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양대학교 혁신창업스쿨] 교육생 박승솔 “좋은 멘토를 많이 만날 수 있어 좋았어요” 2023-11-27 23:52:26
있는 잇잇(Eat It) 박승솔 대표를 만났다. 본인 소개 부탁합니다. “저는 불만족스러운 상황을 개선하는데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입니다. 전자공학과 인공지능을 전공하며 지내다가 2학년 2학기부터 현재 아이템 관련 문제를 확인하고 팀빌딩을 시작해 스타트업쪽으로 진로를 전환한 창업팀 잇잇(Eat It)의 대표 박승솔...
[주말N쇼핑] 1년에 단 한번…'블랙프라이데이' 할인대전 총출동 2023-11-25 07:00:05
등 다양한 방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 마리오아울렛 = 오는 30일까지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H&M, 게스, 아디다스팩토리,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아디다스팩토리는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20% 할인을 하고, 나이키 매장은 신발이나 아우터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게스,...
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패션·식품 업계 '총출동'(종합) 2023-11-24 14:17:55
직접구매 아이템 100여종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인 이날 구글 크롬캐스트 4K, 일리커피 100캡슐, 구찌·끌로에 등 46종 향수, 나스·톰포드 립스틱 제품 등을 연중 최대 혜택가로 선보인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행사를 통해 수백 만개의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블랙프라이데이 개막…이커머스 업계 할인 경쟁 '총출동' 2023-11-24 10:47:48
있도록 준비했다"며 "핫팩, 립밤 등 겨울나기를 위한 아이템부터 해외직구 상품까지 압도적인 혜택가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티몬도 오는 26일까지 '직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디지털과 가전, 뷰티 등 인기 직접구매 아이템 100여종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인 이날 구글 크롬캐스트 4...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버랜드와 '판다 가족' 협업 상품 출시 2023-11-10 08:46:53
에잇세컨즈는 에버랜드와 손잡고 인기가 높은 판다 가족을 주제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엄마, 아빠인 아이바오와 러바오, 사랑스러운 딸 푸바오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의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파자마 등 의류와 파우치,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에잇세컨즈는 "다양한 표정의...
[주말N쇼핑] '쇼핑의 계절 11월'…유통업계, '최저가 경쟁' 돌입 2023-11-04 07:00:03
난방 가전과 침구류, 내복 등의 다양한 보온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난방 가전은 행사카드 구매 시 10% 할인해주고 직수입 발열 침구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준다. 히트필 이너웨어·내복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깎아준다. ▲ 쿠팡 = 차량 월동 준비를 서두르는 고객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김...
신도시 엄마들 빠진 'LA갈비' 정체…"매월 억대 매출 찍는다" [긱스] 2023-10-19 09:52:34
과정을 거쳐 제품을 기획합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아이템을 자체브랜드(PB) 제품으로 만든 게 충성 고객들을 잡은 비결이죠.” 간편식 커머스 플랫폼 윙잇의 임승진 대표는 한경 긱스(Geesk)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윙잇은 3000여 종의 간편식을 기업·소비자간 거래(B2C) 플랫폼과 기업 간 거래(B2B) 시장에...
父처럼 사업가 기질 타고난 '약국집 아들'…매출 800억 '잭팟'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10-19 09:37:37
대략 2년이라고 한다. 물망에 오른 10개 아이템 중 시장에 출시된 경우는 많아야 2개 수준이다. 테라브레스만 해도 2020년 출시됐지만, 사전 아이디어는 온누리스토어를 창업하기 이전인 2018년부터 진행됐다. 한국 공식 출시 전 테라브레스는 한국인들에게 직구 시장에서 인기가 있었던 마우스워시 상품이었다. 하지만...
"서바이벌 오디션처럼 기획…억대 매출 간편식 내놨죠" [긱스] 2023-10-18 17:56:32
치르듯이 제품을 기획합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아이템을 자체브랜드(PB) 제품으로 만든 게 충성 고객들을 잡은 비결이죠.” 간편식 커머스 플랫폼 윙잇의 임승진 대표는 18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윙잇은 3000여 종의 간편식을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플랫폼과 기업 간 거래(B2B) 시장에...
"인기 상품 최대 90% 할인"…'가을 빅세일' 쏟아진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0-09 20:54:51
국내 대다수 유통기업이 올해 가을 대표 마케팅 아이템인 핼러윈 마케팅을 하지 않기로 방침을 정한 상황에서 패션과 먹거리를 대신 내세운 모습이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29일 서울 이태원동 골목에서 158명이 사망한 이태원 참사로 주요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은 대대적인 핼러윈 마케팅을 하지 않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