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오뚜기 '냉장 파스타'·일동후디스 '후디스 위케어' 2022-12-31 07:00:04
[금주신상] 오뚜기 '냉장 파스타'·일동후디스 '후디스 위케어' ▲ 오뚜기[007310]는 로제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 등 냉장 파스타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스파게티 면은 이탈리아산 듀럼밀로 만들었다. ▲ 일동후디스는 마시는 발효유 제품인 '후디스 케어3'를 리뉴얼해 '후디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케어메이트' 론칭…"케어푸드 사업 진출" 2022-09-27 17:18:04
일동후디스는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하이뮨'이 케어푸드 시장에 진출하고 전용 브랜드 ‘케어메이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케어푸드는 고령층과 환자 등 특정 대상에 맞춰 제조 및 가공된 간편식이다. 일동후디스는 일반인과 일반 환자를 위한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영양식’, 당뇨환자용 ‘하이뮨...
"요구르트 유산균수는 기준 이상…당류 함량은 3배 차이" 2022-09-27 12:00:34
최대 3배까지 차이가 났다. 100g당 당류 함량은 그랜드와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이 12g으로 가장 많았고 바이오 PROBIOTIC 그릭요거트가 4g으로 가장 낮았다. 소비자원은 '플레인 요구르트'의 경우 이름에서 당류 함량이 적다고 오해할 수 있지만, 제조 시 설탕 등을 첨가하는 경우가 많아 영양성분...
하이뮨 성공 신화 `케어푸드`로 한 번 더 2022-09-27 09:50:32
성장 동력으로 주목받는 `케어푸드`에 일동후디스가 도전장을 냈다. `하이뮨`으로 인정받은 제품력과 이를 통해 쌓은 건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케어푸드 시장에 진출하겠다는 포부다. 일동후디스는 프리미엄 케어푸드 브랜드 `케어메이트`를 론칭하고,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영양식`과 `균형당뇨식` 등 2종을...
카카오톡 쇼핑하기, 유아·아동 브랜드 톡딜 행사 2022-08-30 10:43:20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하기스·일동후디스·베베숲 등 100여개 유아·아동 브랜드의 유모차·카시트 등 약 140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후 5시에는 선착순으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하이뮨, '활성엽산 플러스'·'면역엔 알로에' 선보여 2022-08-29 20:53:09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활성 엽산 플러스’와 ‘하이뮨 면역엔 알로에’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하이뮨 활성엽산 플러스는 엽산 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1일 영양성분 200% 기준치의 활성형 엽산 및 비타민B2·B6를 함유한 제품이다. 하이뮨 면역엔 알로에는 알로에 농축 제품으로 청포도 맛 젤리 스틱 타입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 `쑥쑥`…2.5초에 1팩씩 팔려 2022-08-24 10:01:39
팔린 상품이 눈길을 끈다. 일동후디스는 지난해 6월 출시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이하 하이뮨)`가 누적 판매량 1,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뮨은 한 팩당 10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균형 영양 음료로 소화하기 쉬운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동·식물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필수 아미노산인...
출생아 64만→27만명…장난감 업체 10곳 중 7곳이 문 닫았다 2022-08-16 17:22:50
케어푸드 시장에 진출하고, 매일유업과 일동후디스 등은 단백질 식품을 앞세워 저출산에 대응하고 있다. 서비스 대상 넓히는 교육업계교육서비스업계도 저출산 충격에 대응해 변신에 나서고 있다. 교육기업 대교는 매출의 80.6%를 차지하는 학습지 ‘눈높이’ 회원 수가 2017년과 비교해 지난해 30% 줄었다. 대교는 이에...
커지는 단백질 음료 시장...수입 원료는 과제 2022-06-22 18:58:46
이 시장이 커지자 일동후디스가 하이뮨이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도전장을 내면서 두 업체가 선두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양상입니다. 지난해 매출을 보면 셀렉스가 900억, 하이뮨이 1천억원입니다. 최근에는 식품회사들이 단백질을 첨가한 제품을 내놓거나 심지어는 단백질 전문 브랜드를 따로 론칭하는 모습도...
식품업계, 환경의날 앞두고 친환경 제품 출시·캠페인 진행 2022-06-02 15:51:43
것으로 예상했다. 일동후디스도 용기에 라벨을 붙이지 않은 커피 제품 '앤업카페 맥스' 3종을 출시했다. 일동후디스는 무라벨 제품 출시에 따라 페트병의 재활용 효율성을 높이고 소비자들이 라벨을 제거할 때 느끼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비맥주의 한맥은 스타트업 '리하베스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