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설법인 현황] (2016년 10월 14일~2016년 10월 20일) 부산 2016-10-22 17:05:00
▷나인커뮤니케이션(정일훈·30·주거용 건물 개발 및 공급업) 서구 충무대로 12, 4층 (암남동) ▷다미아뷰티(정의도·200·미용 서비스업) 해운대구 센텀동로 25, 상가동 1층 124호 우동 (우동,대우월드마크센텀상가) ▷다올알앤디(최재혁·10·건설업(사업지 조사 및 지주작업...
'무서운 신인' 블랙핑크, 데뷔하자마자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 2016-09-11 09:09:47
이스가 순위에 올랐다. 이어 여자친구, 레드벨벳, 오마이걸, 라붐, 소녀시대, 에이핑크, 마마무, 티아라, aoa , 러블리즈, 걸스데이, 씨스타, 구구단 , 나인뮤지스, 원더걸스, exid, 에이프릴 순이었다.1위를 차지한 블랙핑크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브랜드는 참여지수 4,038,400 미디어지수 225,126 소통지수 3,000,393...
노출의 계절, ‘핫’ 하게 속살 드러내기 2016-08-22 10:00:00
오프 숄더 원피스는 청순하고 여성스런 느낌을 살려준다. 티아라의 효민과 같은 끈 민소매 원피스는 시원함과 묘한 섹시함을 드러낼 수 있다. 트와이스의 모모와 같이 절개 디테일에 오프 숄더 상의를 착용하면 무난하고 깔끔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editor‘s pick_스타일링 tip 1 캘빈클라인 반팔 로고 배꼽 티셔츠 2 frj...
[신설법인 현황] (2016년 7월29일~2016년 8월4일) 서울 2016-08-05 17:06:00
▷티앤디쿠퍼레이션(김동길·5·이벤트업 및 레저행사 대행업) 강서구 화곡로68길 36, a동 406호 (등촌동,에이스에이존) ▷티앤에스네트웍스(서경동·350·직업정보제공) 구로구 디지털로31길 19, 708호 (구로동,에이스테크노타워2차) ▷티지앤씨(이철원·5·연예인매니저) 송파구...
"JYP 파워"…트와이스·원더걸스, 걸그룹 브랜드평판 1-2위 2016-07-10 16:57:53
이스, 원더걸스, 씨스타, 아이오아이, aoa, 에이핑크, 소녀시대, 걸스데이, exid, 티아라, 피에스타, 마마무, 러블리즈, 나인뮤지스, 오마이걸, 여자친구, clc, 레드벨벳, 에이프릴, 라붐 순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걸그룹 컴백이 이어지 庸?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량이 급증하면서 소비자들의...
[신설법인 현황] (2016년 5월27일~2016년 6월2일) 서울 2016-06-07 10:29:44
▷나인틴피엠(변사라·10·헬스케어 및 성인용품 제조, 수입, 도소매)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0, 3층 (신사동) ▷리 봬美??차영백·1·욕실, 주방용품 제조, 판매, 렌탈업) 종로구 평창20길 41 (평창동) ▷인스웰코리아(김재형·100·운동기구 및 운동기구관련 부품 제조업) 금천구...
항공마일리지 추가적립 적금…간편심사 암보험…유니클로 할인 카드 2015-11-04 07:00:38
설명했다.■카드·캐피탈신한카드 ‘tasty(테이스티)’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를 위한 상품.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기반 상품개발 체계인 ‘코드나인(code9)’의 12번째 신상품이기도 하다. 이 상품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행에 민감하고, 외식과 패션업종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2030세대의...
[주목! 이 상품] 신한카드 Tasty(테이스티), 포잉서 예약 후 결제하면 10% 할인 2015-10-19 07:00:22
민감한 2030세대를 위한 신상품 ‘신한카드 tasty(테이스티)’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기반 상품개발 체계인 ‘코드나인(code9)’의 12번째 신상품이다.신한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행에 민감하고, 외식과 패션업종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2030세대의 성향을 적극 반영해...
신한카드, 유행에 민감한 2030세대 공략 `Tasty` 출시 2015-10-15 09:57:31
신한카드는 15일 빅데이터를 활용한 상품개발체계인 ‘코드나인(Code9)’을 통해 2030세대를 위한 신상품 ‘신한카드 Tasty(이하 ‘테이스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테이스티’는 2030세대가 쇼핑과 유행에 민감한 점을 반영해 이에 맞는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H&M·유니클로·자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