분기와 3분기 모두 작년 대비 3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051900]은 VDL과 글린트 바이...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48억원 상당 물품 기탁 2023-11-27 09:46:42
27일 밝혔다. 라네즈, 에스트라, 려,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소비자가 기준 48억원 상당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3천여곳에 전달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로제도 못 살린 아모레 주가…결국 '이게' 살렸다는데 2023-11-11 12:00:02
위해 설화수와 이니스프리 리브랜딩 작업에 나서고 있다. 기존 4050 고급 화장품 이미지를 벗고, 젊은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서다. 이 때문에 지난해 설화수 모델을 기존 배우 송혜교에서 블랙핑크 로제로 바꿨다. 최근엔 배우 틸다 스윈튼도 모델로 기용했다. 이들을 앞세워 글로벌 밀레니얼+Z(MZ) 잡겠단 취지에서다....
롯데카드 "온라인쇼핑·항공권 결제시 할인 받으세요" 2023-11-08 09:31:51
즉시 할인해준다. TOUCH(터치) 혜택도 있다. 11월 12일까지 이니스프리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TOUCH 할인해준다. 20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메가커피에서 결제 시 50%를 최대 1000원까지 TOUCH 할인해준다. 30일까지 11번가에서 결제 시 3%, 네파 공식몰에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5%,...
뷰티업계도 줄인상…아모레 이어 LG생건 제품가격 5% 올린다 2023-10-31 18:18:32
‘이니스프리’는 올 들어 109개 품목 가격을 평균 19.3% 상향 조정했다. 면세업계에 따르면 세계 1위 화장품 회사인 프랑스 로레알도 ‘랑콤’을 비롯해 ‘키엘’ ‘비오템’ ‘입생로랑’ 등의 가격을 1일 평균 5% 인상할 것으로 알려졌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최근 친환경 포장재와 자연 성분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특징주] 화장품주, 제품 가격 인상 소식에 강세(종합) 2023-10-31 16:07:05
품목의 가격을 올렸고, 이니스프리도 올해 들어 109개 품목의 가격을 평균 19.3% 인상했다. 이와 함께 다음 달 11일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 소비에 대한 기대감도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광군제는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전통적으로 화장품주가 이 기간 강세를 보였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288억원…전년보다 12.7%↓ 2023-10-31 10:12:52
접점을 확대한 이니스프리 등 핵심 브랜드가 성장을 견인했다. 라네즈의 경우 멕시코 세포라에 론칭하며 중남미 시장 진출에 나섰고, EMEA 지역에서도 '워터뱅크' 캠페인을 진행했다. 그 결과 라네즈를 중심으로 매출이 41% 증가했다. 이밖에 일본에서도 라네즈와 이니스프리의 매출이 확대되고 헤라와 에스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