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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이배 제주항공 대표 "폭발한 제주항공기, 이상 징후는 없었다…유가족에 깊은 사과" 2024-12-30 01:11:19
프로그램에 따라 정비했고 사고 항공기에 이상 징후는 없었다”고 답했다. 해당 항공기의 사고 이력에 대해선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사고 원인과 관련해 “정부 기관이 조사할 부분이기 때문에 따로 드릴 말은 없다”고 했다. 무안공항 관제탑과 항공기 기장 간 대화 내용과 관련해선 “관제탑 상황을 알 수...
제주항공 "희생자 적극 지원…이번 사고, 정비 소홀 문제는 아냐" 2024-12-29 20:07:03
이 (사고) 항공기에 이상이 있었던 징후는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 무안공항 관제탑과 항공기 기장 간 대화 내용과 관련해선 "관제탑 상황을 저희가 알 순 없다. (기장의 발언도) 기내 FDR(비행기록장치)과 CVR(조종실음성녹음장치기) 자료를 사고조사본부에서 파악해야 한다"고 말했다. '2022년 간사이 공항에서 엔진...
제주항공 "희생자 지원 모자람 없이…정비 소홀 이슈는 아냐"(종합) 2024-12-29 19:52:27
지속해서 교육" 김이배 대표이사 "항공기 지속 정비…이상 징후 전혀 없었다" (서울=연합뉴스) 홍규빈 기자 = 제주항공은 9일 오후 6시 10분 기준 176명의 사망자를 낸 자사 여객기 추락 사고와 관련해 "약 10억 달러 배상 책임 보험을 바탕으로 희생자 지원에 모자람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경훈 제주항공...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 "항공기 이상징후 없어…깊은 사과" 2024-12-29 18:07:24
프로그램에 따라 정비했고 사고 항공기에 이상이 있었던 징후는 없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날 서울 외발산동 메이필드호텔에서 긴급 브리핑을 열고 ‘운행 전 정기 점검은 언제였나’라는 취재진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해당 항공기의 사고 이력에 대해선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사고 원인에 대해 “정...
제주항공 대표이사 "항공기 지속 정비…이상 징후 전혀 없었다" 2024-12-29 15:08:46
지속 정비…이상 징후 전혀 없었다" (서울=연합뉴스) 홍규빈 기자 = 김이배 제주항공 대표이사는 29일 무안 제주항공 항공기 추락 사고와 관련, "정비 프로그램에 따라 지속적으로 정비하고 있고 이 (사고) 항공기에 이상이 있었던 징후는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29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에서 브리핑을 열고...
소문난 '투자 족집게'도 풀베팅…6개월 전부터 사모은 종목이 [2025 재테크] 2024-12-28 12:02:36
추정치를 꺾기 전에도 이익이 줄어들 징후를 포착할 수 있다. 우선 한화오션을 제외한 대형 조선사들은 월별 수주 실적을 공시하거나 홈페이지에 게재한다. 여기서 수주잔고가 꺾이면 이상징후로 받아들이라고 오 대표는 설명했다. 수주잔고는 건조한 선박이 인도된 것 이상의 수주가 들어오지 않을 때도 줄어들지만, 기...
"푸바오, 건강 문제없다"더니…中 판다 기지, 돌연 폐쇄 '논란' 2024-12-26 10:02:35
판다 푸바오의 이상 행동에 "문제가 없다"고 밝혀 왔던 , 중국 쓰촨성 워룽 자이언트 판다원 선수핑기지가 연말까지 폐쇄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선수핑 기지는 지난 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푸바오의 영상을 공개하며 "전날 (푸바오의) 이상징후 발견 직후 사육사와 수의사를 배치해 24시간 밀착...
대기업마저 '부도 위기'…작년보다 세 배 더 늘어 2024-12-23 18:32:24
부실 징후 가능성을 보이는 기업이다. 부실 징후 기업인 C와 D는 다시 경영 정상화 가능성이 높은 기업(C)과 낮은 기업(D)으로 구분된다. 통상 C등급은 채권단 중심의 워크아웃(기업구조개선작업), D등급은 법원의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를 밟는다. 올해는 부실 징후 기업 가운데 금융권 신용공여 500억원 이상인 대기업이...
부도위기 대기업, 작년 2개에서 올해 7개로 급증 2024-12-23 15:49:09
B는 부실징후 가능성을 보이는 기업이다. 부실징후기업인 C와 D는 다시 경영정상화 가능성이 높은 기업(C)과 낮은 기업(D)으로 구분된다. 통상 C등급은 채권단 중심의 워크아웃(기업구조개선작업), D등급은 법원의 회생 절차를 밟게 된다. 올해는 금융권 신용공여 500억원 이상인 대기업이 2개 늘어난 11개로 조사됐다. 그...
올해 부실징후기업 230개…경영정상화 가능성 작은 D등급 급증 2024-12-23 12:00:01
말했다. 규모별로는 대기업(금융권 신용공여 500억원 이상)이 11개사, 중소기업(금융권 신용공여 500억원 미만)이 219개사로, 대기업은 2개사 증가한 반면 중소기업은 3개사 감소했다. 업종별로는 부동산 경기 부진의 직격탄을 맞은 부동산업(30개)에 속한 기업이 가장 많았다. 자동차(21개) 기계·장비, 고무·플라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