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탕 뺀 매일유업의 '건강한 상생' 2021-01-31 18:11:04
라이브 방송의 출연자로 낙점됐다. 아빠랑은 김주호 대표가 아토피로 고생하는 딸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개발한 브랜드. 퇴사 후 귀농해 직접 지은 농산물로 ‘발효곡물당’을 탄생시켰다. 발효곡물당은 아토피 질환자와 임신부, 영유아들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천연식품이다. 아빠랑에서 만드는...
설탕·밀가루 없이 만드는 빵…매일유업도 반했다 2021-01-31 15:21:24
무화당에 이어 ‘아빠랑’이 다음 라이브 방송의 출연자로 낙점됐다. 아빠랑은 김주호 대표가 아토피로 고생하는 딸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만든 브랜드. 퇴사 후 귀농해 직접 지은 농산물로 ‘발효곡물당’을 탄생시켰다. 발효곡물당은 아토피 질환자와 임신부, 영유아들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백아연, ‘대한외국인’ 완벽 접수한 예능감+퀴즈 실력+히트곡 라이브까지 ‘매력 부자’ 2021-01-28 08:00:09
가수 백아연이 남다른 상식을 뽐내는 동시에 라이브 실력으로 ‘대한외국인’을 접수했다. 백아연은 지난 27일 방송된 MBC every1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펼치는가 하면, 퀴즈 대결까지 거침없이 펼치며 예능감을 드러냈다. 이날 백아연은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해보지 않았던 만큼...
[호텔소식] “올해 설 선물 키워드는 ‘프리미엄’” 풍성한 특급호텔 설 선물세트 2021-01-20 17:34:20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숙박권과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 글래드 마포 그리츠M 식사권, 그리고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런치/디너 식사권 등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들로 구성된다. 글래드 호텔...
'백파더' 백종원 표 달걀 장조림, 남녀노소 사로잡은 마성의 맛으로 주말 안방접수 2021-01-17 09:17:01
안방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의지를 더욱 불타게 만들었다. 한편 ‘백파더’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90분 동안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쌍방향 소통 요리쇼다. 매주 요린이들을 위한 초 간단 재료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요리 도구로 그들을 ‘요리’의...
‘백파더’ 백종원, 역대급 오므라이스 레시피로 ‘갓파더’ 증명 2021-01-10 14:45:00
고민에 빠진 시청자들의 답답한 속을 확 뚫어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백파더’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90분 동안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쌍방향 소통 요리쇼다. 매주 요린이들을 위한 초 간단 재료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요리 도구로 그들을...
'백파더 생방송', '백파더'와 함께라면 '요린이'도 오므라이스 달인 2021-01-09 08:37:00
꿀잼 포인트와 ‘백파더’ 백종원, ‘양잡이’ 양세형 그리고 ‘타이머밴드’ 노라조, ‘댓글유’ 유병재까지 색다른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오므라이스’ 편에서는 어떠한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늘(9일) 오전 10시 45분 방송되는 ‘백파더 편집판’에서는 최초로 하루에 두 번 생방송을...
라이브 커머스 '예능'이 대세…네이버·카카오, 콘텐츠 맞짱 2020-12-27 17:48:11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다. 리코는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인 잼라이브 진행자다. 첫 번째 콘텐츠는 일명 ‘5시간 연속 백화점 털기 미션’이다. 리코는 현대백화점 서울 무역센터점에서 이날 오후 8시30분부터 다음날 오전 1시30분까지 라이브 방송을 한다. 한도를 알 수 없는 제작진 신용카드로 백화점 전 층을 돌아다...
‘백파더’ 연말 돼지 파티, 레시피 검증+불우 이웃 기부 동참 2020-12-27 16:01:00
첫 요리는 떡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백파더’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90분 동안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쌍방향 소통 요리쇼다. 매주 요린이들을 위한 초 간단 재료와 누구나 가지고 있는 요리 도구로 그들을 ‘요리’의...
네이버,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리코의 도전' 27일 공개 2020-12-27 10:55:49
라이브 커머스 '리코의 도전' 27일 공개 (서울=연합뉴스) 계승현 기자 = 네이버는 예능형 쇼핑콘텐츠 '리코의 도전'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리코의 도전은 호스트 리코가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주제로 쇼핑 미션을 수행하고 라이브 커머스의 가능성에 도전하는 예능형 콘텐츠다. 리코는 모바일...