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게 무슨 맛이냐" 혹평…'매운맛' 코카콜라 반년 만에 '쓴맛' 2024-09-25 10:44:15
언급하진 않았으나 "항상 소비자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살펴보고 제품군을 조정하고 있다"며 "2025년 새로운 맛을 선보이기 위해 코카콜라 스파이스는 단계적으로 판매를 중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코카콜라는 지난 2월 라즈베리와 향신료 맛이 혼합된 코카콜라 스파이스를 선보였다. 당시 코카콜라는 이 제품이...
헤이즈,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발매…섬세한 감성과 특유의 분위기로 새롭게 해석 2024-09-24 09:06:55
이번에 발매되는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는 프로젝트 ‘About Love’ 의 세번째 리메이크 곡이다. ‘About Love’는 작사 작곡자이자 프로듀서 심현보의 25th 프로젝트로 그의 히트곡들을 새로운 감각으로 재해석 콜라보하는 시리즈 작업물이다. ‘그와 그녀의 사랑 이야기들’ 이라는 부제가 붙은 이번...
미 증시 강보합 마감..다우·S&P500 최고치 경신-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9-24 08:39:11
- 삼양식품: 사지 않을 이유가 없다 (대신증권, BUY, 목표주가 75만원) - 3Q24 연결 매출액 4,269억원(YoY +27.3%), 영업이익 870억원(YoY +100.4%, OPM 20.4%) 전망 - CAPA 부족으로 해외 고ASP 지역에 집중하며 국내 면/스낵 매출은 전분기와 유사한 수준 예상 - 25년 5월 2공장 완공 시 동사 CAPA는 기존 약 18억개에서...
[월간미식회] 가을 입맛 저격, 거제 맛집 4 2024-09-23 16:26:49
특징이다. 이 육수에 칼국수 면을 더하면 배말칼국수가 되고, 육수로 밥을 지어 볶은 톳, 콜라비 단무지, 달걀 지단을 넣고 돌돌 말면 배말톳김밥이 된다. 바다 향 물씬 풍기는 소박한 한상차림이다. KICK! 양념장 배말톳김밥의 매력은 담백한 데 있지만, 한층 강한 풍미를 느끼고 싶다면 함께 제공되는 양념장을 더해보자....
또 고려아연 재무건전성 때린 MBK에…"투자회수 실패 회사부터 살려라" 2024-09-22 17:35:16
고려아연 "MBK·영풍, 밸류체인 이해 못해…무지의 콜라보" 고려아연은 "MBK파트너스 논리의 큰 오류 중 하나는 순부채 전환 예상과 관련한 추가 영업현금흐름 예상액인데, 당사는 올해 연말에도 순현금 상태를 당연히 유지하며 당사가 예상하는 당사의 하반기 별도기준 영업활동현금흐름은...
우리금융, 28~29일 사회공헌 페스티벌 '2024 우리 모모콘' 개최 2024-09-19 17:49:25
마련해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가능한 사회공헌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리금융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굿윌스토어'도 지난해보다 더 큰 규모로 운영한다. 굿윌스토어는 생활용품 판매 매장으로 개인과 기업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한 수익으로 운영되는 발달장애인 근로사업장이다. 현재 우리금융 본사 건물에 신설...
"타투 받으면 햄버거가 무료"…광고업계, '체험마케팅' 주목 2024-09-19 07:00:05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특정 장소에서 킹 카드 복장의 '타투킹'을 만나 총 50종류의 와퍼 타투 중 하나를 디지털 타투 기기로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타투에는 리워드 바코드가 포함돼 있어 버거킹 매장의 키오스크에 스캔하면 선착순으로 뉴와퍼와 콜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파산하겠네" 부모들 큰일 났다더니…2030까지 푹 빠졌다 [현장+] 2024-09-15 18:10:26
브랜드·야구단 콜라보해도 '완판' 성인과 어린이 구분할 것 없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기업과 티니핑간 협업 사례도 다양해지고 있다. 지난달 7일부터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가 '사랑의 하츄핑'과 협업해 판매한 피규어 6종은 예상한 것보다 2배 이상 판매됐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굿즈를 사기...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시대를 맛봤다. 그는 “하반기에도 제로 음료 유행이 이어지고 있다”며 “지난 1분기 탄산음료 매출(2150억원) 중 32.6%가 제로 탄산음료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칠성사이다 제로는 올해 7월까지 판매량이 전년 대비 11% 증가했고, 펩시콜라 제로는 15% 증가했다. 롯데칠성은 이 기세를 몰아 다양한 제로 음료를 바탕으로...
일본 제치고 '1등' 하면 뭐하나…취준생들 눈물 흘리는 까닭 2024-09-14 19:36:54
전년 대비 20%가량 증가했다. GS25는 일반 도시락 상품 대비 중량이 16% 늘린 '추석 소불고기 전골 도시락'을 출시했다. CU는 '한가위 명절 도시락'을 선보였는데, 16~18일까지 반값 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배우 이장우와 함께 '맛장우도시락 명절하이라이트'를 내놓으면서, 13~30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